뗏다 붙엿다가 아주 좋습니다.
와이프 운전할 때는 붙이고, 제가 운전할 때는 떼고
한번도 떨어진적 없이 잘 붙어있긴 하네요 좋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이걸 일반적인 스티커와 다르게,
트렁크 부분에 붙여야하니,
일반적으로 뒷차 창문에 초보 딱지를 보게 되어서
조금 다르다는 정도? 하지만 야광 딱지도 있고해서 빛 반사도 되고,
뒷차가 안 보이거나 할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공용차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우선 가족이랑 같이 차 쓰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저는 카마존 초보연수로 시작해서 초보운전 스티커랑 아이가타고있어요 까지 총 3개 구매했어요. (이정도면 자석스티커 홍보대사아닌가요..)
접착력 ★★★★★
처음에는 잘 안붙는다 싶었는데, 뒷면 스티커에 써있는대로 반대로 몇번 구부렸다 붙였더니 안떨어져요. 혹시나 비올때 떨어지면 어쩌나 했는데, 그저께 비 많이 올때 주행했는데도 안떨어지고 붙어있었어요.
야간 반사 ★★★★★
이거 진짜 별 10개 주고 싶어요. 스티커랑 비교 안되게 반사 잘되요. 밤에도 번쩍번쩍 하고, 확실히 라이트 비추면 거의 야광 수준으로 잘보입니다. 낮 운전 보다 밤운전에 스티커가 더 필요해서 이부분 때문에 이 스티커 구매했는데, 진짜 만족입니다.
실용성 ★★★★★
남편차 같이 쓰는데, 트렁크 안에 넣어두고 그때그때 제가 운전할때만 붙여서 사용중이에요. 저 혼자 탈때는 초보운전만 붙이고 아이랑 타면 아이가 타고있어요 붙이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
저는 접착력이고, 실용성이고 디자인 제일 많이 생각하는데 유치하지 않은거 구매하려고 찾다찾다 구매했어요. 리뷰 없어서 고민 좀 했지만,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제일 만족했어요
가격 ★★★★☆
가격은 솔직히 좀 더 착하면 좋을거 같아요. 스티커에 비하면 비싸긴 해서.. 그래도 땟다 붙였다 할거 생각하면 자석 스티커로 구매한건 후회안합니다.
언제까지 붙이고 다닐지는 모르겠지만, 뗄때도 자석이라 걱정없는게 제일 좋아요. 확실이 이거 붙이고 다니니까 뒤에서 빵빵 거리는것도 더한거 같고.. 저는 우선 당분간은 붙이고 다닐려구요. 초보운전 떼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