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블루투스 5.0 헤드폰 BS-BT101 체험기
아이리버 블루투스 5.0 헤드폰 BS-BT101 체험기
최신 실사용 체험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8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체험기 없습니다. ( 2021.08.16 기준)
★★★★★ 2021.08.16어제주문했는데 새벽배송으로 빠르게와서 아침부터 일찍 오픈해서 테스트했습니다 디자인은 처음부터 맘에들었었구요 TF카드넣으면 음악만 별도들을수있어좋아요. MP3하나더 있는기분요 ㅋㅋ 저같은 경우는 어학용으로 사용할까하는데 아침 사용해보니 음질깨끗하고 좋네요 근데 흰색샀는데 금방 때탈까봐 고건 좀 걱정되긴하지만 하양이가 이쁜걸요 ㅠ 유무선 겸용이라 배터리 다됨 그냥 유선으로 사용도 가능하구요. 한가지 아쉬운건 외장 재질이 그리 오래쓸수 있을거같진않은데 가성비 좋고 뭐 소모품이니 낡아지면 더 좋은걸로 바뀌야겠죠?^^~~ 잘쓰겠습니다.
★★★★★ 2021.08.10성인은 헤드셋의 텐션이 좋아서 너무 타이트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넷플리스 영화 감상시 일시 정지 가능하며 소리 조절 가능 배터리 없을때 선으로 바로 감상할수 있어서 좋네요 페어링을 한곳에 하면 다른 곳의 페어링은 지워지는 것은 업그레이드 하면 좋겠네요 가격대비 좋습니다. 단점은 길이조절 부위가 너무 약해 보인다는 것 이것은 다른분들의 리뷰을 참조 해서 인지 조심조심 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2021.07.03무선 이어폰 때문에 귀가 말썽이어서 무선 헤드폰을 알아보던 도중에 이 제품을 발견했어요. 다른 것도 많이 찾아보긴 했지만 기본 10만원이 훌쩍 넘더라구요. 돈 없는 학생한테는 너무 부담이고 또 10만원 넘게 주고 구입했는데 내 마음에 안 들면 어쩌나 싶어서 선택의 여지 없이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페어링도 간단하고 잘 됩니다. 그리고 처음 헤드폰을 끼고 들어봤을 때 음질이 장난 아니에요. 이 가격에 이 정도 음질은 정말로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한테 큰 단점은 소리예요. 저는 평소에 이어폰으로 소리를 굉장히 작게 듣는 사람인데(1~2단계 정도) 이거는 1단계인데도 소리가 너무 커서 귀가 아프더라구요. 현재는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이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을 땐 삼성 공기계에 있는 사운드 어시스턴트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세부 음량을 조절해서 들어요. 저 같이 작게 듣는 사람들에게는 절대로 세부 음량 조절 없이는 막 쓰고 다니지 못해서 그 부분이 제일 아쉽습니다. 사운드 어시스턴트를 쓸 때 세부 음량을 너무 줄여서 듣게 되면 그것도 소리가 일정하지 않고 커졌다 작아졌다가 하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 빼고는 정말 다 만족스럽습니다. 어디가서 이 가격에 이런 고퀄리티 제품을 써볼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 2021.05.22노캔 기능 포함된거랑 고민하다가 기본으로 구매했어요 아이폰 기본 유선 이어팟이랑 비교해서 음질 비슷해요(괜찮다는 말) 블루투스 연결한다고 특별히 음질 저하 되는거 크게 못느끼고여~ 4만5천원에 이 성능에…! 불평 전혀 없습니다 ㅎㅎ 특징이라면, AUX선 연결하면 그 때는 모든 조작 버튼이 작동하지 않고 블루투스 연결 시에만 작동하네요, 이게 좀 아쉬워요!! 짧게 누르면 다음곡/이전곡 길게 누르면 음량 조절 됩니당 🙂 흰색이 이쁠 것 같아 고민 많이 했는데요, 때 타는 것도 신경 쓰이고 헤어색도 검정이고 하니 검정 택했는데 까망이가 더 예쁜 것 같아요!! 분위기 있는 옷 입고 써도 크게 튀지 않아요❣️ 외국서 인종차별 가끔 당했는데, 아무리 지네가 racist 인들 가만히 지나가는 사람 몸을 함부로 건드릴 수는 없으니 귀에다 소리를 지르는 테러를 당한적이 한 번 있었어요ㅜㅜ 불량 청소년(초/중딩)들한테요… 집 가서 펑펑 울었었는데… (좋은 사람들이 훨씬 더 많아요! 몇몇 나쁜 사람들이 있던 거지요ㅠ) 몇 달 잘 쓰다가 출국할 때 가져가겠습니다 ㅎㅎ 혹여 고장이 나더라도 호신용으로 쓸게여 ㅋㅋ
★★★☆☆ 2021.05.12노트북으로 음악을 듣거나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때 사용할 가성비 좋은 헤드폰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가벼워서 좋았구요, 다만 머리띠 부분과 귀를 감싸는 부분이 관절(?)으로 연결돼 있는 회전형 타입은 아니어서 머리에 쏘옥 맞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너무 딱 맞으면 여름에는 귀에 습기가 차니, 오히려 이런 헤드폰과 귀에 틈에 생기는 타입도 사계절 내내 쓰기에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음질은 솔직히 말하면 보통이구요. 개인적으로 베이스를 강화한 음질은 소리가 뭉게지는 것 같이 느껴져서 선호하지 않는데, 다행히 이 헤드폰은 적당히 중간음과 고음 모두 깔끔하게 들립니다. 그렇다고 저음이 안 들리는 것도 아니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노트북 볼륨 6부터서야 헤드폰에서 소리가 들린다는 점입니다. 즉, 미세한 음량 조절이 안 됩니다. 그래서 볼륨6으로 셋팅하고 화면의 볼륨바를 통해 조절해서 듣습니다. 장점으로는 AUX선이 같이 있어 유선 겸용으로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반적으로 봤을 때, 여러모로 가성비를 따진다면 이 헤드폰도 괜찮구요, 만약 음질, 착용감 등 모든 것을 골고루 따진다면 다른 모델을 찾아봐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저는 그냥 막 쓰는 용으로 잘 쓰고 있어서 적당히 만족합니다.
