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닌텐도 쓴지 한달 좀 됐나..
악세사리라고 해봤자 필름 붙인게 끝이었는데
조이콘이 닳아서…깜놀하고 서둘러 서칭 후 주문함
끼우는거 알려주는 방법대로 하면 절대 어렵지 않음
조이콘에는 두칸짜리에 둥근거 올려주고
하나 남은 오목한 한쌍은 프로콘에 끼워줌
너무 만족함
그립감 향상되고 손가락도 안밀림
로켓배송으로 좀 싼거 산것도 있는데 정말 비교됨
이거 사서 쓰세요 3종류나 들어있어서 완전 이득!
정말이지 최고의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총3쌍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하나는 순정과 비슷한 모양, 하나는 순정과 비슷하지만 엄지손가락이 쉽게 안착할수있게 가운데로 파진 모양, 그리고 하나는 2중으로 높이를 많이 올려주는 그립입니다.
– 순정과 비슷한모양의 그립은 그냥 순정이랑 비슷하지만 조금 더 큰 느낌입니다. 그립감은 오리지날보다 커서 미묘하게 편한정도. 오리지날 그립 보호용+오리지날에 가까운 그립의 느낌을 주고싶다면 좋습니다.
– 가운데가 파진 그립이 정말 최고입니다. 손가락이 안정적으로 안치되어서 땀이나도 스틱에서 손이 미끄러질일이 없습니다. 강추드려요
– 마지막으로 2중그립은 높이가 많이 올라가는지라 게임을 좀 탈듯합니다. 버튼을 누르다보면 가끔 그립높이에 손이 걸려서 방해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긴 한데 그립중 하나가 장착시 스틱을 끝까지 안돌아가게 막습니다. 스틱 아래부분에 끼는부분이 두꺼워서 그 부분이 스위치본체에 닿아서 구동범위를 줄여서 그런건데 아주 약간만 그러니 스틱 캘리브레이션을 한번만 돌려주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만듦새도 준수하고 옆부분은 가죽패턴 비슷하게 되어있는데 고급스럽습니다. 몇달 써봤는데 낡거나 그런티가 전혀 안나고 그대로인것을 봐서는 아마 제 스위치가 운명할때까지도 멀쩡하게 붙어있어줄거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