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연령; 19갤아기와 나
**19갤 아기가 왜 이 치약을 쓰는가?
무불소 치약으로 치아관리를 해줬는데 아직 모유수유를 하다 잠드는 습관을 못 버린 저희 아이는 하루 세번의 양치가 무색하게도 치아 우식증이 심했습니다(진단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 치아 누렇게 변질된게 보일 정도.)
그러다 너튜브를 통해 알게 된 아기 치약 사용에 관한 진실
1.무불소 치약은 충치예방 효과가 안타깝게도 없다고함
2.치아가 한 개라도 올라오면 불소 치약을 사용 하는것을 권장.
3.찜찜하니까 저불소라도~하겠지만 1000이상의 불소치약을
'쌀알'크기만큼 사용하는 것을 권장!
4.뱉지를 못하는데도요?-네네~ 못 뱉어도 불소 치약 사용하세요.!! 쌀알크기만큼 사용하는건 아무런 기별이 없다고 하니 안심하세요.
5. 좀 찜찜하면 양치 후 거즈로 입안을 한번 더 닦아내 주세요.
저는 이러한 진실을 알게 되고서 엄청난 내적갈등 후에 1000이상의 불소 치약을 이리저리 찾다가 이 제품 발견했어요.
결론; "갓성비 천연치약임을 인정!!" 탕탕탕!!
아이는 한 두번 사용했을 뿐인데 치아 하얘졌어요. 맵지 않고 은은한 민트+레몬향이 19갤 아기도 크게 거부감 없어 보였어요. 그리고 원래 양치를 해도 계속 입안에 남는 단내가 매우 거슬렸는데 입냄새가 없어진 느낌이에요.
성인인 제가 썼을 때는 화~~한 느낌이 좀 많이 덜한건 분명해요. 그런데 양치 후에 입안이 개운한 느낌이 오래가고 텁텁함이 없어요~
본ㅈㄹ노 치약 저렴이 찾으시는 분들 꼭 써보세요. 후회 없을 거에요.
++ 아기는 쌀알만큼 이라는 점 유념하셔야해요. 쌀알이라는 크기가 너무 감이 안잡히시면 코딱ㅈ 만큼. 생각하세요. ㅠㅠ
아무리 화한 느낌 없다해도 아기한테는 좀 매울 수 있거든요.
본**노 치약과 비교했을 때 탐사 치약와 성분이나 향, 거품 입안가득 머금은 상쾌함과 혀로 이를 문질러보았을 때 뽀득뽀득한 느낌이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용량도 도밀 100g 같구요.
레몬이라 항과 미백 효과도 있다고하니 일단 믿고 치카푸카 실시합니다. 향과 맛이 상쾌한것이 맵거나 싫지 않아 딸램들이 치카푸카가 자꾸 하고 싶어진다고 하며 숟가락 놓기가 무섭게 자동으로 이를 닦네요. 요거요거 포장도 상콤하더니 충치 예방 치약 되긋네요.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가격도 올리 말고 세일 계속 해주세요.
치아 미백을 위해 치약을 바꿔 보았습니다.
배송 ~ 기간 안에 상태 좋게 도착
유통기한 ~ 넉넉함
효과 ~ 치아를 튼튼하게하고 미백효과를 얻기위해
제품 받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눈에 보이는건 사진 만으로 충분히 아실 수 있을듯 합니다.
향은 레몬 향이 납니다.
양치하는 동안 헤몬향이 치약 특유의 화한 느낌과 함께 코를 자극 호불호가 분명할듯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에 익숙해져서 살짝 불편 할 수도 있다 생각되니 꾸준히 써봐야 더 분명히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6개 한세트 구매고
레몬향은 좋은데 양치시 화한 느낌과 레몬향이 썩이니 생소하고 불편~ 하지만 미백효과를 본다면 참을 수 있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