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인박사 스테인레스 하수구 트랩 사용기
![드레인박사_스테인레스_하수구_트랩.png](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9/드레인박사_스테인레스_하수구_트랩.jpg)
드레인박사 스테인레스 하수구 트랩 사용기
최신 실사용 사용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18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 없습니다. ( 2021.08.23 기준)
★★★★☆ 2021.08.23기존 하수구 트랩자리에 그대로 끼워넣기만 하면 끝 완전 쉽지만 뚜껑 흰색부분 색이 바래지는건 별로네요
★★★★☆ 2021.08.05오래된 아파트 이다 보니 하수구 쪽도 좀 그렇습니다. 실리콘 하고 이거하고 두개를 샀는데 저희집은 실리콘이 더 잘 맞았어요. 처음 끼울때 실리콘은 촥~! 붙는 느낌이라서 틈이 안생길것 같고 이건 하수구에 걸치는 부분이 플라스틱 이라서 좀 뜨는? 그런 느낌이라서 ..어쨌든 두개사서 화장실 두개다 끼웠더니 냄새 차단은 잘 되었어요. 물도 잘 내려갑니다..모두 만족합니다~~
★★★★☆ 2021.07.13이사오고 나서 알 수 없는 냄새가 자꾸 올라오길래 혹시나 하고 화장실 하수구 냄새 차단용으로 설치했어요. 배수구 망을 열고 하수구에 넣기만 하면 설치 끝입니다. 설치라고 하기엔 넘 간단하네요 ㅎㅎ 작동원리는 하수구로 물이 내려가면 트랩 볼이 내려간 뒤, 다시 볼이 올라오면서 냄새를 차단합니다. 실리콘 재질로 밀폐되기 때문에, 악취도 잡아주고 벌레도 안생긴다고 하네요. 설치하고 보니 냄새가 안나는 것 같아요. 일단 더 지켜보려구요 ㅎㅎ 구입하기 전에 사이즈를 잘 체크해보고 맞는 사이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 2021.06.04✔화장실에서 슬슬 냄새가 올라오는게 여름이 다가오고 있나봐요. 1층이라 계절 바뀌면 귀신같이 냄새가 나서 냄새방지 트랩이 꼭 필요해요. ✔전에 플라스틱 저렴이 사서 썼는데 물빠짐 답답하고 고무캡이 쉽게 빠져서 이번에는 스프링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전에 쓰던것 보다 조금 커서인지 샤워기 틀어도 물이 바로바로 빠져서 물빠지는거 기다리느라 속터질일은 없겠어요. 물이 잘 안내려가니 여름 한철 사용후에는 다시 원래 쓰던거로 바꿨는데 이건 그냥 1년내내 냅두고 써도 될것같아요. ●기존 틀 빼고 트랩 넣기만 하면되니 교체 번거로움 없어요. 사이즈 재어보고 샀는데 딱 맞아서 좋네요. ●화장실을 청소하고 베란다에도 계피액을 뿌려도 날파리 같은게 있었는데 좀 줄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퀴퀴한 냄새 올라오는게 안나니 쾌적한 느낌입니다. 하수구 트랩 일단은 만족합니다.
★★★★★ 2021.03.30이전에 사용하던 트랩이 낡아서 폭풍 검색 후에 선택했어요. 자르지 않고 그대로 넣어주니 쏙 들어맞네요. 자르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니좋네요. 조립 설치 너무 간단 ~ 이전에 사용하던 트랩은 맞지 않아서 잘라서 끼워맞췼는데 삐뚤빼뚤 잘라져서 좀 그랬는데 이것은 자르지 않아도 홈에 꼭 맞아서 좋았어요. 첫날 설치 후 다음 날 아침에 벌레가 한두마리가 보여서 가운데 트랙을 꽉~ 눌러 주었더니 다음날 안 올라왔어요. 설치할 때 트랩이 꼭 안눌러져서 틈이 있었나봐요. 다시 설치 후 벌레 안 올라왔어요. 벌레와 냄새 잡는데는 효과 있어서 좋네요. 물 내림도 트랩이 커서 그런지 이전 사용것보다 잘내려 가는듯 해요. 사용하다가 망가지거나 낡으면 재구매 의사 있어요.
