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 멍멍팔팔 조인트 반려견 관절 영양제 사용 소감

씨스팡 멍멍팔팔 조인트 반려견 관절 영양제 사용 소감
최신 실사용 사용 소감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18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 소감 없습니다. ( 2021.08.23 기준)
★★★★☆ 2021.08.23처음 한달동안 잘 먹어서 또 구매했는데 이번엔 안먹네요ㅠ 보기에 색이 쪼금 진해진거 같은데 뭐가 달라졌을까요? 하도 안먹어서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예요 효과는 한달밖에 안먹어봐서 아직 잘 모르겠어요.
★★★☆☆ 2021.08.15이거랑 다른 관절에 좋다는 성분 든 간식(페페로니 오메가3 연어)도 같이 매일 먹였는데 언제부턴가 통증이 사라지고 팔팔해졌는데요. 우연일 겁니다. 왜냐면 슬개골 탈구가 많이 진행되면 통증이 오히려 사라진다고 하네요… 통증이 없으니까 다리를 저는 일도 없어진다고. 제가 생각해도 슬개골 구조상 당연한 거 같아요. 영양제 먹는다고 탈구된 게 제자리로 돌아올 리는 없겠죠…? 슬개골 탈구는 자연치유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1~2기가 아니라 3~4기 즉 진행이 많이 된 상태에서는 반드시 수술로 교정을 해줘야 한다는 게 모든 수의사들의 의견이라 하고 관리한다 해도 절대 3기에서 2기로 좋아지는 경우는 없고 그냥 진행을 늦추는 거뿐이라고… 하지만 우리 애는 노견이라 수술도 걱정되고… 그래서 일단 임시방편으로 영양제라도 먹이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더 얘기하기 전에 우리 애한테 적용하고 탈구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된 방법들 먼저 공개하고 가겠습니다. >>> 슬개골 탈구 관리 및 예방법 (치료법 아님) 1. 발톱 짧게 깎기 2. 발바닥 털 싹 밀어서 발바닥 패드 드러내기 3. 체중조절(저희 애는 원래도 과체중은 아니었음) 4. 오래 걷지 않고 과한 산책X (너무 안 해도 안 좋다 함. 건강한 애는 1~2시간, 이미 걸린 애는 30분쯤, 심한 애는 10분 이하가 좋다는 거 같음) 5. 뒷다리로 못 서게 하기, 점프 금지 6. 계단 올라가기 내려가기 다 금지 7. 바닥에 카펫 깔기 (푹신X 미끄럼만 방지) 8. 수영은 탈구 많이 진행된 상태에선 나쁘고 예방책으로는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의사마다 의견이 다른 거 같기도 하고. 9. 영양제는 어릴 땐 많이 주지 말라 함. 탈구는 오히려 과영양 등으로 급속한 성장 때문에 뼈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는 의견 봤음. 영양제는 적정량을, 나이 들면 주는 게 좋은듯. —- 여기까지구요. 솔직히 그동안은 사료나 애견영양제 회사들에 대한 불신이 커서(돈만 비싸게 받고 성분은 0.0 몇 % 든 걸 과대광고하고 효과도 없는 거 아닌가, 사람 영양제보다 몇 배 몇 십 배가 비싼 거냐 등등..) 거들떠도 안 봤고 그러다 보니 나중엔 아예 떠올리지도 못했었는데 막 검색하고 방법 찾다보니까 영양제까지 이르게 된 거구요. 저는 이제 사면초가라 절박해져서 효과는 전혀 안 믿으면서도 당장 할 수 있는 게 이거 밖에 없으니까 구입한 거예요. 산 거는 뭐가 좋은 브랜드인지는 모르겠고 제일 판매량 많고 평판 괜찮고 가격도 그나마 양심적이고 사기꾼 같지 않은 것들을 골라내다 보니 이렇게 고르게 됐습니다. 뭐 상품 내용은 읽어봤자 다 자기 제품 좋다고 어필하는 거 뿐이라 성분만 보고 다른 건 안 봤구요. 씨스팡 알약은 매일 1알, 연어간식은 매일 2~4개 먹이고 있어요. 기호성은 저희 애는 고아 출신이라 뭐든지 다 먹고 이게 엄청 조그매서 씹지도 않고 주니까 바로 그냥 삼켰어요. 알약에서 무슨 냄새는 안 나는 거 같고요. 근데 본품은 새끼손톱만한데 과대포장 같은 감이 있어요.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포장비 줄이고 100원이라도 더 싸게 팔아주면 좋겠네요. 아이가 나이 드니 돈 들어갈 데가 많아서 허리가 휩니다. 건강검진도 자주 받아야 되는데 동물병원은 의료보험도 안 되지 사보험은 거의 사기꾼들이지… 어느 회사나 특정 희귀병들만 보장하거나 모든 진료비 보장해도 하루 5만 원 이하라거나 횟수나 금액 제한하고 보험료는 한 달 몇 만인가 5만 이상 받아가는데 전체 보장금액도 적으면서 광고는 아주 좋은 보험인 거처럼 하고…. 차라리 그 돈을 모아 적금을 들면 자유롭게 쓸 수나 있지. 여튼 병원 한 번 갈 때마다 최저 3만 원대고 건강검진도 기본 5만 원대부터 시작하니 매일 쓰는 패드, 기저귀, 매일 먹이는 사료, 영양제, 간식 좀 싸게 팔면 정말 좋겠네요. 별점 뺀 거는 효과를 모르겠단 점 + 용량 대비 가격과 과대포장 때문입니다. 제가 이거 좋다고 추천하는 건 아니고 그냥 제 생각과 경험담이니까 참고만 하세요.
