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팬시 작은사진관 이지 더블 포켓 4X6 2단 앨범 4p + 케이스 + 스티커 세트 사용기
비팬시 작은사진관 이지 더블 포켓 4X6 2단 앨범 4p + 케이스 + 스티커 세트 사용기
최신 실사용 사용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8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 없습니다. ( 2021.05.08 기준)
★★★★★ 2021.05.08아이들 사진이 다 커다란 앨범에 있다보니 부피도 크고 무게도 많이 나가 다 정리하느라… 3셋트 구입했는데 더 구입해야할듯~~
★★★★★ 2021.04.30처음에 보고 너무 작아서 대용량 아닌거 같았는데 사진 넣다보니 많이 들어가서 깜짝 놀랬어요! 바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 2021.04.05사이트워드 카드 정리해서 넣었습니다. 매수도 그렇고 크기도 딱 맞춤이네요. 다만 비닐 아랫쪽 사이즈가 살짝 작아서 카드 넣느라 힘들었어요. 넣다가 몇 장은 가운데 박음선(?)이 좀 뜯어지기도 했구요. 그것만 아니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사진 정리할 것도 있어서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 2020.12.18아이 영어 카드 넣을 용도로 구매했는데 이등분이 제대로 되있질 않아서 어떤건 카드가 잘 들어가고 어떤건 잘 안들어가고 그래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했음 좋겠어요 그리고 겉에 종이박스가 구겨져왔어요
★★★★★ 2020.09.27아무리 시대가 변하고 메모리로 잘 저장할 수 있다고 해도, 생각났을때 바로바로 꺼내볼 수 있는 건 앨범뿐이더라구요~ 아기가 점점 커져감에 기록할 수 있는 유일함이기도 하구요 ㅎㅎ 4×6 싸이즈로 사진이 딱 맞아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은 없지만 사진으로 가득참에 기쁘네요 ㅎㅎ 한 곳에 모을 수 있도록 앨범집이 있는것도 맘에 들구요! 다만 조심조심 넣어야 될 꺼 같아요~ 자칫 비닐이 찢어질 수 있어요ㅜ 그거 빼곤 다 좋습니다 ^-^
★★★★★ 2020.07.20아이들 사진 정리하려고 선택했어요~ 너무 장수가 적은건 앨범이 늘어나서 선호하지 않았고 4*6사이즈 사진만 잘 정리되고 넉넉한 장수면 좋겠다는.기준에 딱맞더라고요~ 심플하고 120장 넉넉하게 들어가서 너무 맘에 들었고요 앨범 구분할수있도록 스티커가 둘어있는것도 좋네요 아이사진 바로 인화해서 꽂아봤는대 사이즈 딱 맞고요~ 정리하기 쉽고 보관도 편해서 대만족입니다!!! 핸드폰에 사진이 있어도 인화해서 보관하고 넘겨보니 또 느낌이 다르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17아이사진 뽑아만놓고 정리를 해야지해야지 마음만먹고있다가 실행에 옮겼네요 엄청 많았었는데 두권에 다들어가네요 스티커도있어서 깔끔정리 돌까지 정리했으니 6년치 또 뽑아서 정리해야겠어요 외장하드에만 있으면 보지않게되더라구요 뽑아놔야 아이랑도 같이볼수있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16깔끙하고 매수가 많은 앨범♡ 장수가 많아서 사진을 많이 넣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마침 인화 해놓은 사진들이 있어서 정리해보니. 크기도 딱딱 맞고 보기도 편합니다. 스티커는 아직 미사용이지만 추억하고 싶은 장소나 날짜를 기록하여 붙이기에 좋겠네요^^ 디자인이 깔끔하지만 다른 무늬나 색감이 없기에 좀 심심하단 느낌이 다소 들 수 있어요. 기본에 충신한 앨범!! 가성비 좋은 앨범을 찾으신다면 이만한게 없는 듯 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16필름카메라 시절에는 사진을 무조건 인화해야하고 필름값때문에 많이 찍지도 않았는데 디지털카메라로 진화되고 부터 찍은 사진은 급격히 늘어나다 못해 감당이 안될지경이다. 4인가족이 각자가 찍은 사진이 쌓이니 그 양이 어마어마하다. 그때그때 정리라도 하면 좋으련만 조금만 정리를 놓치다 보니 정리하는데도 한계가 온다. 계속해서 스마트폰 SD카드 용량만 늘려가다 안되겠다 싶어 외장하드를 구매해 정리해 보관했으나 외장하드 자체가 생각보다 작은 충격에도 망가져서 사진과 파일을 날리는 경우가 싶게 생겼다. 