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개월 된 손자가 공룡이 좋다며 공룡 피큐어 "스피노사우루스 RC를 사달라네요.
그동안 손자와 평소 많이 이용하는 Coupang을 검색해서 "공룡 완구 셋트" 에 이어 "티라노사우루스 RC" 그리고 "인도미누스 렉스" 를 사줬는데, 이번엔 "스피노사우루스 RC"를 가지고 싶은가 봐요.
그리고 손자의 재롱과 아양 그리고 이쁜짓에 "스피노사우루스 RC"를 신청했고 다음날 배송받아 설명서에 있는 데로 AA건전지를 본체에 3개, 조정기에 2개를 넣고 작동해보니 스피노사우루스 본체가 미동도 하지 않네요.
"제작할때 검수도 안했나" 생각하며 상태를 정확하게 적어 교환을 신청하니 다음날 바로 교환(회수ㆍ배송)이 이루어 지네요.
손자에게는 어쩔수 없이 하루늦게 건전지를 끼워 전해주니 세상을 다 얻은듯 기뻐하네요.
이런 모습을 바라보니 짠한 감동과 한없는 기뿜을 느끼게 되네요.
앞으로 우리 손자들이 더 좋은 여건과 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씩씩하며 올곳게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티라노 사우루스 먼저 구매했었고
첫째가 전투 모드를 궁금해해서 스피노사우루스까지
구매하게 되었어요.(한달 정도 되었습니다.)
아이들 반응은 역시 폭발적이었는데
처음 왔을 때 꼬리부분이 잘 안맞았던지
건전지를 넣어도 소리가 안 나더라구요.
지금은 다시 잘 맞춰서 문제없이 가지고 노는데
전투모드가 생각보다 별 게 없어서
그냥 따로따로 놀아요.ㅋㅋ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실패 없을 장난감이구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최근에 구입한 장난감중에 단연 최고인 장난감이에요. 매일 공룡에 푹 빠져서 즐기는 아이인데, 특히 요즘은 스피노사우르스를 외치고 외친답니다. 얼마전 조립 장난감을 구입해서 즐기기도 했지만, 결국 또 구입하게된 장난감이에요.
*가격대비 견고하고 작동 잘됩니다.
*건전지가 본체에만 세개가 들어가지만 그만큼 소리도 잘나고 불빛도 다양하고 좋아요. 커다란 움직임을 갖는 공룡우 아니지만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움직임이 커보여요.
*4살 아이에게 미리 성탄절 선물을 준 듯 착각할 정도로 너무 잘 가지고놀아요. 엄마는 노랫소리가 귓가에 맴돌아(계~~~~속 댄스 버튼을 눌러서ㅜㅜ) 띠옹~~~거리지만 아들이 너무 신나해서 더 사주고 싶을 정도에요.
단, 아들이 공룡을 계~~~~속 움직이게해서 금방 고장날까봐 걱정도 되지만 고장나면 다시 사줄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