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인 만큼 마감처리는 크게 기대 안했고, 자재들어가는 주입구 부분쪽에 새어 나온 부분이 조금 보이긴 하지만 일단 운동하는데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상품박스가 한쪽이 터져서 와서 포장이 더욱 튼튼하게 와야되는 개선점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상품이 배송중에 그런것인지 원래 그랬던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몇군데가 기스 생긴 부분이 있네요.
사서 며칠 써보고 후기 올립니다.
장점. 금속이 밖으로 노출된 부분이 없어서 녹이나지 않아 반영구적이다.
장점. 금속이 아니라서 운동시에 동그라미와 막대기가 서로 때리는 소음이 없다.
장점. 누구나 쉽게 조립이 된다.
장점. 둥근 것을 몇 개를 끼우냐에 따라 간단히 무게 조절이 된다.
단점. 맨손으로 봉을 잡아보면 봉에 거스르미가 있어 손이 아프다. 반석 스포츠 상표를 압인한 테투리가 튀어나옴. 이것은 개선해야 할 것 같다.
기타. 택배상자가 무겁기에 옮기는게 쉽지는 않다. 손잡이도 없는데 손잡이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택배중에 다른 물품 파손의 원인이 될 것이다.
기타. 다른 구매 후기를 보니 나사가 망가져서 빠지지 않는다는 것도 보았는데요. 이건 마치 휴대폰 떨구면 액정이 깨지는 것 같은 당연한 것 아닐까요. 나사 부분을 무엇인가로 때리면 손상되는 것은 당연하고, 오히려 나사가 강해서 손상되지 않는다면 그것을 때린 무엇인가가 손상되는 것이기에 잘 만든 것이라 생각해요.
나사가 손상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금속 막대기를 사용하는 제품을 사야 할 것입니다. 그래도 금속이라 하더라도 강한 충격엔 나사가 망가지는건 마찬가지죠.
무게도 좋고 다좋은데
일단 나사 조이고 빼고가 너무 오래걸려서 귀찮고
나사 조일 때 잘안들어가서 신경써서 조여야된다는게 조금 불편하네요
무게 어느정도 무겁게하고 이두 운동이나 어깨운동하면 손이 좀 아픈데 이건 제가 운동을 너무 쉬어서 그런거겠죠..?
그래도 손잡이에 고무 비슷한거라도 같이 껴서 팔았으면 좋겠네요
근데 가격이… 사기입니다 가격이 너무좋아서 다 참아요 ~!
굳은살 배기면 괜찮겟죠 ~~~
매우 만족합니다 운동 열심히 할게요 ~
제품 자체는 문제는 없습니다. 없습니다만…
대충 20kg래서 음… 20kg이구나 하고 샀더니 봉무게 전부 다 합해서 20kg더라구요? 원판무게는 16kg이구요. 원래 헬스할때 드는 최대무게에 봉무게가 들어가는건 알고 있지만 이건 뭔가 무게 뻥튀기 하려는 느낌이 있네요. 사실상 많이 처줘도 한번에 들 수 있는 최대 무게는 18kg(봉 2kg(or 1kg+1kg) + 1.5kg*4 + 2kg*4)입니다.
제가 멍청한게 잘못이겠죠…
님들은 제대로 보고 사세요. 괜히 제대로 안봤다가 기분좋게 쓰고나서 기분 나빠졌네요;;
이거 광고에 나오는 원판 무게 더 크다는 경쟁사는 23kg로 광고 하고선 원판 무게만 22kg이네요. 가격도 더 싸구요. 이미 산걸 어쩌겠어요. 제품자체에 큰 문제는 없으니 잘써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