★★★★★ 2021.04.13에어팟 2세대 쓰는데 오래 끼니까 귀 안이 아프기도 하고 ㅠㅠ 집에서 인강이나 영화, 음악 감상용으로 샀어요! 로켓와우로 받았고 구매 전까지 고민을 많이했는데 제품 받자마자 뜯어서 페어링하고 들어보는데 너무좋네요! 음질도 진짜 깔끔하게 잘 들려요 ! 페어링도 폰 블투 키고 헤드폰 전원 키면 음성 들리면서 연결되면 됐다고 알림음도 떠요! 화이트라 깔끔하고 고급지고 ㅠㅠ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음질에 디자인이라니 대만족합니다! 고장 안나고 오래오래 쓸 수 있음 좋겠네요 ㅠ.ㅠ 다른 후기 보니까 음질부분이나 aux단자에 뭐 묻어오거나 안좋은 후기들도 많아서 받기 전까지 반신반의 했는데 제껀 다행히 새제품 맞는거 같아요 ! 만족합니다 너무너무 ◡̈ 나중에 더 사용해보고 또 추가후기 쓰러 올게요 ㅎㅎㅎㅎㅎㅎㅎ
★★★★★ 2021.03.25버즈를 쓰고 있는데 오래 끼고 있으면 귀에 부담을 주어 함께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무난한 화이트로 했는데 디자인 괜찮아요. 무엇보다도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부분이 좋아요. 유선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선이 없으니 세상 자유롭고 편해요. 그런데 블루투스가 동시 접속은 안되는듯 해요. 함께 저장해 놓으면 어느 한쪽을 끊어줘야 연결이 돼더라고요. 와이파이처럼 잡히는 쪽으로 연결이 되면 좋은데 이 헤드셋은 폰과 탭에 동시 저장해 놨더니 어느 한쪽 연결을 끊지 않으면 블루투스 연결이 안돼더라고요. 그 점이 불편하네요 ㅠ 통화 음질도 좋고 음악 들을 때 귀에 부담도 없고 일단 엄청 좋아요. 2시간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 가능 한 점도 장점이네요. 장점 : – 무선이라 활동제안이 없다 – 음질이 깨끗하고 귀가 편하다 – 디자인 심플하고 미려함 – 한번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 – 유무선 겸용 – 일정 시간 사용치 않으면 자동으로 파워가 Off 됨 – 길이 조절이 됨 – On/Off시 음성 안내가 되며, On상태에서 사용 하지 않을시 음성 경고음이 난다. 단점 : – 두 기기에 동시 등록시 블루투스 연결할 때 연결 돼 있는 쪽을 끊어줘야 연결이 된다 – 충전 케이블 선이 상당히 짧다. – 충전 등이 낮엔 희미하여 확인이 불편하다
★★★☆☆ 2021.02.09어쩌다 덤벨에 박살나도 아깝지 않게. 1. 음질 이 가격에 음질 기대하면 너무 도둑놈 심보겠지만… 음이 다 뭉개지는 느낌이 들었음. 적어도 음 하나하나를 구별할 정도를 기대했는데 그 기대에 미치지 못했음. eq기능은 없으니만 못함. 버튼을 빼도 됐을 것. 음이 약간 왼쪽으로 치우쳤다는 느낌을 받음. 왜인지는 모르겠음. 2. 착용감 헤드폰을 끝까지 잡아 빼야 겨우 귀에 맞음. 내가 머리가 큰 탓이 아마 맞겠지만, 다른 헤드폰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좀 작게 설계되었다고 보는 것이 맞는 것 같음. 귀를 완전히 덮는 방식이 아니라 귀 위에 얹어서 누르는 방식이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시 귀가 아픔. 3. 편의성 5개 버튼 중 쓸모있는 버튼은 전원버튼밖에 없음. 볼륨 업/다운 버튼을 왜 다른 곡 넘기기와 합쳤는지 아직도 의문임. 이거 건의한 직원 얼굴 한 번 보고싶음. 저거 하나때문에 볼륨 버튼 자체를 봉인하게 됨. 곡 넘기기 기능 버튼으로 쓴다면? 버튼 5개 중 뭐가 뭔지 헷갈려서 여전히 안 쓰게 됨. eq는 너무 과해서 듣기 불편할 정도였음. 역시 안 씀. 음악 일시정지/재생 버튼은 멀쩡히 동작하지만, 정작 누르려면 손으로 버튼 개수 세어가면서 더듬거려야 함. 코미디가 따로 없음. 4. 총평 운동/방청소/설거지/그 외 막 굴리는 용. 