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경사가 있는 제품을 선호해서 이 제품을 주문했어요.
예전에 8포트짜리 사서 집에서 잘 쓰고 있는데, 사무실에 쓰려고 4포트짜리 주문했습니다.
포트가 좌우로 길게 생긴 제품들은 간혹 옆 포트에 꽂은 USB가 포트를 가려서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위아래로 길게 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산 모든 제품들 중에 Worst 3안에 듭니다.
주문하고 받은후에 사용하는데 작동이 잘 안됩니다..
음.. '유전원'인데 '무전원'으로 사용하니 그런가보다 라면서 단지 '선을 연장'해서 쓴다는 느낌으로 써야겠다 싶었습니다.
전 주로 노트북을 사용하고 외장하드+마우스 수신기 등을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무전원'이라 안되더군요.
나중에 '유전원'으로 전환하면 되겠지 하면서 상품에 이상이 있을거라고는 의심조차 안했습니다.
노트북이 약간 이상해서 한달정도 기다리면서 수리를 받았어요.
그리고 다시 연결했는데 역시 안되요.
에이 뭐 나중에 되겠지라는 안일한 마음으로 있다가..
그냥 연결을 해두자 라는 마음으로 데스크탑에 물렸는데 또 안됩니다.
2.0포트에 연결해서 그런가보다 싶었습니다.(집 데탑은 구형이라. 3.0포트가 없습니다)
그렇게 안일하게 두텀을 놓치고 데탑을 새로 구해서 물렸는데 역시 안됩니다.
다른데탑 가서 꼽아도 유전원으로 꼽아도 안됩니다.
외장하드 물리면 윙하고 소리는 나는데 데이터 인식은 되지 않습니다.
이거 뭐 개똥이네요… 정말 이상하고 별로인 제품인거 같아요
짜증이 솟구칩니다.
더 좋은걸 사든지 해야지 이건 뭐 장난도 아니고 너무 짜증나네요
예전에 쓰던 usb 허브를 제거하고 새로 단 허브로 매우 마음에 듭니다. 특히 예전 제품은 외장하드를 달아도 제대로 인식이 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외장하드가 연결되고 계속 유지가 되네요(전 제품 파워 공급 부품을 잃어버려서 일수도있습니다) 특히 마음에 든 것은 사용자 방향으로 비스듬이 기울어져 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아쉬운 점은 usb란이 4개 밖에 없다는 점 외에는 다 마음에 듭니다 !
노트북을 새로바꾸고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기종과는 다르게 usb포트가 부족하여 허브류는 처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외장하드 하나랑 마우스 키보드 하나씩 꽂아두고 종종 휴대폰 총전하는 용도로 쓰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문제없이 매우 잘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입니다. 강추합니다.
일단 디자인이 좋습니다 살짝 각도를 준게 별건 아닌것 같지만 사용시 직관적이고 정돈되어보입니다
매탈바다라 튼튼해보이고 무게감있어서 안정된 사용가능하구요
단점은 아답터 5v라 조금 약하고 usb포트의 안쓰는 곳에 먼지나 이물질 이 들어가지 않게 막아주는 고무마개 가 없다는게 좀 아쉽네요 (원가 몇십원안하는건데..)
저는 집에서 쓰다 남는게 있어서 안쓰는곳은 막아놓고 시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