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문어 체험기
![손가락_문어.png](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12/손가락_문어.jpg)
손가락 문어 체험기
최신 실사용 체험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18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5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체험기 없습니다. ( 2021.07.21 기준)
★★★★★ 2021.07.21엄지손가락 빨고 엄마 배꼽까지 만지는 아이였어요 요구르트도 주면 빨면서 엄지손가락이랑 두개를 같이빨았던 아이에요 ㅠㅠ 근데 이책 와서 반신반의 읽어줬는데 왕 충격 이었나봐요 그날 단박에 엄지손가락이랑 엄마 배꼽 만지는거 까지 끊음 저 진짜 이 책 감사해요 요구르트를 달고 살았는데 손가락 빠는게 없어지니 요구르트도 안달래요 진짜 누가 만들었는지 고맙네요 손가락이 문어가 되는게 그림이 리얼해서 그런지 왕충격이었나봐요 맨날 문어책 갖다버렸냐구 물어봐요ㅋㅋㅋ 저희 아이는 5살 여자아이 입니다 너무 고마운 책이에요 꼭 사세요
★★★★☆ 2021.04.0921개월 아이예요 손을 많이 빨지는 않아요 자다가 잠이 깼을때 그때 다시 잠들때 빨고 아침에 일어나면 빨고있어요 그렇게 의존적인 편은 아닌데 그래도 좀 신경쓰여서 못빨게 하려고 구입했어요 (이전에 메니큐어, 장갑, 붕대, 밴드 다 사용해봄) 우선 첫날에는 보다가 책을 막 덮으려고 할 정도로 싫어했어요 그래도 꿋꿋하게 다 읽어줬습니다. 그래도 아침에 빨고 있더라구요 문어얘기 하니까 바로 손을 빼긴 했어요 둘째날에는 책읽어주려고 하니까 표지만 보고 싫다고 표현하네요 그래도 읽어주려고 했더니 아니아니 하면서 거부하길래 중요하게 좀 무섭게 생긴 부분만 보여줬어요 하지만 그래도 아침에 손을 빨았습니다… 문어 말하니까 하루만에 약빨이 좀 떨어졌는지… 계속 빨다가 약간 무섭게 다시 말해주니 손을 뺐어요 셋째날에는 책을 읽어달라고 가져왔어요;; 읽어줬떠니 빨면 안된다는 시늉만 하고 결국엔 아침에도 손을 빨고 있었어요 좀더 읽어줘봐야겠지만…21개월이라 약간 이해력이 완벽하지 않아서 그림으로만 표현하는데에는 한계가 있나봅니다 며칠 더 읽어줘보고 업데이트 해볼께요
★★★★★ 2021.04.01배송 이시국에 하루만에 총알배송 감사합니다 믿고쓰는 쿠팡 다치지 않고 아주 잘도착했어요 쿠팡 이용하다 다른 사이트 이용 못합니다 증멜루 코로나 조심하시고 아프지마시고 항상 고생해주셔서 감사인사 드립니다 상품 큰아이가 심하게 손가락을 빠는건 아니지만 잠들기전에 손가락을 빨아요 티비에서 이책 내용이 나온거 보고 블로그 후기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7살이에요 이책을 읽을 아이는ㅋㅋㅋ 첨엔 놀란척좀 해주시더니ㅋㅋㅋ믿지도 않아요 그런거 없다고 나이가 어린애기한테 ㅋㅋㅋ유용할듯 해요 5살 둘째 같이 옆에서 책보더니 자기는 문어를 키우겠다네요ㅋㅋㅋㅋ 그러더니 장난삼아 손가락을 막 빨아요ㅋㅋㅋ아니 참나ㅋㅋㅋ 키울게 없어서 손가락문어를 키우냐 했더니ㅋㅋ 웃기다고 보고싶대요ㅋㅋㅋ 큰애는 여전히 자기전에 쪽쪽 거리면서 잡니다 그다지 엄청난 충격은 아닌가봐요 책은 모서리 뾰족뾰죡 종이는 얇고 베이는 재질 종이에요ㅋㅋ
