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싸기에 생각없이 주문해서 사용했는데 아주 부드럽고 착용감 좋음
매일 골프 연습장 및 3회 필드 나가서 사용했으나 이상없고 그립으로 인해 색깔만 까매짐
아래 상품평 보니 손바닥 엉덩이 부분 빨리 떨어진다는 평 있던데 그건 골프그립을 끝까지 너무 길게 잡아서 생기는 현상임.
어지간한 브랜드 및 고가 기능성 골프장갑보다 훨씬 부드럽고 착용감 및 그립감 좋음.
사람마다 틀리고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기에 위 평은 개인적인 평가임
좋아요
예전에 기어 엑스 섰었는데
이건 포장도 좀 더 신경 쓴거 같고
장갑 재질이나 이런건 비슷한거같은데
특히 저한테 좋은점은 22사이즈는 좀
타이트 하고 23사이즈는 좀 널널한데
여긴 사이즈가 약간 크게 나오는건지
22사이즈가 딱 맞음
아마 다른 곳 보다는 약~ ~ 간은
사이즈가 큰듯함
댓글과 같이 아주 만족하고 퀄리티 또한 아 가격에 최고입니다. 비싼걸 사용할 이유가 없내요 정말.
대신 한차수 작은 사이즈로 주문하심이 좋을듯합니다.
키 180에 80kg 에 손이 크고 긴편인대도 23호 사용했는데 댓글보고 22호 주문하니 약간 타이트한건 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손 바닥이 두꺼우신 분을은 정사이즈가 맞는듯 하나 좀 치다보면 늘어나니까 한차수 작은걸로 시키면 10명중 8분은 만족하시리라 봅니다.
대박나시고 또 구매의사 1000% 입니다^^
감사합니다.
나이키 타이틀리그트 테일러메이드 풋조이 커크랜드, 1개의
브랜드 안에서도 수많은 스타일의 장갑을 정말 수도 없이 구매하고 착용해본 결과, 저는 평소 23 사이즈 착용 하는데 상품평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22 시켰더니 딱 맞습니다.
어느 장갑이나 처음에는 굉장히 타이트한 느낌이 들지만 이 제품도 분명히 늘어날 것을 예상하명 평소보다 한사이즈 작게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그립을 클럽의 끝쪽을 잡고 치는 스타일이라 장갑이 정말 많이 닳아 없어집니다. 그래서 이 상품처럼 손바닥 부분에 별도의 패치가 적용된 제품들을 좋아 합니다.
아직 사용 전이기는 하나 일단 가격대비 정말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같습니다. 연습장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이 가격에이보다 좋은 것을 생각하시면 그건 정말 도둑놈 심보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