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덥게 왜 쿨토시를 하지?라고 생각했던 무식한 저 반성합니다…
산책할 때 그 잠깐이라도 살이 타고 익는 여름이 왔네요…긴팔입는 것보다는 반팔에 쿨토시를 착용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팔 부분이 시원해요. 내 땀이 차서 시원한가 싶지만 아주 좋습니다. 땀이 막 습하게 차는 건 아니고 벗으면 살짝 축축한 느낌이 들 정도?착용했을 때는 잘 못 느낌. 사이즈도 왠만한 사람 다 맞게 짱짱하구요. 올여름들어서 잘 산 물품 중 하나에요ㅎㅎ
급하게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로켓으로 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가끔 자전거 탈 때 햇볕 알레르기 때문에 고생해서요.
착용했을 때 쿨링감은 잘 모르겠는데 덥다는 느낌이 없더라구요.
팔뚝 부분 밴드 조이지 않고 고정 잘 되구요.
아래쪽은 골지 무늬가 있어서 팔토시 특유의 촌스러움이 없어서 맘에 들어요.
시중에 이거보다 더 저렴한 제품들도 많던데 확실히 품질 차이가 있는거 같고 3장에 9천원도 안되니 이 제품도 저렴한데 품질이 좋아서 잘 산거 같아요.
쿨토시는 세번째 구매입니다.
옥션표 쿨토시와 다이소표 쿨토시에 이어 이번 구매까지.
용도는는 라이딩용, 그외 아웃도어용.
상단 밴드 – 탄력이 꽤 있습니다. 첫 착용시에는 혈액순환이 잘 않되서 답답한 느낌이었으나 금세 적응 하게 됩니다.
길이 – 저는 키에비해 약간 팔이 짧은 편이나 상당히 여유가 남는것 봐서는 팔이 긴분들도 충분히 착용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퉁풍성 – 좋습니다. 어떤분들은 덥다고 하시는분들 꽤 있습니다만, 제 경우, 더운날 토시 착용 후 걸어다니기만 해도 땀이 바로 증발되면서 시원해졌습니다.
색상 – 흰색이라 빛반사율 높습니다. 검정색보단 2도정도 체감온도가 떨어집니다. 검은색과 흰색 양쪽 착용하고 햇볕 쬐보면 바로 느낌니다. 그리고 땀을 많이 흘릴경우 검정색은 허옇게 소금 맻히는게 다 보이지만, 흰색은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