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 애완동물 전용 이동장 FC2000 리뷰
![푸르미_애완동물_전용_이동장_FC2000.png](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9/푸르미_애완동물_전용_이동장_FC2000.jpg)
푸르미 애완동물 전용 이동장 FC2000 리뷰
최신 실사용 리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1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 없습니다. ( 2021.08.22 기준)
★★★★★ 2021.08.22가격대비 가성비 아주 만족해요 색상도 유행 타지 않고 예뻐요 최대 하중 7키로니 참고하세요~~^^ 조립 하는 방법이 쉬워서 일 분이면 뚝딱 만들고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2021.08.22재구매 입니다 좋아요 가격대비 가성비 이만한 거 없는 듯!!!! 최대 하중 7키로 입니다 
★★★★☆ 2021.08.19생각보다 조금적어보이네요.애기가 아파서 병원이동장으로 쓰려고샀는데 조금 아쉬운점이있네요. 그리고 어깨끈도 추가해서 금액책정했으면 더좋았을거같은 생각이 드네요.일단 젤작은애가 들어갔는데 꽉찹니다. 판단미스네요.그래도 일단써보겠습니다.
★★★★☆ 2021.08.04(캔넬 두개 사진에서 오른쪽꺼입니당) 냥이가 두마리인데 둘이 함께 병원갈일이 없어서 한개로만 번갈아서 쓰다가 (왼쪽꺼) 이번에 두마리 다 병원에 갈일이 생겨서 한개 더 마련했어요 기존에 있던거랑 비교를 하면.. 가격만큼의 질이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기존꺼는 더 비싼만큼 견고하고 뚜껑+본체 고정을 이중으로 할 수 있어요(측면 : 밀어서 lock<->unlock + 네 귀퉁이 모서리에 못끼고 나사돌려서 고정까지) 그리고 문이 스뎅?이예요 대신 요거 자체가 좀 무거워요 ㅠ 요거는 그냥 딸깍하는 고정장치만 있어서.. 살짝 부실한 느낌이 있구요 문이 플라스틱이예요 그래도 가볍고 약간 작아서 편하긴하네요~ 고양이들은 이동할일이 많이 없어서 자주 쓰는건 아니니께 나름 만족합니닷!!!! (5kg미만인 댕댕스나 냥이가 쓰는걸 추천해요 그 이상은 잠금장치가 못버틸것같애요)
★★★★★ 2021.07.07새벽도착이라고 했는데 새벽아니구 더 일찍 밤에 갖다주셨어요! 택배아저씨들 진짜 고생하시네요!!!! 전 고양이 키워보지 않은 사람인데 산에서 구조한 냥이 제가 키우게 되서 중성화수술을 위해서 이동장이 꼭 필요했습니다. 애기 몸무게도 모르고, 그냥 샀어요. 근데 사이즈는 다 똑같은가요? 병원가니까 한 사이즈로 다 있고, 팔기도 하더라구요! 뭔가 부실한 것 같았어요 조립할 때 막상 조립되고나서는 갖고 가기 편하고! 아이도 꺼내달라고 난리치긴 하지만 생각보다는 안정적이더라구요! 병원에서 중성화하고 케이지 안에서 안정취하게 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고, 한번 타보고 익숙해졌는지 자기가 들어가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이동장이 일단 가볍구요! 조립할 때 어려운건 아닌데.. 아구가 잘 안맞아서 좀 답답했어요. 그래서 설치해놓으니 좋긴 하네요! 병원에서는 이거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잘 산것 같습니다 주말에 친정집을 자주가는지라 이동장 꼭 필요했는데.. 좋은거 같아요! 잘쓸게요! 참고로 바닥에 까는거 들어있었는데 그거 없어도 될것같네요. 거기다 쉬야를 하는건지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방석하나 넣어서.. 냥이 넣어주니 그래도 나름 얌전해요 야옹거리기는 하는데! 상자에 담겨서 버려진 기억이 있는지.. 이동장없어서 상자에 구조해올때 너무 울더라구요 ㅠㅠ 맴찢 ㅠㅠ 잘쓸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후 영상추가 너무좋아해요냥이가 들어가서놀고 난리부르스 집에서 안에들어가있음 제가 이방저방 들고다녀요. 나중에 여행갈때 이용하기좋을거같아요 지 놀던곳이라..ㅋㅋ
★★★★★ 2021.05.14저렴하고 조으네요. 큰아가들은 못들어가요 . 3키로이하 아이만 사시길.권장합니다. 우리아이는 2살 말티즈고요 머리들고 발바닥까지 높이가 한30센티되고요. 머리부터꼬리길이가 한40센티 됩니다. 몸무게는 2.7키 입니다 참고하세요~