★★★★★ 2021.03.19밑에서 올라오는 냄새가 있는데 이 화장실은 거의 건식으로 사용하거든요ㅜㅠ 물을 쓸 일이 잘 없는 화장실인데 물이 마르면 냄새가 더 심하니 어쩌겠어요ㅜㅠ 트랩 알아보다가 이거 좋아보여서 바로 샀네요 ㅋㅋ 쿠팡로켓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오자마자 빼고 넣었는데 옆에 끼우는 거 없이 그냥 쏙! 사용할 수 있었어요 ㅋㅋ 5개월? 정도 사용 중인데 냄새 전혀 없어요 ㅋㅋ 너무 좋아요ㅜㅠ 올라오는 냄새 없어지니 환풍기 돌리지 않아도 되고! 만족합니다 ㅋㅋ 가끔 청소한다고 물 사용하는데 물은 물대로 잘 내려가요. 왜 진작 사용하지 않았을까요~ 큰 화장실에도 놓고 싶은데…. 청소 힘들거라고 싫다네요 ㅋㅋ 딱히 머리카락 이런 것도 끼지 않던데….ㅋㅋ 냄새 걱정이신 분들 이거 한 번 써보세요ㅜㅠ 좋아요ㅜㅠ 화장실이 쾌적해졌어요 ㅋㅋ
★★★★★ 2021.01.17눈오고 잠깐의 강추위에 2층인 저희집 창고로 쓰는 베란다 하수구가 막혔는지 물이 역류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조립설치 너무 간단합니다. 하지만 홈이 꽉 맞지않아서 역류방지에 큰 도움은 안되고 벌레 냄새잡는데는 효과 있을듯 하네요.. 구매 의향은 또 있습니다. 여름을 위해서 두개가 더..필요하거든요.. **사이즈 잘보고 구매하세요..
★★★★☆ 2020.11.04이사를 왔는데 방안 창문에 들어올만한 구멍은 다 막아놨는데도 모기가 이상할정도로 너무 많아지고 화장실에서 바퀴랑 이틀연속 2마리나 인사를 했어요…후 그래서 배수구가 문제인가 싶어서 한번 사봤어요. 일단 후기들처럼 걱정반 기대반했는데 사이즈는 정말 기분좋게 딱 들어가서 다행이었고 물을 내려봤는데 왠걸…안내려가고 고이더라구요 아 역시 괜히 샀나 하면서 요렇게저렇게 하다가 사진에 있는 플라스틱마개?? 처음에 하나만 빼고 했을때 물이 안내려가서 그 밑에 하나 더 있던걸 빼봤어요 빼니까 깊숙히 뚫려있는 배수구가 보이더라구요 아 혹시? 하면서 다시 끼우고 물을 내려봤더니 아니다 다를까 아주 잘~내려가더라구요 ㅋㅋㅋ동영상 올리는방법을 몰라 사진밖에 없어요ㅜㅜ아숩.. 저희집처럼 저 플라스틱 마개가 있으신분들은 전부 제거후에 끼우셔야 잘 내려갑니다! 원판이 실리콘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이라 쪼금 별루ㅠ 그래도 되게 기대안했는데 잘 구매한 것 같아요 ㅋㅋ일단 효과는 며칠 써봐야 알겠죠? 물 내려갈때 아니고선 열릴일이 없으니 벌레도 차단되고 냄새도 안날듯해요 ㅎㅎ
★★★★★ 2020.10.16저희집 화장실 배수구에 트랩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저희집은 20년정도 된 아파트에요~ 6년전쯤 이사오고 나서 배수구에서 냄새가 올라온다는 걸 알았어요 ,,ㅠㅠ 오래된 아파트는 배수구 냄새난다는 얘기는 종종 들어왔지만 직접 겪으니 , 너무 불편한 일이더라구요 아무리 청소를 깨끗히 해도 아랫층에서부터 타고오는 