암컷 햄스터가 임신을 한 것 같아서
수컷 햄스터를 분리시켜주기 위해서
급하게 구매했어요~
기존에도 아마존 물병을 쓰고 있어서
이번엔 안식처랑 함께 붙어있는 걸로 샀는데
물병에 물도 잘 나오고
안식처에도 햄스터가 잘 들어가요.
색상은 랜덤발송이라 그게 좀 아쉬웠는데
다행히도 레드색상으로 받았어요.
햄스터 용품들이 핑크계열이라 물병도 같은 색상으로
왔음 했는데 비슷한 색상으로 와서 좋았어요^^
구매한 이유 :
잠시 집을 비워야 하는 일이 생겼는데 큰 리빙박스를 들고 나올 수 없어서 임시 집을 마련하느라 새로 구매한 작은 리빙박스에 구멍을 뚫었는데 각도가 안맞는지 물이 안나와서 세울 수 있는 스탠드형 제품이 있어 좋은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한 후기 :
햄스터 물통은 조금의 기울임에도 바로 물이 새버리는 물건입니다.
그런데 이 물통.. 정확히 고정도 되지 않을 뿐더러 햄스터가 이리저리 디깅하고 집안으로 베딩을 가져올때 흔들리기라도 하면 물은 다 새버리구요 베딩은 다 젖어버리죠.. 조금 큰 드워프 이상은 물통으로나 은신처로나 어느 하나 구실을 못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일주일정도만 사용할거기 때문에 햄스터가 안자고 있을 때 밖으로 나오면 받은 물병이 아닌 제가 원래 쓰던 물병을 꽂아주고 지켜볼 생각입니다. 녹물이 나온다는 후기가 있어서 못쓰겠네요..
리빙박스 구매할 때 구멍을 뚫어주는게.. 얼마나 감사한일인지 알게되는 구매였습니다. 각도가 얼마나 잘맞으면 물이 전혀 새지 않는지ㅠ
이 제품을 설계하신 분은 아마 테스트를 전혀 해보지 않고 만드신 것 같습니다. 만원 만오천원이여도 제대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면 구매할 의향이 너무나 있는데.. 이건 이도저도 아니라 정말 돈만 버린 속상한 구매였습니다. 그래도 일주일만 사용할거니까.. 저는 은신처로 쓰고 버리려구요
❗️이 물병을 꽂고 절대로 자리를 비우지 마세요❗️
24시간 물병 감시 가능하고 로보로브스키 키우시는분중 물병 빼고 예쁘지 않은 은신처 필요하시다면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