가족에 추억이 담긴 사진들, 인생의 찰나를 기록해놓은 사진들, 꼭 간직하고 싶은 삶의 기억들을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관할수 없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 웹하드는 정기적인 비용이 지불되고,그또한 사람이 관리하는것이라 소실될때가 종종있다. 경영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사라지기도 하고~ 디지털저장 장치들은 정전기나 충격등에 어이없이 사라지는 경우가 많고~ 여러가지를 알아보던중에 CD로 구워서 보관하는것 중에 100년이상이 보관가능한 것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는데 가격이 비싸긴 했으나 현존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판단이 들었다. 하지만 비용부분의 압박이 꽤 컸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내린 결론이 단순 무식하게 예전으로 돌아가 그동안 찍은 사진중에 베스트만 뽑아서 인화하기로 했다. 문제는 접착식 앨범으로하면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사진도 필름지에 붙거나 오염되는 경우가 있고 빼고 넣기도 불편하다.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해줄만한 이제품. 이번에 1차로 270장 정도를 인화했는데 480장까지 보관할수 있다니 참 좋다. 크기도 소설책한권정도의 크기에 두께도 생각보다 많이 두껍지 않았다. 넣고 빼기도 편하고 색인도 가능하고 아무튼 매우 실용적인 제품이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쿠팡이 언제 부터인가 배송 포장재를 비닐로 바꾸면서 부터 이 제품같은 제품이 배송중 충격을 받아 모서리가 찍혀서 제품이 망가져 올때가 많이 생긴다. 이번에도 모서리 부분이 찌그러져 와서 교환하려다가 찌그러짐이 심하지 않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한다. 이러한 제품은 뽁뽁이?로 한번 감싸고 박스포장을 해야하는것인데 이러한 부분에 대해 쿠팡의 개선을 강력히 요구한다. 어찌됐던 기존 앨범의 단점(부피차지, 보관불편, 색인불편, 넣고빼는것 불편등)을 보완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14아이가 있다보니 아무래도 사진을 많이 찍는데 기존 앨범이 꽉 차서 알아보던중 기회가 생겨 이걸로 골랐어요 작은사이즈라 귀엽기도 하고 통에 4권 넣어서 보관할수있어 좋네요 살짝 불투명한 흰색이라 첫장 사진이 흐릿하게 색감으로 비추는것도 괜찮고 같이 온 스티커로 날자 붙여서 보니 알아보기도 쉽고 이쁘네요~ 한장에 4장씩 들어가 생각보다 사진도 많이 들어가구요 빤질빤질한 비닐 재질이라 사진도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다만 좀 아쉬운건 아무래도 접착식이 아니라 세로로 찍은 사진들은 옆으로 돌아가보이게 넣어야하는게 조금은 아쉽네용~ 그래도 가로사진은 가로대로 세로사진은 세로대로 넣었더니 보기에 많이 불편하지않고 괜찮은거같습니다! 총 480장 들어가니 2년치는 보관할수있을거같아요~ 사이즈도 그렇고 스티커도 잘되어있어 다 채우면 또 이걸로 사서 통일되게 해주면 깔끔하니 이쁠거같아요! 아들 초등학교 사진은 2세트 더 사서 이걸로 보관해야겠어요 깔끔하니 마음에 드네요~ 잘쓰겠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13☑ 비팬시 작은사진관 이지 더블 포켓 2단 앨범 4p + 케이스 + 스티커 세트 ☑ 1권에 사이즈 4×6 120장 보관 (총480장) ☑ 가격 16800원 ➖구매동기 예전에 어렸을때 부모님이 카메라로 찍어주신 필름사진은 앨범에 차곡차곡 정리되어 추억으로 남아있는데 커가면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은 남아있는게 없어서 핸드폰카메라로 찍은 사진 인화하다가 포켓앨범구성이 괸찮아서 선택하게되었어요 ✔ 재질, 내구성 ->PP재질 / 반투명 / 튼튼한편 물에 젖지않는 pp재질로 습기로 혹은 무언가 쏟아도 젖어서 파손되지않는 재질이라 좋아요! 