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도 고민 엄청 했었는데 생각한 그대로의 색이였고 저는 착용하기 너무 쉬웠어요!! 예전에 이런 제품 착용할 때도 그렇고 펜슬 끝에 잡고 실리콘만 손으로 쭉 눌러주면 저는 잘 들어가더라구요!! 제품마다 다른걸까요..? 아무튼 저는 완전 만족이였습니다 패드 옆에도 잘 붙고 그림 그릴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은 제가 색감을 잘 못 잡아서 조금 누렇게 보이는데 보이는 것보다 연한 딸기 우유? 분홍이 띄는 색상입니당!
애플펜슬 처음 샀던 그대로 비닐씌워서 쓰고 있었는데 열때문인지 비닐이 늘어나서 펜슬이 쏙 빠지기를 몇 번..그냥 쓸 자신은 없어서 커버 구매해봤어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걍 로켓배송으로 오는 적당히 괜찮은 가격의 것을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깔끔하게 딱 감싸지고 끼우는 것도 쉬워요. 그냥 적당히 끼우고 케이스끼워진 부분 잡고 펜슬 뒷쪽 누르면 잘 끼워지던데 어렵다고 한 분들은 왜지…?
색깔도 예쁘고 좋은데 미처 생각 못한 점은 아이패드에 이미 실리콘 케이스를 씌우고 있어서 충전을 위해 붙이면 충전이 안돼요 ㅠㅠ 그래서 사진처럼 충전 단자 있는 쪽은 충전할 때 케이스를 살짝 벗기고 충전해야되더라구요. 다음번 케이스를 살때 뒷면에 자석으로 붙이는 타입의 케이스를 사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