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은데 제품에 유격이 있어 삐걱삐걱 소리가납니다. 외에 모터소음도 조금있구요. 대체로 만족합니다만 나중에 다시 사지는 않을 것 같아요. 돈 조금 더 보태서 100언저리 제품 구매하세용.
—————————- 6월 28일 추가 —————————-
제 제품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최초 배송시 설정 된 값이 해당 제품의 스펙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원상 속도 시속25가 안나오더라구요. 평지에서 빨라도 19~20이 최대였습니다.
최초 설정값이 P0 8인치 P1 41.5입니다. P1값은 그대로 두시고 P0를 10인치로 바꾸세요.
설정 후 키박스 OFF 후 왼쪽 브레이크를 잡습니다. 잡은 상태에서 키박스 On하시고 계시판 전원을 켜주세요.
브레이크는 계속 잡아 주셔야합니다. 전원을 켠 후 엑셀을 한번 땡기시고 놨다가 엑셀을 10초동안 잡아주세요.
10초 후 엑셀을 놓으신 후 브레이크를 떼시고 키박스 OFF해주세요. 이후 평소대로 키박스 On 후 전원인가하시고 주행하시면 평지에서 시속 25~26 잘나옵니다.
내구성 때문에 일부러 이렇게 설정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몇일 사용하는 동안 전혀 문제없었습니다.
체감상 속도가 증가를 못느끼시는 분들은 추가적으로 설정창들어가셔서 P8 값을 100으로 올려주세요. 아마 초기값이 50언저리로 되어있을 겁니다. 해당 P8은 출력리밋 퍼센트 나타내는 겁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주행거리)은 만족스럽습니다.
출퇴근 거리가 약 8키로정도에 시간은 대충 왕복 20분정도 소요됩니다.
한번 충전으로 6~7번 왕복하였습니다.
라이트 사용시간 및 사용자의 몸무게 그리고 경사도에 따라 주행가능거리가 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저는 181에 90키로 정도입니다. 만족할만한 성능입니다. 여전히 유격으로인한 삐걱거림은 있지만 크게 신경쓰지않고 타고있습니다. 비오는 날이나 물웅덩이는 조심하세요.
저는 따로 방수 스프레이를 추가적으로 뿌려주고 실리콘건으로 전면과 후면 발판 배터리박스 및 메인보드 보호를 위해 발라주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후에 재구매 의사는 없고 다시 구매한다면 100언저리로 구매할 것 같습니다.
800W로도 평지 출력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뭔가 시원시원하게 나간다는 느낌은 없네요.
법으로 시속이 제한이되어 평지에서는 어떤 제품이던 크게 체감이 없으시겠지만 확실히 파워가 딸리니 등판능력이 부족하여 오르막에서는 답답함을 많이 느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배송은참빨라서 마음에들었습니다
하지만 상품의 무게에비해 배송포장이 좀 부실한면이있지않나싶습니다..
몇군데 깨지고 금가있는게 좀있습니다 부러진것은 나중에 본드로 부쳐서 볼트로쪼일생각입니다
그거말고는 제품자체는 아직타보지는않았지만 마음에듭니다.
배송포장만좀 신경써주시면 아주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