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는 11월 초인데.. 한달만에서야 리뷰를 다네요. ^^ 이전 상품평들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노멀한 디자인에 색감도 괜찮아서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 한달동안 충분히 써본 후에 적는 것이니 믿으셔도 좋아요. 자가설치라도 해도 전 이사하면서 새로 구입한 거라.. 가스 설치 해주시는 기사분이 해주셨는데.. 깔끔하고 좋아요.
장점
배송 빠릅니다
가격 쌉니다
화력 좋습니다
디자인 깔끔합니다
단점
냄비 올려놓으면 왔다갔다 좀 놀아요 요즘 다 이렇게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최대 단점 …
※앞뒤 폭이 좀 커서 앞부분이 싱크대보다 조금 나오네요
2구짜리 생각하고 주문했다가 조금 후회… 사이즈 잘보고 사시면 문제 없을거 같습니다
별 하나 주기도 아까워요~
어머님께서 이사하셔서 새 가스레인지… 온도 조절 스마트센서 기능을 보고 구매하여 드렸는데… 냄비는… 큰 냄비 안되고…볼록한 것, 홈이 파진 바닥냄비도 안되고 평평한 냄비만 되며, 볶음요리 조림요리 안되고… 국물있는 요리만 가능하다고 하는 린나이 제조사와 AS방문기사님의 답변을 들었습니다. 빨래를 삶는다거나 곰국 같은 대용량 음식는 못하냐고 묻자… 조금씩 덜어서 사용하라고 하네요… 요즘같은 바쁜 사회에서 음식 하나 해먹는데… 몇시간 들고… 3구짜리인데… 큰 버너 2개 올리면 자꾸 삐삐삐 부저음과 함께 꺼지니… 제품에 불이켜지면 정상이라 교환도 안되고 반품도 안된다고 딱잘라 거절…우리나라 법령이 그렇다 하네요…ㅡ.ㅡ;; 물이 끓는점이 100도라… 냄비 밑판 온도가 265~270도가 되면 꺼진다는 설명은 보있지만… 그래도 왠만한 국이나 찌개정도는 2군데 함께 올려 놓고 사용하겠거니 하고 장만해 드렸는데… 선물하고도 좋은소리 못듣고… 음식도 재대로 못해먹고… 사용도 못하고… 요즘 냄비 저렴하니 가스렌지에 맞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새로 구매하여 사용하라는 소리만 들었네요… 답답합니다…
삼발이부분이 맘에 들어 구매.화구옆까지 십자형으로 받침대가 있어 냄비 옮길때도 안정감있고 옆에 올려 놓을수도 있고 좋으네요.불켤때 따다닥하는 소리가 좀 그렇긴하지만..청소도 간편하고 맘에 듭니다.다만 사이즈 표시에 가스벨브 포함 길이라 했으면 좋겠네요.구매할때 싱크대 규격과 안 맞을까 엄청 고민하고 2구시켰다 3구로 바꾸고 어려움이 있었답니다.
좋아요~
부모님 필요하시다하여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역시 가스렌지는 린나이라 판단하여 구매했어요.
설명 자세히 읽어보니 2구짜리는 열감지센서 작동되면 일방적으로 불이 꺼진다하고 3구짜리는 열감지센서 작동되면 불을 자동으로 강약 조절을 해서 꺼지지않는다하여 3구짜리로 구매했어요.
보통 엄마는 오래 끓이는 요리를 많이하는데 생각없이 있다가 열감지센서 작동해서 불이 꺼지면 짜증날꺼같아서 애초에 3구짜리로 구매했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2구짜리보다 큼직해서 좋다네요.
보통은 말만 3구짜리라 실사용하기 불편하게 협소한 제품이 많았는데 요건 정말 넓직해서 3구모두 사용가능해요!!!
게다 상판이 세라믹소재에 곡선처리가 되어있어서
청소가 간편하고 좋다네요.
긁힘에도 강하구요.
고급스런 디자인까지 매장보다 저렴하구 구매잘한거같아서 좋네요.
구매하고 보니 만원넘게 가격이 올라있어서 다행이다싶네요ㅎ
게다 사은품까지 짱짱해요ㅎ
건전지 교체시기가 오면 가스렌지 (사진첨부) 램프에 불이 켜진다니 점화가 안되면 확인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