★★★★★ 2021.03.12손가락문어책은 인터넷에 나와있는것도 있어서 그냥 이미지? 만 보여주고 그랬는데 효과 있나 했더니 전혀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문어책은 소용이 없구나 라고 생각하고 손가락 매니큐어, 붕대, 엄지교정기..(?) 이렇게 사용했는데 매니큐어는 엄청 쓴데 그냥 물고 자고 붕대는 푸르고 엄지교정기 역시 힘으로 빼네요..(힘이 무지무지 쌔요…) 지금 4살인데 아직도 엄지를 물고 자서 고민이 너무 많았어요.. 애가 책을 좋아하고 관심있어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서 어제 읽어주니 꽤나 충격을 받았나봐요! 그 전에는 그냥 핸드폰으로 네ㅣ버에 나와있는 이미지만 보여줬는데 지금은 말도 다 알아듣고 하는 나이가 되니 아이가 알아듣기 쉽게 말을 좀 바꿔가며 연기해가며 리얼하게 읽어주니 중간까지 읽었는데 울먹울먹 거리더니 막 울면서 엄지 안물거라고 그러고 정말 안물고 잠들었어요! 근데 저희 애는 엄지 안물고 자는건 잘 했었는데 새벽에 그렇게 쪽쪽 거리면서 자기도 모르게 물더라구요..ㅠ.ㅠ 근데 오늘 새벽에는 다행히 안물고 잘 잤어요!! 근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언제 물었는지는 모르겠는데 물고있더라구요,.. 분명 새벽엔 안물었는데…ㅎㅎ.. 일단 꾸준히 읽어주고 겁줘야 할거 같아요! 지금까지 사용한거 중에서는 효과가 제일 좋은거 같아 이렇게 긴 후기를 남기네요! 엄지 물어서 고민 많으신 분들 많이 계실텐데 저희 다같이 화이팅 해요! 한달정도 사용하고 리얼 후기 다시 남길게요! ————————————– 한달사용 했는데 효과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밤에 자기 전이랑 새벽에는 전혀 물지 않아요! 근데 아침에 일어나기 전에 몇분?정도 짧게 물긴해요! 완벽하게 끊지는 않았지만 이러다완벽히 끊을거라 믿어요!! 매일매일 엄지 물면 안된다고 얘기해 주니 효과가 보이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책은 무서워서 해서 매일 읽지는 못하지만 일주일에 한번정도? 읽어주니 자기는 이제 엄지 안물거라고 안읽어도 된다고 얘기하네요!!
★★★★★ 2021.02.194살 아이인데 펼쳐보니 글밥이 어려운 것 같아서 엄마표로 쉽게 바꿔 생동감있게 읽어줬어요. 잠시 말이 없어지고 충격받은 듯 하더니 질색팔색을하며 오열을 하네요… 책 치우라고… 손 빨거냐고 물어보니 식겁하며 안빨을거래요. 조금 이따 무의식적으로 빨긴 하던데 제가 아무말없이 쳐다보니 문어 싫어!!! 또 오열하면서 손에 문어있는지 확인하네요. 책은 잘 보이는 곳에 진열해놨어요. 지나가다 보고는 또 한번 흠짓… 오늘 이거 읽어주고 잘때 손을 안빨고 잤어요. 공포를 조장하여 끊게하는게 맞는걸까도 싶지만… 이젠 손톱까지 물어뜯어서 어쩔 수 없었네요… 또 읽어주기 미안한데 한방에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 또 남길게요. + 2월 19일 처음 읽어주고 3월 3일입니다. 한번 리얼하게 읽어준 뒤로 다시 펼친적 없습니다. 그런데도 아이는 매일 말해요. '엄마 안빨았어. 문어 없어졌어.' 손톱도 뜯던 아이라 추가로 말해줬었어요. '손톱 뜯으면 문어한테 이빨이 생기는거래.' 손톱도 안뜯습니다. 집에 놀러온 친구 딸아이에게도 읽어줬는데(6살) 그 뒤로 안빨았다고 대박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 중요한건 처음 봤을 때 정말 무섭게 읽어줘야하는 것 같아요. + 7월 6일입니다. 아이 손빠는건 기억도 안나는 일이 되었는데요. 아직도 가끔 말해요. '문어책 집에 있어?' 손빠는 아이보면 문어 생긴다고 어떡하냐고 걱정하구요. 많이 충격적이었나봐요.