냄새를 막기엔 역부족이네요~ 사용중이던 냄새트랩이 있었는데 고무가 헐거워지니 다시 냄새가 나서 새로 주문했어요~ 냄새가 매번 나는게 아니라 날이 흐리거나 습하거나 비가오거나 하면 냄새가 많이 올라와요~ 냄새에 민감한 신랑은 두통이 올 정도라 했고 저도 냄새가 나는 날에는 화장실에서 양치질을 안하고 부엌 싱크대에서 합니다 ㅠㅠ 그리고 지인이 놀러왔을때 넘 창피해요 ㅠㅠ 구구절절 아파트가 오래되서,,,,청소를 안한다고 생각할까봐 설명을 하게된다는게 참 ㅠㅠ 트랩오기를 엄청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받자마자 화장실로 직행!!! 대부분 아파트에 비슷한 사이즈의 배수구 일거라 규격은 거의 맞을듯 싶어요~ 그래도 사이즈가 맞지 않을까봐 트랩과 사이즈 조절용 플라스틱이 같이 들어있어요 잘라서 사용 가능하다니 필요시 사용하세요 저희는 사이즈가 딱 맞아서 바로 끼우기만 하면 됐어요^^ 이미 냄새가 나고 있던 상황이라 끼우고 잠시뒤에 화장실에 가보니 냄새가 차단돼있더라구요 ㅠㅠㅠㅠ너무다행…!! 그리고 소재가 스테인리스라 맘에 들어요^^ 냄새로 고민하신다면 꼭꼭!!! 트랩을 사용해보세요^^ 작지만 삶의질이 향상 되었어요 ㅋㅋㅋㅋ:)
★★★★☆ 2020.09.09삼주정도 설치해서 객관적으로 느낀 소감입니다, 20년넘은 빌라에 살다보니,, 비오는날이나 흐린날 냄새,,겁나 싫기도하고,,하루살이가 올라오다보니 입구에 거미가 집을 치고 살 정도엿습니다,ㅋ 근데 웃긴건 얘가 또 이주만에 보니 몸이 컷엇어요,ㅋㅋ 지금은 이주갓슴,ㅎ 설치 과정은 엄청 쉬웟으나,, (설치라고 하기도 무안합니다,) 딱 맞는 느낌은 아녀서 쫌 찜찜하고 걱정되긴 햇습니다 약간 삐뚤어지긴햇어도 얹히긴 햇으니 반신반의 하는 맘으로,,,ㅠ 분명 하루살이 개체수는,,, 한 열다섯마리정도에서 2~3주동안,,가끔 한두마리로 줄어들긴햇습니다, 이 한두마리는 화장실로 들어왓는지 확인구분 안됩니다, ㅠ 냄새도 확실히 덜나구요, 그동안 태풍이 두번이나 지낫거든요,,ㅠ 이정도면,,전같으면 거실까지 냄새가 약간 풍길만합니다, 아예 안나는건 아니고 화장실에만 약간 풍기는거 같아요, 음식식재료택배에 끼어오는 실리콘?얼음주머니로 눌러 2차 막아놓습니다,ㅋㅋㅋ 다만,,, 이불빨래 할때 가끔 미처 물이 엄청 못빠져 연못처럼 못나갈때가 잇엇엇요, 기다리다 성격 급해서 그냥 빼버럿는데,,, 솔찍,,, 전엔 냄새랑 벌레에 짜증에 지쳐서,,, 차라리,,, 가끔 물빼는게 더 한표 보냅니다, ㅋㅋㅋ 이불빨래는 가끔하는거니까,,, 이게낳을꺼 같습니다,ㅋ 백퍼 완벽 차단은 아녀도,,,감소는 될꺼 같아요, 냄새와 하루살이에 지겹도록 지쳣다면 ,, 가격에 부담이 없으시다면 한번쯤 시도 추천 드립니다,
![](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8/coupang_part-e1630022808943.png)
![공유하기 공유하기](http://review.apthow.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