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구매 후 기본 투명 케이스가 필요해 찾던 중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구매해서 사용하던 타사 제품은 거치대가 내장되어 있는 2~3만원대 제품입니다. 실외에서 유용하지만 실내에서는 보통 다른 거치대를 사용했으며, 투명 케이스를 장착했을때 애플 로고가 보이는게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만 원도 되지 않은 가격에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견고함과 세심함에 대한 기대보다는 잠깐 쓸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그렇지만 받은 후 잘 마감이 잘 되어있고, 튼튼하기 때문에 적어도 올 해는 이 케이스와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송도 하루도 안되서 바로 도착해서 놀랐습니다.. 그런데 포장까지 꼼꼼해서 기스 하나 없었습니다.)
저 말고도 아이패드 투명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는 리뷰였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첨부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단순한 투명 젤리 커버이어서 특별히 타 제품들과 구분되는 특징은 없으나 커버가 후면을 완전히 감싸는 면은 장점입니다. 모서리 부분이 야간 도톰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도툼함이 가져오는 두께 때문에 펜슬를 빼고 꼽는 것이 다소 방해가 됩니다. 새끼 손가락을 이용하여 누르면 해결이 되네요.
덮게 케이스 쓸때는 상당히.. 무거웠는데 투명케이스 끼니까 한층 가벼워졌네요 ㄷㄷ
근데.. 단점이 S펜이 붙기는 붙는데 잘 안 붙어요 톡치면 톡하고 떨어지는..?
그리고 태블릿 액정 보호 필름이면 안 뜰텐데 강화유리를 붙이고 있어서 그런지 케이스를 끼니까 강화 유리가.. 붕하고 떠요.. 흑흑
그래도 전체적인 착용감이나 뚫려있을 때 잘 뚫여있고 뭣보다.. 가격이 싼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