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 워터매직매트 물로콩콩 물로쓱쓱 무한반복 미술놀이 체험기
![핑크퐁_아기상어_워터매직매트_물로콩콩_물로쓱쓱_무한반복_미술놀이.png](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12/핑크퐁_아기상어_워터매직매트_물로콩콩_물로쓱쓱_무한반복_미술놀이.jpg)
핑크퐁 아기상어 워터매직매트 물로콩콩 물로쓱쓱 무한반복 미술놀이 체험기
최신 실사용 체험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4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체험기 없습니다. ( 2021.08.21 기준)
★★★★★ 2021.08.21아이가 좋아해요~~ 골드박스 떴을때 27,900원에 구입했어요~ 간단하게 그림도 그리고 도장도 찍는 놀이할수 있어서 좋아요~ 연필에는 물만 넣으면 되고 판에 물 묻혀서 도장 찍으면 되요~~ 그리고 연필 돌려서 열때 다른제품들이랑 반대로 돌려야 열려요~ 처음에 아무리 돌려도 안열리길래 열어서 쓰는게 아닌가 했네요 잘못 돌려서 안열렸더라구요 반대로 돌리시면 됩니다~ 아직 22개월이라 제대로 그림을 그리거나 도장을 힘있게 찍어내진 못하더라구요~ 조금 이른가봐요~~ 그래도 관심도 많이 갖고 가지고 놀려고는 해요~ 좀더 커서 내줘도 잘 놀것 같아요~ 별로 치울것 없이 놀수 있는게 엄마로선 제일 좋네요~~ㅋ 제 상품평이 도움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2021.08.21그런데 그 롤러? 라고 해야될까요 그게 좀 떼져서 들떠서 왔어요.. 아가는 모르니 그냥 쓰면 될거 같구요 18개월 아기 좋아하네요. 치우니 또 꺼내달라고 들고와요^^;
★★★★★ 2021.08.02구매동기) 오랜만에 애기 있는 친구집에 놀러가게 되었어요. 급하게 정해진거라 마트며 백화점이며 들릴시간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빈손으로 갔다가 급하게 쿠팡으로 주문해서 보내줬어요. 연령) 3세,2세 연년생 딸아이를 둔 친구의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너무 공감되더라구요. 반나절 같이 있었는데 책이나 기타장난감들은 조금만 갖고놀아도 금방 실증내고 심심해하더라구요. 첫째가 유일하게 집중하는 놀이가 색칠놀이라는 얘기를 귀담아듣고 이 제품이 좋을거같아 주문해주었어요. 사용법) 동봉되어 있는 워터팬에 물만 채워주고 쓱쓱 그려주면 바로 원하는 그림을 그릴수 있어요. 그리고 구성품 중 스탬프와 스탬프롤러를 이용하면 여기저기 쓱싹쓱싹 그리고 놀기 너무 재밌어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잉크가 아닌 물로만 이렇게 가능하다는게 너무 깔끔하고 좋은거같아요. 잉크라면 혹시 가지고 놀다가 다른곳에 막 그리게 될까봐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닌데 물로만 이렇게 놀수있다니 이름그대로 매직매트네요!!! 총평) 아이들 장난감 은근히 비싼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상품구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도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잘 산것같아요. 선물용으로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강력추천합니당^^
★★★★★ 2021.06.2327,000원 할인가에 샀어요 득템득템♡.♡ 구성품이 워터매트, 워터패드, 도장3개 롤러1개 물펜1개네요 특히 롤러1개 물펜 1개라 서로 하겠다고 싸울까봐 걱정 했는데 사이좋게 잘하네요^^ 집에 워터북 물펜 있어서 줬더니 더 좋아해요 저희 아이들은 6살 5살(42개월)이에요 워터매직매트 덕분에 어른들이 쉴 시간이 생겼어요♡.♡
