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프레시로 주문해서 거의 6시간만에 받았는데… 배송중 이리저리 굴리고 집어던졌는지 안에 묶음비닐팩이 다 뜯겨있고 캔도 좀 찌그러져 있지만 뭐 먹는데는 지장이 없어 패쓰 ㅋㅋ. 하지만 담부턴 조금 더 신경써 주세요~~~
참치캔은 다방면으로 사용할곳이 많지만 저희집은 거의 김치찌개용으로만 사용하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참치동그랑땡, 주먹밥, 샐러드 등을 가끔 해 먹은 기억이 나지만 그동안 너무 바쁘게 살다보니 이젠 거의 해먹지않는 추억의 음식이 되버렸네요. 그러다 보니 저렴하다고 너무 많은 양을 구매해 주방 펜트리에 넣어두기도 그렇고해서 6캔짜리 이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동네마트나 대형마트에서 낱개로 구매하거나 묶음으로 구매해도 캔 한개당 거의 2,000원 이상은 하던데 요 상품은 9,000원정도에 6캔이니 너무 혜자스런 가격이기도 하고 특히 제가 거의 먹지않는 고추참치가 묶음에 포함되지 않아서 더욱 좋았답니다.
가끔 얼큰한 김치찌개가 생각나 얼른 끓여 먹고 싶을때, 참치캔과 스팸만 있으면 손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한끼를 해결할수 있으니 집에 떨어지지않게 항상 준비해 놓고 있어요.
어차피 김치찌개에만 넣을거니 동* 참치건 사조 참치건 거의 맛의 차이도 없어서 당연 가성비 좋고 안심따개로 열기 편한 이 상품이 딱인듯하네요. 앞으로도 쿠팡에서 주욱 재구매하려구요.
김치찌개나 볶음밥 할때 참치를 넣으면
요리가 훨씬 살아나고 맛도 좋고 영양적 측면에서
단백질도 함량도 많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딸아이가 참치 통조림을 좋아해서 혼자 참치 한캔을 한끼에 다 먹을 정도 입니다.
마요네즈랑 양파에 참치캔 하나 버무리면
이것도 별미죠.
살코기참치 150g 2개+ 마일드참치 150g 4개의
구성에 9990원에 구입했어요.
살코기 참치와 마일드 참치의 조합인데
두 제품의 차이는 정확하진 않지만 마일드 참치가
기름이 적고 담백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요리에는 살코기참치를 넣고
다이어트가 필요할때나 담백한걸 찾을땐
마일드 참치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