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림이 좀 있는편입니다 두번째구매인데 좀 쓰다보면 모터에서 검정 기름같은게 올라옵니다 진동이 엄청 커지고 소리는 옆에사람이 크게 말을해도 안들립니다 진동과 떨림이 갈수록 커져가면서 고장이나서 두번째 구매햇어요 업소에서 쓰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가정에서 쓰기에는 오래쓰구 고장안나고 좋을듯합니다
신일 하면 예전부터 모터가 좋다고 많이 들어서
모터를 이용하는 전자제품은 신일것만 구매하는 편 입니다
처음 박스 개봉후 깜짝 놀랏어요~~
너무 큰거있져 ~ㅋㅋㅋ
받자마자 연마제? 닦으려는데 깨끗해서 세척후 바로
늙은 호박있는거 호박죽 했습니다
크기도 크니 작은한통 한번에 갈았고 모터 힘이 좋아서 시원시원하게 금새 깔끔하게 갈렸네요~설겆이도 편하고 금방 쉽게 세척되기도 하니 너무 좋아요~가격이 좀 있다보니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몇일고민하다 주문햇는데 더 빨리 못한게 살짝 아쉽더라구요
한번 써서 상세히는 모르겠지만 연세 많으신 친정 아빠가 쓰실거라 주문해 드렸는데, 믹서기는 처음 쓸때 조심해야하고, 물기없는 딱딱한 야채 갈때 주의해야한다고, 안그러면 모터 과부하될수있다고 했더니, 겁이 났는지, 처음은 같이하자고해서 다녀왔어요.칼날이 한가지라 잘 갈릴란지…대용량이긴한데…
단호박, 아몬드, 케일, 당근, 연근을 다 생으로 갈아야한다고 하시네요. 물 넣으면 안된다고.
근데 다 물기가 없는것들이라 처음엔 잘 안되고 헛돌아요. 그래서 물 약간 넣고, 커팅으로 여러차례, 그리고 다지기 하고 그리고 믹스로 했어요.
힘은 좋으네요.
시끄럽고, 아랫집에 소음들릴까봐 두꺼운 방석깔고 했어요.
세가지 기능중에 커팅은 연속아니고 버튼 누를때만 돌아가요. 다지기랑 믹스 코스는 버튼 누르면 계속돌아가요.
초고속블렌더처럼 아주 곱게 갈리진 않아요. 쥬스처럼 그렇게는 안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하시니 저도 좋습니다.
다른 홈쇼핑 싸이트에서 회원할인한 가격보다 쿠팡이 싸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