더 좋은 헤드폰이 없는 사람은 돈 좀 더 얹어서 다른 모델을 찾아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 2020.12.26안녕하세요 음질의 음도 모르는 음알못 입니다.추워서 귀좀 덮을려고 구매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이어폰은 에어팟 프로/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에어팟 스튜디오와 비츠를 고민했지만…가격이 가격인지라 ㅠㅠ 제 스스로 합의봐서 학창시절을 함께한 아이리버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1) 색상 이미지보다 저렴한 느낌이 많이 남. 그래도 아이리버 답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 블랙이 조금 덜 저렴한 느낌일 듯. (렌더링이 너무 고급스레 나옴) 내 눈이 비츠와 에어팟에 맞춰져있어 그런건지, 포장지 뜯고 조금 서운했음 ㅜ 그래도 재질이 플라스틱이라 가벼움. 2) 디자인 L쪽에 있는 버튼들이 더 상품을 저렴하게 보이게 함. 이 버튼들이 뒷쪽에 있었으면 어땠을려나 싶음. 그럼 정면에서 안보이니 착용샷이 더 괜찮았을거 같음. 실제로 조작할 떄도 전원버튼이 가장 밑에 있어서 착용 전에 키는 것이 더 편함. (가장 조작하기 편한 키는 맨 위에 있는 EQ키) 3) 음질 우선 제가 갖고있는 것들 중에선 제일 아래임. (에어팟 프로, 게이밍 헤드셋) 비트있는 음악을 듣다보면 어딘가 찢어지는 음이 들리기도 하고, 대체적으로 저음이 두드러짐. 이건 EQ모드 버튼으로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으니 취향껏 조절하면 될 것 같음. 저는 저음 좋아해서 두둥두둥 하는 것으로 듣고있음. (사실 이게 가장 귀에 편함.) 4) 무게 가벼움. 아까 누워서 영상보다가 그대로 잠듦. 아직까지는 양옆으로 머리를 꽉 조인다는 느낌은 없음. 다만 윗 부분 쿠션이 푹신한 편은 아니라서 정수리는 압박감이 살짝 있음. 5) 블루투스 페어링 속도 나쁘지 않음. 다만 페어링 키가 따로 없어서 설명서를 꼭 참고해야함. 추가로 범위 넓다는 리뷰가 있는데…제가 사용하는 제품 중에 가장 범위가 좁음. 방에서 화장실까지 3m? 4m 정도 밖에 안되는데 유튜브 음성이 끊겨들림. 6)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점 제 기준 잘 만들어진 전자기기는,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얼추 조작이 가능한 것이라 생각함. 거기에서 이 제품은 좀 아쉬운 것이 많음. -5가지의 키에 투머치한 조작을 넣으려고 함. 볼륨키와 곡 순서 이동하는 키가 왜 같은 곳에 있는지 의문임. 물론 귀 옆 동그란 면에 터치식으로 볼륨 업다운이 가능했다면 이 가격이 아닐터지만 키를 몇개는 줄였어도 되었을 것 같음. 아님 밸런스 맞게 오른쪽에도 좀 넣던가. -단자라는 단자나 키는 다 왼쪽에 쏠려있음. 기분탓이지만 왼쪽으로 무게가 기운 느낌임. 음악을 들을 때는 양쪽 바뀌어도 상관없겠는데 게임을 한다면 제대로 써야겠죠. 데스크탑에서도 쓰려고 산건데 제 본체는 오른쪽에 있음…^.^… 선 연결해서 써야하면 걸리적거리겠죠? -멀티 페어링 x 기대도 안했지만 애플 생태계에 익숙해진 사람으로써 살짝은 불편 ㅠㅠ 7)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점 -무게 아까도 말했지만 가벼워서 머리 눌릴 일도 크게 없을 듯. -주변음이 꽤 들림 반대로 말하면 차음성은 좋지 않다는 거지만 어중간한 주변음 허용보다는 정신이 덜 사나움. -통화가능 통화품질 나쁘지 않음. 적다보니 아쉬운 점이 너무 큰데 ㅋㅋ 사용은 만족하고 있어요. 다만 왼쪽 버튼이 너무 거슬림… 가볍게 들고다닐 가성비 헤드폰으로는 추천드립니다. 음질을 신경쓰신다면 유선, 유선을 쓰시는게 가장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