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레인지 대신 전기 레인지를 쓰는데다 오쿠, 에어프라이어, 식품건조기 등을 자주 쓰는 편이고 더구나 여름철 에어컨 까지 가동 할 경우 전기요금 고지서에 폭탄이 매달려 올것이라는 압박감으로 전기식과 가스식 중 고민을 하다가 가스식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설치 장소가 보일러와 가까워 가스관 연결이 용이하고, 습배기를 위한 창도 바로 옆이며, 전기식에 비해서 건조시간이 짧고 고온살균 효과가 좋다는 다른분의 사용기도 고려를 하였습니다.
제품은 많이 알려진 모델이라서 특별히 설명이 필요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설치는 짧은 시간에 깔끔하게 마무리 해 주셨습니다.
콘센트가 2구 짜리인데 보일러, 세탁기, 건조기 등 3구가 필요해서 집안에서 굴러다니는 일반 3구짜리 멀티콘센트를 꽂아 쓰려고 했었는데 설치 기사님께서 접지 콘센트를 써야 한다고 하시면서 써비스로 T형 멀티콘센트 하나를 주고 가셨습니다.
간단히 사용설명도 해주셨고요…
감사합니다 ~
사은품으로 받은 워싱볼도 테스트할 겸 세제를 평소대비 20% 정도만 넣고 세탁기를 돌렸는데 기분상 그런건지 평소만큼 세탁도 잘 되는거 같습니다
수건 5 + 반팔티 3 + 면바지 1 + 속옷 몇개 + 양말 몇개 + 워싱볼 → 세탁
빨래 양이 적어서 그런지 건조가 20분 만에 끝났습니다.
평소 햇볓에 널어 말리는거 대비 냄새도 깔끔하고 보송보송 하네요
한가지 세탁기 위에 올려놓아서 그런건지 탈수 초기에 세탁기는 괜찮은데 건조기가 좌우로 좀 흔들림이 있습니다.
빨래 건조기 구매 예정인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2018.08.04 추가 사용기
건조기를 사진과 같이 세탁기 위에 바로 올려놓았더니 세탁기 탈수할때의 흔들림이 전달되어 탈수 시작할때와 끝날때 건조기가 많이 흔들렸습니다.
고민끝에 건조기 밑(세탁기 위)에 코팅합판을 올려놓고 좌측 벽에 "ㄱ"자 앵글로 고정시켰더니 아주 안정적입니다.
(추가 사진 참고하세요_원본사진에는 벽에 고정시킨 모습이 나왔는데 올리고 보니 짤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