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자인: 인터넷 사진보다 실제 물건 보았을때 디자인 만족도는 더 높았습니다.
2. 무게: 원래 쓰던 핸디형 스팀다리미보다 훨씬 팔에 무리가 덜 갔어요.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
3. 충전속도: 주로 셔츠를 다리는데 한쪽면 펼동안 충전이 빨리빨리돼서 특별히 충전하느라 기다리는건 없었습니다.
4. 성능: 무선이라 확실히 편하구요. 손잡이 아래 달린 스팀 분사 버튼이 편했어요. (내가 원할때 스팀 바로 분사할 수 있어서)
셔츠도 만족스럽게 잘 다려집니다.
고민 많이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고른건데 만족스럽네요.
예전에 테팔스팀다리미 쓰다가 코스트코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갈아탔다가 블루비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갈아탔다가 와이셔츠는 핸디형이 넘 만족스럽지않아서 다시 이거 구매했는데 완전 잘했다싶어요.
전에 테팔 FV9950 프리무브 사용했는데 이 제품과 비교하면 조금 장난감 느낌입니다. 제조국도 프랑스와 중국으로 다르고요. 초기 가열할때 물이 조금 새는 느낌이지만 처음에만 그러고 사용에는 문제 없습니다. 전 모델과 비교하면 너무 가벼워서 편하기는 한데…묵직한 느낌이 없어요.
정말 무선이라는 장점은 크게 와 닿아요. 선때문에 신경안쓰고 편하게 할 수 있다는건 최고입니다.
처음에 예열을 할때 최소점으로 해놓고 있으니 예열이 전혀 안되서 고장난 줄 알았어요
가격이 다른거에 비해 있지만 그만큼 사용할 것 같아요.
물을 담아서 사용하는거니 세우면 물이 흐르는건 어떤 제품이든 조금씩 있는것 같아요
분무기 없이 다리미 하나로 분무기도 사용할 수 있으니 진짜 편해요
여름셔츠의 주로 다리고 있는데요, 면바지도 쭉쭉 잘 펴지네요
충전대에 올려두고 초록불이 들어오면 사용해도 되는데, 얼마 안 지나서 충전기에 빨간불이 켜지면서 삑삑 소리나요
그럼 또 다시 충전대에 올려서 초록불이 들어오면 다시 사용하고요.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충전기에서 떼어 사용 하는 시간이 짧다보니 유선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시간은 더 걸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