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심한건 가스켓 찢어진거(고무패킹)
냉장품질이 떨어져서 이거 쓰겠나요?
일하시는 분 얘기 들으니 얼마 못 쓸거 같은데 하참
가스켓 찢어진건 그냥 버리지 않나요?
왜 재활용을,,,
그 외 수많은 기스 및 찍힘 자국,,
이거 새거 맞나요?
반품 교환 하려고 누르니
제품 상세 페이지 참고하라고 하고,,,
상세 페이지 아무리 찾아봐도 대표 전화 외엔 아무런 전화번호도 없네요
연락만 쉽게 됐어도 이렇게 안 남겼을텐데
답답해서 남깁니다
냉장고 살꺼면 몇백만원짜리 살 수도 있다.
그런데 자취하거나 아니면 단 둘이 사는 정도라면
양문형에 500L 넘어가는 거 사봤자 쓸모없는 쓰레기만 가득찰 거다.
자취하는데 김치를 사도 둘 공간이 없었다.
그래서 새 냉장고를 장만했다.
너무 만족하고 배송해주시는 분들도
중문 분해, 모든 쓰레기(박스,스티로폼) 수거, 친절한 대우, 직접 콘센트까지 연결해주셨다.
내가 한 일은 진짜 배송해 주시는 분들 오셨을 때 한 인사 밖에 없었다.
냉장고 모양이 앞 부분은 날렵한데 깊이가 깊은형(성인남자 손끝부터 팔꿈치까지)이다.
그래서 김치통 도 쉽게 들어갈 정도이다.
소음은 조용하진 않다.
그렇다고 시끄럽진 않고 그냥 냉장고 소리 위이이잉 소리 난다.
예민한 사람인데 게다가 원룸이면 힘들수도 있다.
추가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배송하는 분들 중 불친절한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됐다.
난 천안지역에 살고 있는데 아마도 지역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다.
냉장고가 찌그러져서 왔고 배송기사님이 직접 확인하시고 사진도 찍고 교환신청도 직접해주셨습니다 몇일 기다리면 연락 올거라고해서 기다렸는데 2주가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 쿠팡쪽에 문의했더니 업체에서 직접 연락 갈거니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해서 또 2주를 기다렸으나 문자하나 받은게 없습니다
정말 성의 없는 태도에 앞으로 AS라도 받을일 생기면 어떨지 뻔해서 반품신청합니다
물건팔면 끝이라는 생각하고 파는 사람들인게 뻔합니다
냉장고는 최신형 핸드폰처럼 매년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는 것이 아니라 퀄리티는 삼성,LG나 캐리어나 다를것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다른건 역시 서비스 품질임. 어떤부분에 있어서 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고 각자의 입장이 있기에 무작정 까는건 옳진 않지만 제품 고정도 흔들흔들거리게 엉터리로 하고 말하는것도 불친절함. 언젠가부터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삼성,LG 제품 사는건 다 이유가 있다고 다시한번 느낌
완전 최악입니다.
11/9일날 로켓설치로 배송을 받았고, 설치 과정에서 냉장고 문쪽 서랍 파손이 있었습니다.
배송 직후에 기사님께 연락을 취했고, 사진을 보내면 서랍을 새로 보내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주일을 멍하니 기다렸고,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11/16 기사님께 다시 전화를 드렸고, 기사님께선 센터에서 연락이 갔을거라고 말씀만 하셨습니다. 동시에 거기가 어디시냐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어떤 건으로 전화를 드렸는지 알지 못하신 것이었습니다.
이제는 다시한번 확인을 하고 처리해주시겠다고 말했습니다.
11/27 다시 일주일이 지났고 저는 냉장고 서랍을 받지 못했습니다. 쿠팡에 항의를 했고, 일은 잘 마무리 되어가는 듯 했습니다. 쿠팡에선 해당 고객센터에 연락을 함과 동시에 저에게 연락처를 주셨고, 저또한 연락을 취했고, 파손된 냉장고 서랍을 새로 보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2/03 현재까지 파손된 냉장고 서랍은 오지 않았습니다.
냉장고 서랍이 파손된 것은 별 일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캐리어 클라윈드 배송하는 업체에서 일을 처리하는 방식과 과정에 분노하며 화를 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냉장고 하나 잘못샀다가 거의 한달이 다되어가는 지금 시점까지 굉장히 스트레스 받고 있습니다.
구매를 하신다면 신중하게 선택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