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3 아들 수학 문제 중 컴퍼스가 필요한 부분이 나와 급하게 구매해 보았습니다. 스테들러라면 저도 학창시절부터 색연필, 펜으로 친숙한 브랜드이니 제품 퀄리티 믿고 구매해 보았어요.
✔️상품은 2개가 한묶음이니 하나 사용하다 고장나면 쓸 수 있는 여유분이 생긴 것이라 왠지 이득인 느낌이네요 ㅎㅎ
✔️측면이 자로 구성된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컴퍼스 하나, 여분의 연필심 하나 이렇게 담겨 있습니다.
✔️컴퍼스는 알루미늄 느낌의 재질로 가벼워요. 저학년 아이들도 사용기 부담 없습니다.
✔️종이에 고정하는 철심은 끝만 조금 뾰족하게 다듬어져 있고 연필처럼 사선이 길게 뾰족한게 아니라서 덜 위험해 보입니다.
✔️연필을 꽂아 쓰는 컴퍼스가 아니라 연필심이 꽂혀져 있고, 여분으로 한개가 더 오네요. 심이 2cm 정도로 꽤 길어서 부러뜨리지만 않는다면 이걸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각도 맞춘후 별도로 조이거나 고정하는 장치는 없고 뻑뻑한 정도로 각이 유지되기 때문에 손으로 잘 고정해서 써야 합니다. 위에 둥그런 꼭지 부분만 잡고 휘리릭 돌리면 문제 없어요.
아이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진 함께 추가합니다. 큰힘 들이지 않고 잘 그려집니다ㅎㅎ
튼튼하고 휴대가 용이한데다 2개가 왔으니 초등학교 생활 동안 충분히 사용할 것 같습니다. 옛날 컴퍼스처럼 연필을 끼웠다 뺐다할 필요도 없고, 고정심이 너무 위험하지도 않아서 만족이에요.
세대가 갈수록 문구도 확실히 업그레이드가 되네요:)
컴퍼스 찾으시는 저학년 맘님들 스테들러 컴퍼스 강추합니다!
너무 안좋아요. 절대 사지 마세요. 연필심은 아주 속으로 들어가서 바늘침이랑 높이가 안맞아 계속 완전 애먹어요. 연필심이 들어가면 빼내기가 너무 어려워요. 손가락으로 빼고 종이로 밀어보고 별짓을 다해도 잘 안나와요. 그리고 바늘침이 너무 뭉뚝해서 중심 못잡고 자꾸 헛돌아요. 얘들 손힘이 없어서 더 중심 못잡네요. 바늘침이 날카롭지 않는건 장점이 아니라 완전 단점입니다. 헛돌지 않으려고 힘주면 다시 연필심이 속으로 들어가서 빼내기 무한 반복.. ㅠㅠ
원래 리뷰 잘 안남기는데 정말 이 상품은 너무 안좋네요. 2개를 한꺼번에 사라고 할때부터 알아봤어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