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경력 11년차. 차에대해 관심도 없고 꾸밀줄도 모르고 악세사리면 노호혼 정도에 디퓨저 정도만 해놓는게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최근에 지인이 차를 샀다기에 선물로 뭘해줄까? 했더니 대쉬보드커버를 가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원하는걸 사주고 보니 대쉬보드커버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빛반사도 줄여주고 여름엔 더욱 좋다기에 내거도 한번 사봐야 겠다 싶어서 찾아보다 리뷰만족도가 높아보이는 차모아 대쉬보드커버로 구매하였습니다.
혼자서 손쉽게 대쉬보드에 커버를 씌우고 보니 이렇게 괜찮은걸 왜 이제야 샀다 싶어요 ..
마감상태는 깔끔했고 곳곳에 보이는 실밥은 그냥 가위로 싹둑 잘라내줫습니다. 들뜸없구요 보내주신 접착패드에 잘 붙어있어요.
다만 아쉬운게.. 그 소재 냄새인지 닭똥냄새 같이 난달까.. 그 왜 손바닥 비비면 나는 냄새같은거요..
그런 냄새가 나요.. 지금 몇일째 냄새가 그게 아직 안날라가서 ㅠㅠ 그 냄새만 좀 빠지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차 안이 너무 뜨겁고 해서 대쉬보드 커버를 처음 사봤는데 리뷰 보니까 크기 안 맞는다는 사람도 있고 마감처리도 잘 안된 부분이 있다는 사람이 많아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재품을 받아서 좋숩니다!!!
다 좋긴 한데 3M 양면스티커가 차량 대쉬보드에는 잘 부착되지만 커버에는 부착되다가 떨어져서 좀 아쉽네요..
그래도 미끄럼 방지 패드 때문에 흔들리진 않고 좋아요!!
대쉬보드에 먼지 앉는것도 싫고 그렇다고 화려한 걸 얹이긴 싫어서 여러 사람들에게 물어도 보고, 자동차 카페에도 물어보고 쿠팡, 다른 쇼핑물도 찾아보면서 몇 주동안 고민 많이 했습니다.
몇 개 찾아보다가 이 제품이 제일 나은거 같아서 걱정 반 기대 반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주문 후 제작 한다고 하셔서 2-3주 걸릴 줄 알았는데 2주도 안되서 도착해서 기분좋게 깔았습니다.
갤패드 부착하고, 둥근부분에 접착스티커 붙여서 대쉬보드 올리니까 안미끄러지고 좋네여!! 실내도 깔끔하게 보여서 만족도 300% 입니다 ㅎㅎ
박스가 작고 가벼워서 잘 못 온줄 알았는데 가볍고 밀착력도 좋아요. 운전중 밀릴까 작은것 3개로 고정했는데 밀림은 없습니다.
전에 쓰던 부직포 원단은 먼지가 잘 안 떨어졌는데 먼지도 잘 안붙고 손으로 슬쩍 밀면 떨어집니다.
양쪽 스피커는 사이즈가 안맞지만 그냥 쓰려구요.
앞 유리쪽도 밀착이 잘 됩니다.
다 필요해서 만든 디자인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깔끔한것이 좋은데 조수석 그랜저HG 라고 쓰여진 곳이 늘어져있어 거추장스러워요. 일자형이면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 여러군데 찾다가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