★★★★★ 2021.02.12우리아이는 생후6개월부터 엄지를 빨았는데 6살현재까지 쭉 이어졌어요. 심심하면 빨고 자기전에, 자는도중에 계속 빨던 아이었어요. 손가락에 씌우는것, 매운것,쓴것 발라보기, 세균책 보여줘도 도저히 끊을수 없었어요. 스스로도 너무 힘들어하면서 '엄지손가락이 미워죽겠어. 없어졌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얘기했었어요. 손가락 빨기 때문에 앞니가 다람쥐처럼 톡튀어나와서 크면 교정하려고 했어요. 앞니로 뭘 잘라먹지도 못해요. 얼굴 바꾸고 싶다면서 스스로도 앞니에 컴플레스를 갖고있었어요. 그모습이 너무 답답해서 인터넷 검색하다가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이책을 보여줬는데 웬걸 바로 그날부터 안빨기시작했어요. 읽어준 뒤에 '뭐 이런책이 다있어~'하면서 웃더니 책을 다시 펼치면서 할머니한테 보여주면서'할머니,얘는 손빠는게 너무 좋대요. 그러더니 문어가 생겼다네요. 하하'하면서 자기와는 상관없는 이야기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웃더니 그뒤로 안빠네요. 못끊을것같이 심하게 빨던 아이인데 너무쉽게 끊으니까 신기하네요. 지금 둘째도 2개월인데 벌써 손빨길래 나중에 말귀를 알아들으면 읽어줘야겠다 생각했어요. 저의 쿠팡 구매후기중에 이번이 제일 길게 쓴거에요. 진짜진짜 이책에 감사하고 왜 진작에 몰랐을까 너무 안타까워요. 이미 앞니가 두더지같은데ㅜ 아이고~ㅜㅜ 치과선생님이 영구치가 나기전에 손빠는게 나아지면 튀어나올일은 없다고 하셔서 일단 안심하고 있는데 암튼 쭉 안빨고 이대로만 해줬음 좋겠네요. 아이가 손빠는것땜에 맘고생이신 분들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
★★★★★ 2021.01.2927갤 아기..진짜 심하게 빨아서 스트레스였어요 신랑이 애정결핍이라고해서..더 스트레스 심심하거나 잠이오거나 잠들기전..최고조로 촵촵촵 촵촵촵 ㅡ 으 손에 바르는것도 사보고..으웩 이걸 한통을 다 써봤으나..이걸 또 이겨냅니다 울아가가..ㅠㅠ 붕대며 밴드며..싹다 이겨내며 골무같은 것도 사봤으나 실패, 식초도 이겨내고 이제는 방에 몰래들어가 숨어서 빨기까지 손에 문어가 나온지도 좀 됐고 울아기는 중지 약지..3.4번 손가락을 다 빨아서 흉해요 밑져야본적이다 생각하고 샀는데ㅡ책이니까요 책을 좋아해서 읽어달라고 가져오더니 ㅋㅋ 제가 책을 좀 리얼하게 잘 읽어요 진실입니다 ㅎ 첫 쪽쪽쪽을 얼마나 리얼하게 또 무섭게 읽어주냐가 관건입니다. 바로 무섭다고 ''문어 가''라고 하네요 무섭다고 읽지도 말래요 잠자리에 누워서 ㅡ엄마 문어 갔어요ㅡ를 계속 묻고 정말 처음으로 손을 안빨고 잤어요 40분쯤 잠은 오는데 손은 못 빨고..계속 ㅡ문어 갔어ㅡ 문어 어딨어요 를 말하다 책은 세장정도 봤어요. ㅋㅋ 정말 너무 기쁘네요. 왠지 손가락 끊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한달후 후기 다시 남길겡ᆢㄷ
![](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8/coupang_part-e1630022808943.png)
![공유하기 공유하기](http://review.apthow.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