★★★★☆ 2021.08.13노령견이라 안티놀 주문해놨는데 너무배송이늦어서 이 제품을 시켜봤는데 원래 대변을 잘싸는데 먹이고 첫날에 물똥을 싸서 별하나뺐습니다ㅠ 다음날 한번 더 먹여봤더니 제대로 쌉니다 ㅎㅎㅎ 삼일 먹였는데 안아파하는거같기도하고요?
★★★★☆ 2021.08.12밥 주면 꼭꼭 씹어먹는 애기한텐 식감이 어색한듯 계속 뱉어내요. 흡입하듯 먹는 아가들은 괜찮을건데ㅠ 성분도 휴먼그레이드인것도 넘 좋은데 자꾸 뱉어내서 그냥 터뜨려서 뿌려주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가위에 뭍는게 절반은 되는듯 하네요.
★★★★★ 2021.08.1214살 노묘고 현재 2달째 먹고 있어요. 첨엔 안티놀 먹이기 전 초록입홍합 오일 알러지 반응 보려고 한통 먹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가구매 했어요. 저희 나비는 나이가 들었어도 우다다도 좋아하고 캣타워 꼭대기에도 올라갔다가 펄쩍 뛰어 내려오고 캣폴도 잘 탔는데 13살쯤 됐을때 캣폴도 잘 안타고 캣타워 꼭대기에도 안올라가더라구요. 하지만 우다다는 여전해서 캣타워에 질렸나보다라고만 생각하고 별 심각성을 못느끼다가 다리에 계속 똑똑 소리가 나고 꾹꾹이할때 한쪽 다리를 안움직여서 아~~ 다리가 아픈가보다 싶었죠. 갑상선항진증이라 해양성은 안먹이고 있는데 관절에 좋은 msm이나 보스웰리아가 맞지 않았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먹여도 별 효과가 없고 커큐민은 면역력은 좋아지는것 같던데 관절에는 크게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초록입홍합 오일을 찾을 수 밖에 없었는데 먼저 제조사에 사람 관절팔팔은 갑상선항진증 환자가 먹어도 되냐고 문의했는데 된다고했고 동물용은 문의해보지 않았는데 같은 원료로 만드니 괜찮지 않을까 싶어 최종 먹이게 됐어요. 현재 우다다 잘하고 있고 캣타워 꼭대기에도 잘 올라가고 있고 꾹꾹이도 잘하고 있고 관절에 똑똑 소리 나는것도 많이 줄었어요. 안티놀에 비해 초록입홍합 유효성분에 대한 정확한 표기가 없긴한데 효과는 있는것 같아 꾸준히 먹여 보려합니다. 안티놀에 비해 가격도 반값이죠. 알러지 없는 친구들은 먹여보길 추천합니다.
★★★★★ 2021.08.08갑자기 강아지가 다리를 절기 시작했다 당장 병원갔드니 슬개골 탈구 진단 고민했다 보조기를 채울까 하다가 일단 초록홍합 먹여보기로 결정 다 먹여갈때쯤 다리를 절지 않았다
★★★★★ 2021.07.221.7 키로 요크 양쪽 쓸개골 수술 작년에 하고 유명한 유트버님이 애들 영양제는 새벽기도같은 거라고 얼핏 말씀하셨는데 그마음으로 계속 구매해요 병원에서 추천한건 너무 비싸고‥비싸도 넘 비싸요 그나마 캡슐로 된거라서 비슷해서 구매하기 시작한건데 잘먹어요 그걸로 만족 수술이 잘되서 다리 안들고 12월에 수술한거라 지속적으로 검진 중인데 유지 잘되고 있다고 하니 계속 먹일 생각입니다
★★★★★ 2021.07.04두번째 구매에요 처음엔 한달치만 샀었는데 이번엔 세달치로 사봤어요., 매일매일 먹이고 있는데 따로 하나만 주면 안먹고 간식이랑 같이 주니 잘먹어요. 이제 이거 먹으면 간식 먹는줄 알고 간식 먹고 싶으면 씨스팡 올려둔곳 쳐다보거나 발로 긁어서 꺼내요 ㅎㅎ 아직 9개월이지만 관절 건강을 위해서 계속 먹일거에요. 성장기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먹고난 후 뒷다리가 더 굵어지고 튼튼해진 느낌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