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주문해서 거실용 30분 설치ㅠㅠ안방용 설치땐 10분설치^^설치가 도면 이해만하면 쉬운편임, 가격이 조금 오르더라도 물분배기가 플라스틱에서 스틸로 변경 됐으면 하고요 분배기 설치시 분배기와 변기로 가는 수도라인을 먼저 가결속을 해야 조립이 쉽습니다^^전체적으로 수압도 쎄고 조작법도 간단합니다 결론은 가성비 최강^^대만족 임니다^^
직접 박스를 풀고 잠깐동안 제품을 들여다 보니 너무 간단한거 같다.
얼마전 다른데서 사서 조립이 곤란하여 그만 버렸던것과 미세하지만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제품이다.
조립에는 드라이버. 몽키스페너. 라이터 ( 날씨관계로 프라스틱 컨텍터와 파이프 연결시 파이프에 열을가하여 부드럽게 만들고 끼우기 쉽게 만들 용도)정도가 필요하였다.
프라스틱 컨텍터를 좀 단단히 조여서 물이 새지 않게하는게 필요하다.
단순한걸 원해서 냉수용으로 하였다.
품질은 만족한다.
비데사용하던 곳에서 살다 왔는데 여러모로 불편하여 구입하였다.
가장단순한 제품이라면 강추합니다.
많이파세요.
설치 시, +드라이버(변기 급수밸브 개폐), 스패너(변기 호스 탈착) 필요.
설명서가 충분하지 않음. 감 없으면 설치 제대로 못 함.
노즐 조절이 없어서 사람이 이리저리 옮겨서 조절해야함.
수압을 최대로 땡기면 목표에 직격할 경우 '흐억' 소리 나옴. 약하게 틀면 물이 나오는 데 약간 지연 있음.
변기 물을 내린 다음 작동 시키면 변기 급수량 때문에 작동 안함. 내리기 전에 사용해야 함.
변기에 레버 부착시 양면 테이프로만 부착하면 100% 떨어집니다.
양면 테이프는 일부만 하고 실리콘이나 다른 접착제 이용해서 브라켓만 먼저 부착 하시고 만 하루 이상 지난 다음에 브라켓에 레버를 조립하는 방법 추천합니다.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나 1달 이상 사용하니 약간의 누수 발생 합니다.
(1분에 1방울 정도)
수압은 적당하고 저렴이 제품 치고는 물살도 부드럽습니다.
수시로 변기 청소를 하서 전기를 사용하는 비데를 못쓰고 수동 비데만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가격이 약간 상승하더라도 누수 등의 품질보완만 이루어 진다면 더욱 괜찮은 제품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아예 변기 커버와 일체형으로 된 제품도 있었으면 합니다.
노즐도 스텐 노즐도 하면 더 위생적 이겠구요.
상기처럼 보완해도 가격이 6만원 이하면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구입 할것 같네요.
두번째 구매 후기입니다
다른 재품들과 달리 심플한 모양 이라 청소하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첫번째 구매시 한1년정도 잘사용 하였으나
1년정도 지나니 수압조절하는 레버에서 물이 세더군요
뽑기 실패라고 생각하고 두번째구매하여 사용 하였는데 이번애는 반년도 못버티고 벌써 레버에서 물이 세기 시작하네요
내구성이 너무 떨어져서 디시는 살생각이 없습니다
저처럼 돈날리지말고 다른제품사시는걸 추쩐합니다
내구성 개구립니다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노즐에도 물이 세고 조절기에도 물이 셈. 왜 매번 화장실에 물이 흥건한가 했는데..
한방울씩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많이 떨어지니 이건 답이 없다 싶음.. 다른 분들 문의에도 꽉 조이는 수밖에 없다고 해놨는데
애초에 노즐이랑 수압조절기에 조이는 게 어디있으며, 정작 나사가 있는 부분은 물은 안 셈.
이제는 닦지 않고 씻습니다.
회사에도 어딜가던 있던 비데가 저희집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변기 근처에 전원도 없어서 전기 비데는 사용하지도 못하됴….
하지만 이 기계식 비데는 수압으로 샤샤샥해서 나의 소중한 곳을 씻어주기 때문에 아주 좋아요..
매일 볼일 후에 샤워기를 뽑아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또 신호가 와서 해결하면 그 찝찝함 닦아도 해결 되지 않는 그 찝찝함을 요즘에는 해결 되어 너무너무 좋아요..
제가 원래 좋다는 말 잘 안하는 사람인데 이건 너무 좋아서 빨리 오자마자 설치해서 사용하고 싶은 마음 뿐이 었숩니다..
단점이라 함은 수압이 좀 쎄요… 이거 벨브 끝까지 열면 철똥꼬 아닌 이상 따갑습니다 각오 하십시오..
그럼 모두들 편안한 하루 되시고,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