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신발이 작을수도 클수도 있는데 이 제품은 신는 그 순간
와 편안하다 입니다.물론 개인적 차이가 있을순 있어서 저에게는 아주 편안했습니다.다만신발끈이 너무가늘어서 끊어 질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물론 안끊어 지겠끔 만들었겠지만요. 낚시줄이면 쉽게 끊어 지지는 않겠죠.그래서 저 개인적으로는 일단은 95점 주겠습니다.적어도 3개월 이상은 신어 봐야 정확한 리뷰가 가능하겠지만요
상품은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가성비와 간편함 그리고 무게가 가벼운게 참 좋습니다. 다이얼 제품은 처음인데 간편하고 좋아요. 단, 풀때 잡아당기는 동작에서 신발이 좀 딸려와요. 이부분을 당기는게 아니고 가운데 부분을 누르면 풀리는 것으로 설계 하는게 어떨지 생각해 봅니다. 그렇다고 마이너스 평은 아닙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품의 마무리가 깔끔하진 않아 보여요. 신발 내부 벽쪽에 본드가 묻어 말라있어서 양말을 착용안하고 신었을때 저같이 피부가 약한사람은 상처가 날 거 같아요. 그리고 외부 끈조임 부분이 있는 외피와 바늘실(나일론) 부분도 깔끔하게 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라이터나 성냥으로 조금 지져야 할까봐요. 이가격에 품질좋고 끈조얼 다이얼 있는 제품 추천합니다. 제가 별점을 4.5개 주고 싶은데 그건 안되네요. 0.5개 보너스로 드릴께요.
상품 받고 2번 등산 후 남깁니다.
저는 등산 입문한지 얼마 안됐구요.
초보 입니다.
발바닥 안아파요.
신발 내구성은 아직 까지 좋습니다.
(돌산 위주로 많이 탔는데 신발이 아직까지 멀쩡해요)
발이 아프다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저는 안아팠어요.
가격대비 킹왕짱 좋습니다!!
평소 일반 운동화 신고 등산 했을때
발 아프거나 그런건 없는 사용자 입니다.
이 제품은 발 앞쪽이 넓은 느낌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처음 등산때는 일반 양말 신어서 그런지 새끼발가락이 아팠고
두번 등산때는 두꺼운 양말 신었는데 그래도 발 앞쪽 여유 공간이 있어서 그런지 좀 아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