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자취방에 이사왔는데 선반이고 렉이고 없어서 부엌은 찬장 하나로 버텨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ㅠㅡㅠ…
다행히도 이 상품을 발견해서 이거다! 하고 샀어요. 근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찬장에 고정되는 부분이 부실하네요.
좀 맞물려 들어가는 느낌인 줄 알았는데..
걸쳐두는 느낌 ㅠ
그릇 내리다가 실수하면 와장창 할까봐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컵 꽂아넣는 아랫쪽 부분도 크기가 조금 커서 손가락 작은 미니컵은 꽂을 수 없네요.
그래도 수납이 늘어나서 만족입니다.
다들 주방에만 쓰셔서 책상에 설치하기 조금 부적절할까봐 걱정하면서 샀는데 어후 전혀아니네요
크기도 넉넉하고 튼튼해서 오랫동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독서실 책상이라 공간이 부족해서 샀는데 물건 한곳에 모아놓으니 엄청 깔끔하고 뿌듯하기도 하네요!! 기존에 다이소에서 수납장 사서 썼지만 작은 짐은 덜었는데 큰 짐이 생기는 기분이였거든요ㅠㅠ 자꾸 말 반복하는데 그냥 이거 좋습니다 사세요!!!
깊이가 꽤 있어서 키친타올만큼의 깊이는 되어야 문이 닫힙니다. 상부장 안쪽은 안되더라구요^^ 아래에 끼우니 딱 맞아서 만족합니다.
장점: 아래위는 높은데 쌓자니 꺼내기 힘든 물건들을 수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보통은 바깥쪽으로 걸던데 키친타올과 수세미롤을 밖에두면 너무 지저분해 보여서 안쪽에 넣었더니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단점: 앞으로 당기면 선반을 잡는 힘이 약하다보니 딸려나오는게 있어요. 선반잡는 끄트머리 고무부분을 좀 더 무겁게 하면 덜 딸려나올것같아요. 아무래도 위쪽에 걸어두고 아래로 당기면 괜찮은데 전 아래쪽에 두고 빼는 힘이 들어가다보니 딸려오는것 같아요~! 하지만 만족합니다.
넘 맘에 들어요~
진작 살껄 고민 왜했나 싶어요!
다른분들은 주방 수납장 문쪽에 거셨던데
전 식기건조대에 걸었어요!
수납장에 거니 문 때문에 컵이 안들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전 건조대에!
신랑이 아침에 보더니 잘 샀네~하구 칭찬해주고
출근하네요~^^
별하나 뺀건 밑에 걸이 하나가 휘어왔어요!
그래도 맘에들고 쓰는덴 지장없어 그냥 습니다~^^
싱크대안에 작은 약통 .작은물건 올려놓고 손쉽게 꺼낼수있는것을 찿다보니 이 물건을 찿게되었습니다
싱크대안에 걸쳐놀고쓰니 쓰다 보니 그리크지도 않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않아 너무좋아요
별하나뺀 이유는 싱크대안 끼울때수평이 잘맞지않아서 싱크대안에 뭐라도 끼워 잘 맟춰주면 될것같아요 ~ 저는 휴지로 끼워 수평을 맟춰주었어요
저렴한가격대에 잘쓰고있습니다
오늘 하나더 재구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