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는 옆에 창이 있어서 물 끓는걸 볼수있었는데 얘는 없어서 좀 고민했는데..어차피 다끓으면 알아서 꺼지니 별상관없어서 저렴한 이걸샀어요. 용량도 전에꺼보다 커서 좋네요. 그런데 끓는데 좀 오래 걸리는듯해요. 맥시멈까지 넣었을때 5분정도 걸리네요. 그리고 손잡이 아래부분에 가끔 물이 나오는데 그럴수있다고 본것같긴한데 좀 불편하네요. 뚜껑도 확젖혀져서 편하구요.
근데 젖혀진 상태에서 고정이 안되서 물넣을때 가끔 그냥 닫히긴하네요. 그래도 뭐. 워낙 저렴하게 사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 끊는데 오래 걸려요. 타사 제품 사용하다가 이거 쓰려니 답답하지만 어쩌겠어요. 저렴하다고 좋아하면서 산 제탓이죠. 뭐. 전에 쓰던 타사 제품이 거름망 있는 부분에 녹이 생겨서 교체하는거라 탈부착 가능한 걸로 사려다가 어차피 소포품인거 최저가로 쓰자 했는데 바닥이 골치를 썩힐줄 몰랐네요. 오늘 받았지만 사용 1회만에 적어도 6개월은 사용한것 같은 하얀점을 장착한 바닥 비주얼이 되어버렸지만 녹보단 나으려니 하고 그냥 씁니다. 정 거슬리면 구연산 사서 다시 한번 세척 해봐야 겠습니다. 아! 주둥이 부분에 용접(?)자국이 잘 보여요. 처음엔 보고 녹슨줄;;
포트 구매하시는 분들은 거름망 탈 부착 되는걸로 고민 한번 해보세요. 저는 다음에는 꼭 그런 제품으로 사려고요.
키친아트 라팔 일반모델 사서 쓰고 있는데 그건 9880원 현재 매진임.구입후 계속 매진상태임.
이건 뉴스피드 라팔인데 8990원 ~당근 나는 뉴 스피드로 다시 재 구매 해서 사무실에서 사용 할 예정임.
연마 작업 꼭 하셔야 함.
키친타올에 식용류 발라 닦아 주심 껌정때가 묻어 나올꺼임. ㅋ 꽤 많이 나옴 틈에서도~
스텐 재질이 나빠 나오는건 아니니 안심..
열심히 닦고 물 끓여 보니 스피드는 뭐~~개나줘라~똑 같음. 끓는 속도가 같다는 말임.
외관 깨끗하고 가격이 테팔이나 필립스에 비해 무지무지 저렴하니 가성비가 내리는건 인정함.
고장나면 또 사면 돼~~~니까~^^근데 전기주전자는 어지간함 고장 없더라구요~본전은 뽑을듯 합니다 .
강추 강추~~!!!
가격이 싸도 키친아트라
믿고 샀는데
관찮네요.
내부가 넓어
손을넣어청소 해도
될정도예요.
차가울때 해야죠
끓을때 내부가
엄청뜨거워 조심해야해요.
빨리끓네요
3/1물량에 2분걸려요
가득넣어니5분 정도걸리네요.
단점:끓을때 소리는 엄청커요
그래도 잠깐청소하고나면끓어있으니
이정도는참아야죠
줄이짧긴해요.싱크대앞에 콘서트 에 꼽고사용하니 크게 불편한줄 모르겠어요
사무실에서 사용할 저렴한 커피포트가 필요해서 구입함.
평소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이고
코로나 2.5단계에 진입하면서
편의점 출입이 더 어려워져
가능하면 사무실 안에서 컵라면 같은 간식도
모두 해결하고자 구입하게 되었음.
디자인이 깔끔하고 기능도 간단해서
고장이 안 날 것 같음.
여러가지 옵션이 많은 제품들은
쉽게 고장났던 경험이 있어서
일부러 기본 기능만 있는 심플한 제품을 선택함.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고
많은 양의 물도 빨리 끓었음.
가격도 중고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심지어 무료 배송이라 매우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