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에 안오고 비닐포장에 왔습니다. 그런데 제품위에 포장을 한번 더 하지 않고 그냥 제품에다가 주소 붙여서 왔네요ㅠㅜ 조금이라도 찢어지면 안에 내용물이 더럽혀질수도 있어요ㅜ 그래도 다행히 찢어지지 않고 잘 왔습니다. 12kg넘는데도 강아지가
조금 날씬?해서 잘 맞네요! 소변을 여러번 누지 않고 한번에 누는 편인데 흡수 잘되고 털에 소변이 묻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근데 구멍에 꼬리를 넣으니 똥구멍(???)이 막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응가하면 생리대 안에 있어요ㅜ 그래도 똥구멍(??)이 막히니깐 수컷이 들이대도 방지할수 있는것 같아요!ㅎㅎㅎ
강아지는 한번 생리하면 2~3주씩 하니깐 하나 급하게 주문했는데 10~12일 사용하고 떨어져가서 하나더 주문했습니다!
지금은 무지개다리를 건넌 18세 노견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잘 여며주면 옆으로 새는 것 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
대신 복불복인지 가끔 양이 많을때면 겉면에 촉촉하게 약간 새는? 경우는 있었습니다.기본적으로 흡수력은 좋은 편 같았어요.
많은 분들이 말씀 하신 것처럼 항문쪽 구멍이 다소 높아서 묽은 변을 보면
뒤쪽을 씻겨야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 제품 덕분에 아이가 용변을 보는데 있어서 몸이 젖거나 하는 일이 적어서 조금이나마 편히 케어하고 케어받았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리뷰를 쓰면 뭔가 진짜 마지막인것같아서 두달 내내 못 쓰다 하루 남기고 겨우 쓰네요. 이제는 편안히 쉬고 자유롭게 뛰어놀길..
후기를 보고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의 기능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음.
사촌 언니 댕댕이도 나트리스 제품으 사용하고 있었음.
처음 해주니 불편한지 계속 물어 뜯으려고 함.
냄새 맡으라고 한개 그냥 던져 줌. (뜯은거 먹으려고 해서 다시 회수함.)
집에서는 나중에 생리할 때 사용하려고 하며
애견카페 갈 때 매너벨트(기저귀)가 필요하고
그리고 연습이 필요할 것 같아서… 겸사겸사 구매했음.
아직 1~2개 정도 사용해 보았음.
나중에 좀 더 사용해 보고 구매후기 남기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