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아기 에듀테이블이랑 아기체육관 피아노에 관심갖더니 자기도 피아노 사고 싶다고 당근으로 중고 피아노 30만원짜리 산다길래 그냥 싼거 새거 사줬어요. 나중에 아기도 크면 가지고 놀다가 치우려구요 ㅋㅋ
100만원 넘는 드럼 사서 두어번 치고 당근으로 반값도 안받고 팔아버린 과거가 있는지라 싼걸로 사준건데 되게 좋아하네요.
좋은 피아노가 아닌 그냥 피아노가 갖고 싶던거라 이걸로 충족이 되나봅니다. 피아노 볼 때마다 계속 고맙대요.
남편은 피아노 배운 적이 없고 그냥 감으로 동요를 치는 중이라 1년정도 잘 가지고 놀면 그땐 악기사에서 좋은 걸 사줄 예정입니다.
초보자가 가지고 놀기 좋은 것 같고(성인은 건반 두개씩 치기 힘들어요 작아서)
다양한 소리가 나고 검정색에 커다란 네모라서 아기도 좋아해요(저희 아기는 검정색을 좋아합니다. 최애는 콜라병이에요)
피아노곡 듣는 취미가 있는 저는 이 피아노 소리랑은 잘 안맞습니다 ㅋ….어린이 장난감이라고 생각하면 좋아요!
5살 꼬마가 피아노에 관심이 많아져서 샀어요
아이가 뚱땅거리기엔 충분하구요
캐릭터 있는 피아노보다는
덜 유치해보여 좋습니다
그런데 두개 이상 건반을 치면
소리가 좀 먹힌달까…
양손 연주까지는 괜찮은데
여러 건반을 치면 피아노가 혼란에 빠져요 ㅎ
소리가 멍청해집니다
딴 건 뭐 무게도 가볍고 마이크도 들어있는데
생각보단 괜찮아요
건전지 없이 충전해서 쓸수 있는 것도 맘에 듭니다
꼬맹이가 가지고 노는 거면 사세요
연습용이면 사세요
맑은 소리 원하면 글쎄요
어른이 치는거면 글쎄요
배송도 포장도 모두 완전 대만족입니다 아이가 피아노를 이제 막 배우기 시작했는데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집에서도 연습하고 싶어하길래 대뜸 큰 피아노 사기는 그래서 요걸로 구매했어요 애가 언제까지 피아노를 계속 좋아할지도 모르는데 대뜸 큰 피아노 샀다가 금새 질려버리면 곤란할 것 같아 연습용으로 샀는데 오히려 기능도 많고 아이 크기에도 딱 맞고 너무 좋네요 오히려 기능이 있으니 아이가 더 재미있어하고 이것저것 해보면서 장난감 저리가라할 정도로 잘 가지고 노네요 저렴한 가격에 정말 가성비갑인 제품이네요 잘 쓰겠습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