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안드로이드 폰, 아이패드 다 같이 사용하려고 알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거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국내 제품이라 이상 있으면 AS 받거나 하기도 좋을 거 같았고요. PC랑 패드는 아직 테스트 안해봤는데 폰으로 하는 건 일단 잘 돌아가네요~ 다만 '모드'에 대한 설명이 살짝 부족하지 않나? 싶었어요. 그래도 크게 어렵지 않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폰을 바로 거치해서 쓸 수 있다는 점 정말 마음에 드네요… 그냥 산건데ㅎㅎ 다만 마감이 살짝 아쉬운 거 같아요~ 고무부분이 조금…? 그거 말고는 다 좋슴다!
장점
그립감이 제법 좋은편이며
크기도 엑박패드에 비해 작아
오히려 손에 더 맞는듯함
그리고 스마트폰 거치대가 기본으로 제작되어있어
폰게임할때 유용하고 딜레이도 없는게 맘에 듬
단점
단점이 꽤 많음…
일단 키가 뻑뻑해서 엑박패드에 비해
손가락에 힘이 좀 들어감
이때문에 축구게임 등을 할때 패스나 슛의
강도를 조절하는게 어려움
다음은 아날로그 스틱
스틱도 마찬가지로 축구게임 할때
원하는 방향으로 패스가 안갈때가 있음
엑박패드는 그런것이 전혀 없는데
내가 적응을 못한것인지 방향 오류가 제법 많음
다음은 폰이나 pc 연결 설정에 대한
설명이 다소 부족한듯하여 처음에 많이 헤멤…
다음은 무게
꽤나 묵직한 편인데
여기다 폰을 거치하게 되면 무게감이
상당함
때문에 뭔가를 받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
손목이 살짝 저림
결론
엄청 오래된 엑박360 패드만 써와서
큰맘먹고 신형 엑박패드 지를려다가
국산제품에 폰거치도 된다길래 스팀 스트리밍도
즐기겸해서 샀는데 후회되는 부분이 더 많음
역시 엑박 따라가는 패드는 없다
진짜 절대로 사지마세요 제가 웬만하면 그냥 참고 쓰는 편인데 이게 뭡니까 어떻게 산지 3일만에 고장날수가있죠? 내구성 개쓰레기인듯하네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매후 3일뒤면 이런식으로 키누르지도 않았는데 키가 계속 눌러진상태로 인식돼있어서 게임자체가 불가능하네요 4만원 딱 3일쓰고 쓰레기통으로 향합니다 개빡치네여 ^^ 판매자분 상품을파세요 쓰레기 파시지 마시고 ㅎㅎ
배송 직후에는 괜찮았는데 두시간쯤 후에 다시 쓰려니 안켜지네요
품질 외관 스틱 조작감 버튼 다 만족스러웠는데 아쉬워서 교환 신청 했어요 이전에 구매한 s5b는 영 맘에 안들고 지연에 쏠림에..
그래도 일요일 저녁인데 대표님이 카톡으로 상담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안심은 됩니다!
<하드웨어>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십자키감이 많이 나쁘다는 점 빼고요. 불량같이 굉장히 싼티나는 느낌이에요. 전 누르기 싫어서 잠깐 눌렀다 손 얼른 떼버려요. 상하좌우 키마다 눌리는 장력도 일정치 않고, 키가 눌린건지 아닌지의 느낌도 다 다릅니다. 솔직히 쓰다보니 좀 못참을 정도에요.. 이거때문에 그냥 MX FLEX DUO로 다시 넘어갈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 외 다른 키들은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국내에서 만든거라 많이 기대했지만, 기대만큼 실망도 컸습니다. 사용해 보시면 '아 소프트웨어는 중국것과 다를바 없구나'라는 느낌이 바로 오실거에요. 1인 개발자가 만든 느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잔 오류가 꽤나 많아요. 써보셔야 아시겠지만. 아 혹시 갤럭시 폰에서 게임 플러그인이나 게임 우선모드 쓰시는 분들은 그거 끄고 쓰세요.
5월 업데이트 이후로는 전보다 UI도 깔끔해 지고 잔 오류들도 줄어서 좋습니다. 별점+1. 다만 아직 그리 깔끔하진 않아요. 맵핑 저장후 플로팅 아이콘이 고정적으로 우 상단에서만 나와서, 그곳에 있는 게임상의 버튼을 눌러주고 싶을때마다 플로팅 아이콘을 치워주어야 해요.
총평을 하자면 개발 비용이 많이 든다는건 알지만, 이젠 돈도 많이 버셨을 텐데 소프트웨어(+ 십자키좀 제발..)에 좀 더 투자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