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폰은 V50으로 듀얼스크린 사용중이라 무겁고 두꺼워서 웬만한 거치대는 떨어지거나 거치가 안됩니다.
근데 이 거치대를 지인이 사용하고 있어서 써봤더니 정말 안정적으로 거치가 잘 되네요.
게다가 사진처럼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쓸수 있도록 형태가 변하니 어떤 차에도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한가지 단점은 누르면 옆이 팍하고 닫히면서 폰을 홀딩하는데 그 속도와 소리가 깜짝놀랄 만큼이네요.
아마 거치력을 높이려고 한듯해서 뭐 이거 딱 단점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암튼 처음 써보시면 깜짝 놀랄거에요.
그만큼 단단히 잘 잡고 있어서 좋습니다.
최근 송풍기에 거치하는 형태를 많이 팔던데 그거 잘못 쓰다가 송풍기 부러지면 고치는데 돈 많이 나가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써보니 유리에 붙이는 형태가 가장 안정적이라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무거운 폰 쓰시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급하게 사무실에서 필요해서 로켓 배송으로 어제저녁에 구입해서 오늘 아침에 받아 보아서
급한 불은 끌 수 있었고, 기능도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좀 디자인이 눈에 띄고 호불호가 있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본체 양옆에 있는 거치대가 눈에 자꾸 들어오는 게 가장 큰 거슬리는 점입니다.
모니터랑 전화기 사이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눈에 좀 거슬려서 이런 거 민감하신 분들은 …. 생각 좀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갤럭시 탭처럼 태블릿을 올려놓지는 못하지만 지금 쓰고 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 10은 정말 빵빵하게 고정돼서 마음이 놓였고 아래 흡착기도 딱 붙어서 웬만한 힘으로는 기울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평평한 책상이 아닌 기울기가 큰 곳이나 울퉁불퉁 한데 놓아두면 고정이 힘들겠지만 말이에요
그리고 거치대 관절을 조절해서 높이를 자유롭게 높이고 낮출 수도 있어요.
결국 본체 좌우 거치대 디자인, 제품 전체적 세세한 디자인 등은 거슬리지만 급하게 산 것치고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