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향이 군요. 꼭 등산갔을때 산에서 나는 풀냄새 같아요. 아주 순해요. 피부 레이저 시술하고 재생 크림전에 스킨 발랐는데 괜찮았어요 알콜성분 없는듯 해요. 외관은 그냥 심플해요 고급져 보아진 않지만 이 가격대에 이정도 효능이면 전 만족해요.양이 넘 안많고 적당해요. 두달은 쓸거 같어요. 얼굴이 간질간질했었는데 레이저 덕인지 이 화장품때문인지 가라앉았어요.
지성 피부에는 안 성 맞춤!
근데 건성이 쓰기엔 건조할거같네요 특히 여름에
여드름도 꽤 들어가고 저렴하게 잘 구매해서 좋아요
일주일 정도 써본 결과. 여드름이 가라앉는건 아니고
여기서 더 여드름 안 나는정도 인거같습니다
이거 쓰면 살짝 붉게 올라와요 수부지인데 보습력은 없네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를 물로만하고 토너로 얼굴을 닦아주는데요.
이 스킨로션 쓰기전에는 아침에 토너로 얼굴을 닦으면 피지가 누렇게 닦여나왔어요ㅠㅠ
그런데 이거 쓰고 나서는 아침에 물 세안하고 토너로 닦아도 피지가 묻어나오지않아서 좋아요! 향도 티트리여서 거부감 없고 가격도 좋구요!
좋은 물건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연히 티트리오일을 알게되어 사용해보니 너무 좋았어요.
티트리오일은 염증 등을 예방하고 방지하며 방부작용도 뛰어나 살균 소독에 효과적이어서 여기저기 화장품에 한ㆍ두방울씩 섞어쓰기도 알콜과 배합해서 진드기 퇴치용품도 만들어 썼는데 확실히 좋더라구요.얼굴에 트러블도 완화되고 두피에 지루성피부염도 심했는데 너무 건조하거나 유분이 많지않게 유지시켜줘 많이 완화됐어요. 이렇게 좋으니 아이들도 쓰게 했음 좋겠는데 섞어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귀찮아 사용을 안하게되죠.제가 일일이 다 섞어 줄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그래서 요즘 여드름과 피지땜에 속썪고 있는 둘째 시켜줬어요.
유통기한 넉넉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티트리제품에 맞게 케이스와 용기도 산뜻한 색감이라 사용전부터 산뜻하고 상쾌하게 느껴지네요. 플라스틱 소재의 용기라 가볍고 놓치거나 떨어뜨려 깨지거나 다칠 위험이 적고 원통형이라 안정감 있어요.
상쾌한 티트리 향에 기분도 상쾌하고 산뜻해지 듯 해요~
스킨은 물보다는 아주 약간 걸죽한 제형이라 질질 흐르는게 조금은 덜해 화장솜 적셔 닦아주는 것보다 그냥 손에 덜어 피부에 촥촥 흡수 시켜 사용하는게 간편할거 같아요.솔직히 아이들은 그렇게 사용하니 사용하기 딱 좋은 농도라고 생각되요.아이들은 로션이나 크림제품보다 스킨을 덜 사용해서 소분해서 두아이에게 나눠줬어요.소분할 때도아주 약간 걸죽한 제형이라 질질 흘리지않고 간단하게 잘 됐습니다.
로션도 너무 묽어 질질흐르거나 되직하지않아 피부에 겉도는 느낌이 아니고 사용하기 딱 좋은 농도의 제형이며 피부에 도포와 흡수 모두 잘됩니다.유수분이 적당해서 번들거림없이 보습도 잘되고 사용후 산뜻하고 상쾌한 청량감이 오래 유지되요.
다 좋은데 한가지 단점은‥‥펌핑용기가 아니에요.
사용할때마다 뚜껑을 열고 닫아야되고 용기에 화장품이 묻어 미끄러지거나 손자국 빡빡나서 비위생적으로 보이고 나중에 거의 다 쓸 때쯤엔 거꾸로 두드려 사용해야해서 조금은 불편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