★★★★★ 2021.06.23새벽에 받고 아침먹고 지금 실행중이에요. , 그전에 핑크퐁 물감놀이 이런거 해줬었는데 하면서도 신경쓰이고 , 치우는것고 일이고 ㅜㅜ 스트레스 이만저만 아니였어요. 그러다 골드박스에 뜬거보고 (27000원구매.) 오잉 이런게 있네 싶어 살펴보니 물로그리는거라 어디 묻을걱정없고 , 매트도 방수매트라 폴더매트 깔려있는 저희집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또한, 추가적으로 물감비용이 없네용 ㅋ 그리고 더 좋은건 ,, 이거 다 칠해지면 못그려요 … 말라야지 사용가능한데 , 충분한 설명으로 놀이의 끝맺음이 가능하다는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저 … 말라야 다시 할수 있다며 아주아주 안타까운 표정을 아이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해주면 되용 ,,,, ㅎㅎㅎㅎ 때를쓴다고 무조건 다 되는건 아니고 기다릴줄도 알아야한다는 훈육도 해줄수 있으니 참고하심 되실것같아요 🙂 -오전시간 이렇게 시간을 무사히 때웠습니다 … ㅋ 지금은 듀플로를 하고있……. ㅠㅠ – ——- 무더운 여름이라 , 베란다에서 10분이면 마르네유????? ㅋㅋㅋ 화장실에서 말리십쇼 , ㅋ 하루에 많이 하면 흥미떨어져유 ㅋㅋㅋㅋ ——— 골드박스도 가격변동이 있는줄은 …. 오늘( 8/19일)알았네요 하하 …
★★★★☆ 2021.06.04저희 아이는 31개월을 목전에 둔 아이에요. 평소 물감놀이 낙서 좋아해서 이것도 좋아하겠지하고 구매했어요. 뽀로로 워터북을 재미있게했었고 워터북 붓은 솔형태였는데 이제품은 볼펜(?) 형태에요. 그림을 그리는 앞 부분이 딱딱해요. 해서 부드럽게 그려지는게 아니라 볼펜처럼 긋는 스타일이구요. 매트는 그다지 두껍지 않고 가벼워요. 스탬프3종과 물을 부어쓰는스폰지틀이있고 펜과 매트, 롤러가 구성품이에요. 워터북은 붓이 닿으면 그림이 드라마틱하게 확 보이니까 좋아했는데 이제품은 그림이 보인다기보다는 도장찍기와 낙서의 역할이 더 커요. 물스폰지에 스탬프찍고 매트에 찍어야하는데 도장스탬프인줄 알고 연신 스탬프만 눌러대다가 안나온다고 징징거리네요ㅋ 스탬프 도장은 꼭 스폰지에 올려둬야한다고 알려주고 있어요. 그나마 스탬프를 제일 잘 가지고 놀았어요. 아쉽지만 펜을 그어도 선만 보이고 그림이 안나오니 낙서는 조금 하다가 말았구요. 아이가 하나인 집은 거의 무한으로 사용가능할거 같아요. 물이 금방 잘 말라요. 잔뜩 치덕치덕 바르면 마를때까지 기다려야겠지만 도장찍다가 펜그었다가 몇번하다가 돌아서면 말라있어요. 볼펜형태가 답답하다싶으면 워터북에 있는 붓으로 써도되구요. 바닥면의 그림이 선명하고 컸으면 좋았겠다싶어요. 물감없이 색을 경험하고 낙서할수 있는, 기타다른 준비물이 필요없고 정리가 간편한것. 아이입장에서 넓은 매트라는건 장점. 워터북처럼 그림에 색칠하는 느낌이 들지않는건 단점이에요. 낙서를 비롯한 그림그리기놀이를 하는 아이에게는 추천이고 저희아이처럼 그림을 보고 그림에 색을 덮는 느낌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워터북이 나을거 같아요. 보다 어린아이라면 신기해할거예요. 저희아이는 이미 이런종류를 경험해봐서 본인이 생각하는 놀이가 아니라고 생각하는지 조금하다가 집중도가 떨어졌어요. 치우려고했더니 치우진 말라네요ㅋ 테두리에 핑크퐁과 상어가족 그림이 있으니 그건만으로도 일단 좋기는한가봐요.
![](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8/coupang_part-e1630022808943.png)
![공유하기 공유하기](http://review.apthow.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