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애기가 위장이 예민해서 토도 자주하고 가끔 설사도하고
무엇보다 제일 심각한 입냄새가 너무심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지금 먹인지 5일째라 큰 변화는 없지만 확실히 장운동이 잘되는것같아요. 건강한 똥도 나오고 입냄새도 조금 없어진것 같구요^_^
저희집 애는 2키로라 하루에 1개만 급여해도 돼서 총 24일은 먹일수있을것 같아요.
•19일 후에 한달 리뷰 작성하겠습니다(ง'̀-'́)ง
고기먹으면 옆에서 너무 애처롭게 기다려서…근데 어릴땐 고기 잘 먹던 아이가 11살 정도부터 고기만 먹으면 다음날 난리난리가 났어요. 설사에 핏똥에 투명젤리똥까지 그리고 요란한 꼬륵꼬륵 소리.
딱 24~30시간 뒤면 괜찮아지곤 하는데, 식음를 전폐하고 다운되 있어서 고기는 전혀 못먹였어요. 이거 먹이고 이런거 없어져서…요즘은 고기도 조금씩 먹여요. 단점은 요거 먹고부터 다른 간식을 잘 안먹어요. 3~4가지 주면 이거부터 먹구요.
이젠 필수 건기식이 되어버렸어요. 매일 먹여야하는데 비싸서 반개씩 먹여요. 아침 반개, 저녁 반개.
강아지 건강을 위해 샀어요.
현재 새벽배송으로 받아서 받자마자 일단 반개정도 강아지 먹여봤는데 엄청 잘 먹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일단 좀 지켜봐야할 듯 하네요.
유산균이 필요한데 다른 것보다 평점이 높아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한달 정도 지나고보니..
울 애기한테는 안맞는걸로… 그냥 동물병원용 웰케어 샀어요.. 한세트만 먹였고 한세트는 아직 냉장고에 있어요
장점
병원서 치료도 안되던, 약도 없던 설사가 멈췄어요.
이상하게 고기만 조금이라도 먹으면 다음날 엄청난 배속 천둥소리와 핏똥에 투명젤리똥 까지 꼬박 하루 고생하거든요. 이거 먹고는 고기 조금 먹어도 무탈합니다.
입짧고 까다로운 아이인데 완전 잘 먹어요.
단점
좀 비싸요. 그래서 중형견이지만 하루에 반개씩만 먹여요.
이거 먹고난후부터 다른 수십가지 간식을 잘 안먹어요.
5~6가지를 놓고 선탁하라하믄 이게 일순위 입니다.
한봉에 12개, 두봉 오니까, 24개스틱입니다.
분말형, 요거트형, 과립형 유산균 샀다가 다 실패. 안 먹더라구요. 요건 일단 잘 먹고, 효과 봤으니 요걸로 정착합니다. 제발 판매종료 안되길
한봉에 스틱 12개 들어있어요.
즉 24개에 16,000원. 좀 비싸요.
9.5kg이니까 일일급여양은 2~3개 되는데,
근데 후기 보고 하루 반개만 줘도 되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무슨 강아지가 고기를 조금만 먹어도 피똥 젤리똥 싸고 24시가 꼬박 식음을 전폐하고 배에서 요란한 소리만 납니다. 그래서 유산균 먹여보려해도 가루로 된건 잘 안 먹고, 작은 알겡이도 안 먹고, 물에타서 요거트처럼 줘도 안 먹고.
그래서 간식 검색하다 보고 샀는데, 일단 하루 반개만 주고 있어요. 요즘은 고기 안 먹이니까 설사는 안하지만 이거 먹고 다음날부터 건조한 응아가 나와요. 패드에 1도 안뭍네요. 원래 좀 물겄는데.
근데 사실은 배변효과보다는 피부효과를 기대하고 샀는데, 아직 5일 됐지만 전혀 효과는 없네요.
같은 브랜드 오몌가3도 샀는데…
피부가 완전 엉망이예요. 병원서도 원인을 못찾이니…
안쓰러울정도로 가려워하고 붓고 까지는게 반복.
일단은 잘 먹는거에 만족 합니다.
소프트츄보단 살짝 더 단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