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일 : 2021.07.17
*배송일 : 2021.07.18
*가격 : 17,000원
유튜브에 브이로그를 올리고 싶어서 이런 저런 장비들을 보던 중에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아래 삼각대를 접으면 밑 부분을 잡고 촬영할 수 있고(그립 형식), 삼각대를 펼치면 카메라를 고정시킨 상태에서 촬영할 수 있어서 좋아요!
솔직히 바로 이 제품부터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고, 셀카봉 + 삼각대 이런 제품이 너무 여러 가지가 있어서 다른 제품들을 보던 중 공통적으로 그 제품들에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삼각대를 삼각대처럼 사용하기 힘들다는 점이었습니다.
삼각대로 이용하기 위해 핸드폰을 껴서 넣으면 삼각대가 휘거나 넘어지거나 부서진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바람 불면 넘어진다는 말두요!!
그래서 저는 그 두 가지를 합한 건 없겠구나..라는 생각을 하며 포기해야지라는 생각을 하던 중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부품처럼 블루투스 리모컨을 주지도 않고, 셀카봉처럼 길이가 길어지지는 않지만, 삼각대 부분을 접으면 손으로 들고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삼각대를 펼치고 휴대폰을 장착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서 있어서 좋아요!
이 제품의 삼각대는 자신이 원하는 각도를 손으로 설정할 수 있고,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부품은 뒷면과 아랫면에 구멍이 있어 원하는 구멍에 연결하여 원하는 각도를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거치 부품과 연결된 동그라미 부분도 역시 옆에 나사를 풀어 원하는 각도와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저의 핸드폰은 아이폰 11입니다.
아이폰 11은 세로 150.9mm, 가로 75.7mm, 두께 8.3mm로
대각선 6.1형, 총 무게는 194g입니다.
저의 핸드폰을 핸드폰 거치 부품에 장착시킨 후 삼각대를 이용해 봤는데 어떤 각도든 다 잘 버텨냅니다! 바람에도 잘 이겨낼 것 같아요!
저는 나름 완전 만족합니다!
이 제품을 가지고 편의점 브이로그, 공부하는 것, 운동하는 것 등 다양한 컨텐츠를 촬영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 삼각대가 있다 (고정해서 찍고 싶을 때)
– 삼각대를 접으면 그립이 된다. (아랫부분을 잡고 찍을 수 있음, 이동할 때)
– 삼각대가 튼튼해 어떤 각도이든 핸드폰의 무게를 버텨낸다
– 가격도 나쁘지 않다
❌단점
– ‘셀카봉 + 삼각대’ 제품처럼 제품의 길이가 길어지지 않는다.
(셀카봉처럼 쭈욱 늘어나지는 않는다)
– ‘셀카봉 + 삼각대’ 제품에서 주는 블루투스 리모컨이 없다.
– 색상이 블랙 한 가지 (전 여러가지였어도 블랙을 구매할 예정이었지만, 혹시나 다양한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단점이 될 수 있어서 작성해봤습니다!)
❣️상품 후기가 좋았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