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제습기중에 제습력 좋은 편이고 디자인도 맘에 드는데
제습력 조절 강도가 없는게 좀 아쉬워요.
39데시벨이라고(내가 검색한 제품 중 젤 낮았음) 해서 구매했는데
소리가 너무 거슬려요. 냉장고 소리보다 큽니다.
선풍기 소리보다도 커요. 미니 제습기 (흔히 검색하면 나오는 중국산)
다른 게 있는데 돼지코도 그렇고 as부분도 걸려서 다시 알아보고 구입한 건데, 그거보다 좋은 건 제습력이고 나쁜 점은 소리네요.
소리가 거슬려서 티비를 볼 때 볼륨을 원래 듣는 거 보다 높이게 되네요. 제가 불량을 받은 건지 아님 원래 이렇게 큰 건지 궁금합니다. 한 번 거슬리기 시작하면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어쩔 수 없이 껐다가 시간 지난 후 켭니다.
제가 느끼는 소음 강도는 선풍 1단으로 켜놓고 귀를 바로 앞에 둔 정도예요. 가까이 있는 선풍기 소리보다 멀리 있는 제습기 소리가 더 크네요. 소리 예민한 사람들은 좀 힘들 거 같네요.
휜색할까 검정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검정 했는데, 완전 이쁩니다.
저희 집엔 컴퓨터 책상에 가전기기가 좀 많거든요. 멀티탭 6구짜리 2개에 콘센트 가득 끼워두고 있어서 좀 꿉꿉하면 합선 걱정이 들더라구요. 고민하다가 미니 제습기라도 있음 좀 안심일거 같아서 샀어요. 큰 제습기도 있는데 그거 처럼 소음 있는것도 아니고 조명도 있어서 이쁘고 맘에 듭니다. 하룻밤 지나고 나니 물이 찰랑이게 담겼네요.ㅠㅠ 그 동안 이정도의 습기속에 있었구나 싶은게.. 진작하나 둘걸 그랬네요.
제가 애플제품을 좋아해서 나오면 구매하는데,
이번에 아들 방에 제습기 하나 놓아주려 이것 저것 알아보다 애플처럼 디자인이 이쁘고 딱 원하는 사이즈 발견!!!
오늘 도착!
– 고급스런 매트한 느낌의 플라스틱!
제품의 이음매가 어긋남 없이 금형과 마감이 아주 좋음.
– 심플한 워드타입의 로고로 제품안에 튀지않게 잘 어울림 ( 로고가 크고 진하게 들어간걸 싫어해서 ㅜㅜ)
– 아직 더 써봐야 겠지만, 조용한 제습 성능에 아직 부족함을 느끼진 못했음( 이부분이 또 중요함!! 조용한것!)
간만에 맘에 드는 제품이라 긴 후기글 남겨보았어요-
아들도 좋아해요 ㅎㅎㅎㅎ
계속 제습기 없이 살다가 요새 에어컨을 좀만 끄면
방바닥이 축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여름 가기 전에 구입했어요.
검색하다가 디자인이 맘에 들고 작은 평수 용이라서 샀는데
배송도 금방 오고 찜해두었던 자리에 놔두니 넘 잘 어울려요.
이제 비올 때든 빨래 말릴 때든 스트레스 덜 받을 듯!!!! +_+
크기가 부담 없는 것도 좋고, 암튼 만족합니다~!
처음에 제가 삿을당시엔 상품평이 하나도없어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엄청 고민햇엇고 저희집이 10평 오피스텔이라서 이 제품이 4-6평 정도 커버 한다고 써잇어서 안될거같앗고 사실 별 기대가없엇어요. 10평 정도면 사실 18만원 정도 제습기정도는 사야지 효과가좋다구해서.. 엄청 고민하다가 그냥 일단 써보자 하고 썻는데.. 꽤 좋네요. 빨래를 널고 자는데도 습도가 57% 정도에서 머무네요. 60% 까지 올라가긴 햇지만 다시 내려와서 50% 유지하구잇어요. 평소엔 에어컨을 틀어놔두 제습기능으로 안해두면 습도가 70%까지올라가서 정말 숨이안쉬어질정도로 식목원 느낌이나는데, 정말 놀랍게도 이 조그만한 기계 틀어놧다고 습한느낌을 못받겟네요. 꽤 기대이상이구요. 물도 엄청 빨리차서 빨리빨리갈아줘야할줄 알앗는데 딱히그러지두않더라구요. 1시간 후에 봣더니 물방울 몇방울 정도 묻어익엇어요. 지금 틀어놓구자니 내일 아침에 어떤지 한번 봐야할거같아요. 그리구 내일 낮에 35도 정도 되는 찜통 날씨에 집 안에 빨래를 널어놓구 한번 제습기를 틀어봐야겟어요. 그때도 습기를 잡아준다면 이제품은 정말 물건입니다. 다시 리뷰 올릴게요
———
음.. 그때 빨래양이 너무 적어서 그랫던걸까요?
애기가있는집이라 빨래를 매일 해야해서 다음날 또 했는데 습도가 70% ㅠ 내려가질않네요. 아무래도 많이 작은 공간에서 쓰셔야할듯 싶어요
장마는 지났지만 아직 날이 너무 덥고 습해서 시골집에 놓고 쓸 제습기를 찾던 중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아 보여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한지 하루만에 총알배송 되어 놀랐고, 저는 1000ml 짜리를 구입했는데 컴팩트한 크기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VASE라는 이름답게 꼭 화병 만한 크기라서 방안에 놓고 써도 자리를 차지하거나 하지 않을 것 같아 좋네요. 작동법도 심플하고 직관적이어서 사용법을 따로 보지 않고도 쉽게 조작이 가능했고요. 흰색을 골랐는데 우드패턴으로 처리한 상단이 고급스런 느낌을 주어 아주 좋았습니다. 작동했을 때 소음도 적어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직 더 사용을 해봐야겠지만, 여름철 꿉꿉함을 잡아줄 친구를 들인 것 같아 기분 좋습니다. 많이 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