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1주일 후기입니다.
전에 조금 움직일때마다 접속이 끊긴다고 한 리뷰를 봤는데,
하필 노트북이 갤럭시북이라 이리 저리 뒤집어가며 사용할 예정이여서
많이 망설였습니다.
그런데 이것 말고 마땅한것도 없어 그냥 믿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구매 해봤습니다.
일단 연결 상태 매우 양호합니다. 딱히 설치 할것 없이 꼽으면 연결돼서 편하고요.
LAN선 연결 콘넥터가 조금 커서 놀랬지만 마냥 큰것도아니고 가볍습니다.
휴대성도 좋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까진 아니여도 제값 하는것같습니다.
지인이 묻는다면 추천해줄만 합니다.
와이파이 속도 정말 빠르고 노트북에서 간단한 기본적인 새팅만 좀 해주면되서 너무 좋은데 꽂아져 있는 상테인데도 연결이 해제가되서 하루에 한번은 꼭 다시 뺐다 꽂아줘야되더라고요.. 제 노트북 문제인가 싶기도 했지만 다른 분들도 그런 현상이 있는거 보니까 확실히 문제는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재품들도 비슷한 현상이 있어서 이 제품을 추천할것 같네요.
별 1개도 아깝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가성비니 뭐니 생각해서 샀는데 실사용기간은 1달도 채 안되고요…
2주정도 사용하다가 갑자기 인식불량이 뜨더니 아에 안됩니다 이제 ㅋㅋㅋ 노트북이 문제인줄알고 초기화하고 별 날리를다쳐봤는데 I** 제품 다른걸로 사서 해보니까 말짱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박스하고 다 버려서 반품도안되고 그냥 내비두던가 해야겠네요 절대비추합니다 가성비니 뭐니 생각하지 마시고 타사 제품 중에 유명한 I사라던가 이런곳 사용하시면됩니다 절대 사서 피해보지마세요
방에서 WiFi 신호가 약해서 LAN선을 노트북에 꽂을려니 안맞더라구요.(사실 안맞다는거 노트북 산지 5년만에 알았어요) 연결할때 이제 인터넷 신호도 가고 정말 기쁨이..
방에서만 잘 안터져서 iptime 공유기도 증폭기도 해봤지만 아무 개선이 안되더라구요.
이번에 LAN 선 변환기를 통해서 개선된 속도를 보여서 정말 허무하면서 기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