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13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마어마하게 커요.
5리터 짜리인줄 알았어요
근데 통은 또 보통 에어프라이어처럼 보통이예요.
얘 몸통 왜이렇게 크죠? 진짜 열자마자 너무 커서
제가 잘못시킨줄알고 쿠팡 다시 들어와서 몇리터인지
확인했다니까요? 하 하 하.
기대에 차서 윙 샀는데 한번 써보고 다시 후기 올릴께요
———————————————
생각보다 외관이 큰데, 그것에 비해서 조리용 통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남자치곤 손이 작은편이지만, 손바닥 쫙 폈을때 크기정도 돼요
이부분에서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성능은 정말 훌륭합니다. 고기 익혀먹기 정말 좋습니다.
다이얼식이라 조작법 단순하다는 것도 만족스럽구요. 통 분리도 쉬워서 세척하기 편합니다.
디자인도 이쁘다고 생각해요 ㅎㅎ
고기 구우면 약 15~20분정도 소요되구요. 조리시에 소리는 좀 큰편인거같은데, 전자렌지 돌리는것보다 살짝 큰 정도 소음입니다.
추가로 에어프라이어용 종이호일 구매 강력추천드립니다. 지름 16cm짜리 구매하시면 딱 맞습니다.
디자인/크기
용량 크면 본체도 커서 3L로 선택해 주문했는데, 6-7L인줄 알았어요….
가격 4만1천냥 주고 구입했는데 디자인과 컬러가 아주 이쁘네여.
요리 속도/퀄리티
200도에서 20분 공회전 후, 뜨개 수세미로 살살 설거지 후 고구마 180도에서 20분 구웠구요, 아주 잘 구워졌습니가.
@@단점
최신 리뷰 중 넣을 때 아래로 바스켓을 누르듯이 넣어야 한다는 글을 봤는데, 무시하고 힘으로 우겨넣었다가 바스켓 몸통에 기스 났어여 ㅜㅜ
아구리가 여유가 없나봐여.
보드랍게 탈착되는건 아니지만 자취생 사용하기에 가성비 굿템이고 열전도율 등등도 괜찮아요.
(유튜브 비교 영상 있더라구요?!)
전반 평가
– 올스텐이 좋다고 하는데 돈은 없고, 바스켓류로 사고 싶고! 대부분 후라이팬은 다 테프론 코팅인걸 이미 쓰고 있었기에 건강은 거기서 거겠거니 하고 샀어여.
올겨울 군고구마와 함께 잘 보낼 것 같은 만족 구입 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