★☆☆☆☆ 2020.12.11✔️말티푸 두부 여아 ✔️ 7개월 2.2kg ✅ 실내 하우스 훈련용 ✅ 3kg 이하 소형견 ✅ 혹시나 켄넬이 박살나거나 아가가 날라가도 상관없다. ✅ 아니, 내가 핸들잡은 짬이 얼만데 내 인생에 사고란없다. 2개 이상 해당하시는 견주분들만 켄넬 구매 추천드립니다. ☑️ 구매이유 ✔️ 차로 이동할 때 안전을 위해 사용하려고 작은사이즈의 켄넬을 구매했어요. ☑️ 마감 및 재질 ‼️ 일단 너무 허술합니다. 만약에 있을 사고를 대비해서 켄넬을 구매한 것인데 이 상태로 들고 다니다가 바닥에 떨어뜨려 아작나도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너무 허술한 구성입니다. 켄넬은 안전을 위해 있는거 아닌가요? ☑️ 사이즈 ‼️ 저희 아가는 마른편에 비해 허리가 길고 다리가 긴 편이에요. 일단 들어갈 때 문 때문에 입구가 많이 좁고요. 누웠있을 때 그나마 딱 맞네요. 참고로 저희 아가는 어제 처음 켄넬을 사용했고요 딱히 훈련이라기보다 켄넬에 간식 던져주면서 '하우스' 라는 말만 반복해서 몇 번 한 거 밖에 없는데 그 후에 쳐다도보지않다가 저희 앙쥬 '목욕하자' 란 말 듣자마자 냅다 켄넬로 도망가선 자리잡고 여태 나오질않네요. 허술한 마감으로 실망해서 반품신청을 하려다가 저희 아기가 자기만의 안전구역이라 생각하는거같아 그냥 냅두려고요. 혹시나 저처럼 이동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견주분들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다른 켄넬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2020.09.29저희 집 멍멍이가 분리불안이 있던 상태로 와서 집에 혼자 있는 상황이 오면 집에 누군가 올 때 까지 계속 짖는 아이라 데리고 다닐 일이 많아서 이동장 구입했습니다! ★조립 설명서 꼼꼼이 읽어보고 찬찬히 시도했는데 전혀 어렵거나 힘들지 않았어요 ★무게감 플라스틱 소재라서 무겁지 않습니다. 그래도 안에 멍멍이가 들어가서 움직이면 무게감이 확 달라져요 ★견고함 일부러 집어던지지 않는 이상 플라스틱 소재라고해서 쉽게 깨지지 않을 정도의 견고함을 가졌어요 그래도 생활 속 기스는 생길 수 있습니다. ★크기 외관상 크기는 소형견에 알맞겠다 싶은데 5kg미만인 저희 집 푸들이 들어가 있으면 꽉 찬 느낌이 있어요 체중과 별개로 아이의 체형을 보고 구매하시는게 도움 될 듯 합니다! (저는 아이 신체 측정 안하고 체중 기준으로 구매했더니 들어가면 움직이지 못 할 정도는 아닌데 꽉 찬 느낌이 있어요ㅠㅠ) ★기타 품평 아직 차량 내에서 벨트 장착은 안해봤기에 이렇다 저렇다 평을 내릴 순 없지만 벨트 장착 할 수 있게끔 제작 된 점은 좋다고 생각되요 배변판이 내장 되어 있긴한데 멍멍이가 올라가니 안정감이 느껴지는 배변판은 아니에요 문을 왼쪽 개방, 오른쪽 개방 선택 할 수 있는 점은 좋지만 방향을 바꾸고자 할 때 윗판 분리해서 문 개폐 방향 바꾸고 다시 윗판 고정시킬 때 5개의 개폐 장치를 한 번에 바깥으로 장치가 나가게끔 하고나서 채워야 하는데 그게 생각처럼 쉽게 되지는 않아서 그 점이 제일 아쉽습니다. 상판 개폐 장치가 위에서 아래로 걸어 채우는 방식이 아닌 하판에 개폐 장치가 있어 아래에서 위로 걸어 채우는 방식이 좀 더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2020.09.17제리의 첫번째 이동장이에요. 갑작스럽게 데리고 오는 바람에 이동장을 준비못했었는데 로켓배송! 빠른 배송 덕분에 예방접종은 이동장으로 안전하게! 잘 안들어갈거라 생각했는데 조립하기도 전부터 관심이 폭발하더니 병원가기 전날부터 혼자 왔다갔다 -! 하루만에 적응이 끝났네요. 바닥 패드 위에 평소 제리가 좋아하는 담요 깔아주니 더 잘 드나드는 것 같아요. 굳이 분리하지 않고 안전문만 여닫아주어도 스스로 잘 들어가고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으로 이동장으로 이동했는데, 아늑했는지 가만히 앉아서 운전하는 저를 쳐다보더라구요. 안전하고 편안하게, 병원에 잘 다녀왔답니다! 제리는 1kg로 아직은 아기라 이동장이 넉넉해요. 여유공간으로 보았을 때는 성묘가 되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 2020.09.0310년간 키우면서 세번째 이동장이에요. 첫번째 샀던 건 이제 많이 커버려서 못 쓰고, 그 담에 샀던 건 천 재질이라 냄새가 잘 안 빠져서 버렸구요, 이번이 세번째인데 여기에 제일 잘 들어가요 ㅋㅋ 한달에 한번씩 병원갈 때마다 예전에는 유인하다 실패해서 억지로 집어넣은 적도 있는데 여긴 신기하게 지 발로 들어갑니다. 다만 바닥에 패드 하나 더 깔아주시면 좋구요, 병원에서 분리할 때 여러군데를 한번에 맞춰서 닫아야 하긴 하지만, 가볍고, 아가 사이즈에도 딱 맞아서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참고로 저희 애는 몸무게 4.2킬로그램입니다.
![](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8/coupang_part-e1630022808943.png)
![공유하기 공유하기](http://review.apthow.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