사진 넣으면서 비닐이 쉽게 찢어지는 제품도 있는데 튼튼하고 좋습니다. ✔ 구성, 활용도 -> 4권으로 나눠져 년도별 혹은 테마별 구분가능 / 굉장히 활용하기좋음 저는 4권을 테마별로 나눠서 사용하려는데요! 일상, 여행사진, 반려동물, 가족사진 요렇게요! 아이있으신 분들은 특히 다둥이집에 좋을거같아요! 1권에 120장이라 적지도 많지도않고 딱 적당한거같아요! ➖총평 스마트시대로 들어서면서 내장메모리,외장하드만 믿고 사진 따로 안빼두다가 날라가고… 추억을 아쉬워하고 또 같은짓을 반복했는데 앞으로라도 하나씩 남기려고요! 가끔 옛날 앨범들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재밌잖아요~ 지난사진 정리하고나면 한묶음 더 살까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10집에 아기가 어려서 한창 사진을 많이 찍을 때라 앨범이 많이 필요해 선택해봄. 밴드에도 꾸준히 가족들을 위해 올리고 핸드폰으로 많이 찍어두지만 역시 사진은 앨범으로 정리를 해야 나중에 보기도 쉽고 이쁘고..^^ 기존에는 컬러 여러개로 나오는 같은 앨범을 쟁여두고 정리를 했었는데 통일성 있어서 이쁘긴한데 이 놈이 수량도 한정적이고 점착식이다보니 기껏해야 50~60장 정도 들어가는 양인데 정리할때마다 너무 힘듬.. 다 해두면 이쁜데 너무 시간과 노력이 ㅠㅠ 이 제품은 한 사이즈로 통일에다가 사진을 그냥 넣는 구조라서 대량으로 뽑고 그냥 넣기만 해도되니 신세계.. 사실 너무 싼티나는 것 같아 이전에 앨범 살때도 비닐로 된 것은 고려를 안했었는데 이건 케이스도 있고 여러개 세트로 뭉쳐있으니 이쁨. 비닐도 약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내구성 있고 크기도 4*6 사이즈 사진 2장 딱 들어가고 여백도 많이 없으니 깔끔함. 점착식 할때마다 어떤 크기해야 이쁠까 어떤 식으로 꾸밀까 늘 고민이었는데.. 이 제품은 다양하게 못넣는 단점대신 간편하고 단순하게 정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음. 스티커도 있는게 참 신의 한 수라 생각함. 그냥 네임펜으로 써놓긴 싫고 견출지는 촌스럽고 좀 이쁜거 뭐 없나 뒤질라면 또 시간에 돈에 낭비인데 잘 어울리는 스티커 한장 들어있으니 기분이 좋음. 다른 분들 리뷰 보니 장소마다 시간마다 계절마다 각각 정리하는 기준이 다르시던데 정말 그정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 좋음. 아기 100일 이후부터 돌까지 사진을 어떻게 정리하나 고민했는데 4통에 다 넣어두면 앨범 여러개 하는것 보다 더 깔끔하고 좋을 듯. 사진 정리할 것 많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7.064cm*6cm 사진에 맞는 앨범이에요. 종이 커버로 된 미니 앨범을 몇 개 갖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스러웠는데, 요건 겉면이 플라스틱이라 내구성이 좋아요. 겉면에 적힌 '작은 사진관' 이름도 깜찍, 심플하니 예뻐요. 내지는 권당 30장씩 들어있는데, 앞뒤로 총 4장의 사진이 들어가요. 그래서 1권당 120장씩 총 480장의 사진이 수납됩니다. 요즘은 휴대폰 카메라가 워낙 잘 나와서 일부러 사진기 쓸 일이 없지만, 예전엔 디카 많이 썼잖아요. 디지털카메라 한창 쓰던 시절에 찍어서 인화해 둔 사진이 많은데, 워낙 많이 찍다보니 사진첩에 끼워두는 건 엄두도 못내고 그냥 시기별로 모아뒀거든요. 요번에 그 사진들 하나씩 다 꺼내서 사진첩에 정리해보니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나는 게 참 기분이 묘하더라구요ㅋ 아쉬운 건, 4권 모두 4*6사이즈만 있다는 건데요. 요사이즈 사진첩만 필요한 분이라면 당연히 좋겠지만, 다른 사이즈 사진도 꽤 있는 저는 요 사이즈만 골라 끼워야해서 아쉬웠어요. 라벨은 무광 재질이라 붙이면 테두리가 좀 벌어지고 지저분해 질 것 같아 안 붙였어요. 여러 개 두고 섹션별로 나누기엔 아기자기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사진첩이 담겨있는 종이 케이스 그대로 책장에 끼워두니 수납도 편리하고 깔끔해요. 모처럼 사진을 정리하니,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노래가 절로 나오는 그리움 가득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