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셀프 청소에 도전해보려고 구입했어요.
강한 분사력이 필요했고, 뜨거운 물에도 버틸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뜨거운 물에는 잘 버팁니다.
압력은 생각보다 약하구요.
1리터를 살까 2리터를 살까 고민 했는데, 1리터 짜리는 사람들이 용량이 너무 부족하다고 하기에 2리터를 샀는데,
무게를 너무 간과했나봅니다…
벽걸이 에어컨이라 계속 들고 기울여 가면서 써야 하는데 2리터의 물도 금방 없어지셔 몇번을 다시 채우고를 반복하니
근력이 부족한 여자라서 몸살이 났네요,ㅠㅠ
그래도 에어컨 청소는 성공적이어서 다행이긴 한데,
압력이 예상보다 약하구요, 펌핑을 오래 하면 뚜껑이 열리면서 압력이 풀려버립니다;;;
일반적인 스프레이 분무 느낌 생각하고 샀는데 그런 느낌이 아니라 가운데는 비어있고 원형?으로 분무되다보니 좌우로 꽤흔들어줘야 전체적으로 물이 묻습니다. 좀 작은 식물에 물 주기 용으로는 그닥인것 같아요. 그리고 통에소 플라스틱 냄새도많이 나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갸격이 단점을 다 씹어 먹습니다.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에어컨 청소를 위해 주문했어요.
비슷한 가격에 제품울 장바구니에 담았다가 결재하려는데 다른 제품 추천에 이 제품이 보여서 구매했어요.
원래 사려던거 보다 저렴한데 두개 셋트?!!!! 바로 구매.
대부분 비슷한 가격대에 압축 분무기 상품평들 보면 압축이 안된다, 금방 고장난다, 분사구가 녹슨다 등등 단점이 많아서 걱정했어요.
다행히 이 제품은 두개 모두 잘 작동합니다.
두개 다 출고전 검수 때문인지 안에 물이 조금 들어있어요.
뚜껑엔 그리스 기름이 좀 묻어있고 지문도 하나 있고 ㅋㅋ
뭐 제품만 잘 작동한다면 씻어서 쓸거라 크게 신경 안 썼어요.
테스트로 물 반쯤 채워 에어펌프 여러번 눌러준 후 분사 해보니 잘 분무 되요.
분사구 앞에 노즐을 돌려 잠궈주면 넓고 미세하게, 혹은 풀어서 좁고 멀게 조절 가능해요. 일반 분무기랑 동일한 방식이리 조작법은 간단함.
분사 버튼에 달린 고정 버튼을 밀어주면 버튼이 눌린 상태로 걸려서 계속 분사가 가능함. 물론 압력 떨어지면 펌프를 다시 눌러줘야됨.
하나엔 락스 희석액을 넣어 에어컨 냉각핀에 뿌려주고, 기다렸다가, 다른 하나에 세척용 깨끗한 물 넣어서 씻어주니 나름 편리함.
에어컨 켤때마다 초반에 퀘퀘한 냄세가 나서 곰팡이 청소용으로 잘 썼음.
물통 용량이 커서 오래 쓸줄 알았더니 1.5리터 분사하는데 5분도 안걸림.
이 제품 덕에 개운하게 에어컨 청소 잘 함.
지금 냄세없는 쾌적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상품평 적는중.
제품 추천!! 강추강추!!
시장이나 마트에서 파는 가격으로 2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솔찍히 한 개만 있어도 되는데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도 차이는 없는데 한 개만 살 필요없을 것 같아 남아도 또 쓸 일이 있겠지 싶어서 2리터로 2개를 선택했는데, 어떤 브랜드는 1.5l도 1l도 있어요… 잘 뿜어져 나옵니다.뿜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