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온 오비큠 플러스 무선청소기 Obicuum C1 체험기
모온 오비큠 플러스 무선청소기 Obicuum C1 체험기
최신 실사용 체험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6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체험기 없습니다. ( 2021.08.25 기준)
★★☆☆☆ 2021.08.25디자인ㅡ크기도 작고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근데 결합 부분이 맘에 안들어요. 먼지통 버릴 때 굉장히 불편해요. 기존 세컨 청소기 생각하시면 안되요. 흰색이라 스크레치가 눈에 띄게 보일거 같아요 기존 쓰던게 헤드 부분이 흰색이었는데 엄청 보이더라구요 이건 전체적으로 흰색이라 상당할거 같아요 헤드가 작아서 여러번 밀어야 되요 나중에 후기 보고 알았는데 밀때 흡입하고 당길때는 흡입 안된다 하더라구요 이부분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무게ㅡ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었는데 생각만큼 가볍지 않아요. 요즘 청소기 먼지통이 윗부분이라 다걸렀어요. 이건 무겁지 않다 해서 구매 했는데 썩 가볍지 않아요. 오히려 기존 쓰던 게 낫네요. 다이슨이나 엘지 코드제로 보다는 훨씬 가볍습니다 소음ㅡ많은 분들이 바퀴굴리는 소리? 거슬린다 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에요. 흡입력도 상당히 괜찮아요.하루에 수시로 청소기를 돌리는 집이라 무게· 흡입력과 사용 시간이 굉장히 중요했어여 소음이 적어서 이게 빨리나 했는데 먼지통 보면 차있네요. 1단계여도 머리카락 잔먼지 빨아들입니다 3단계까지 올릴 필요 없는거 같아요 최대 단점ㅡ아이있는 집들은 사용불가입니다 전 너무 당황했어요. 아이는 컸지만 강쥐 키우는 집이라 온집안이 매트에요. 매트에서 청소기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것때문에 반품하려했는데 박스를 이미 버려서 반품을 못하네요. 반품하고 싶어요 수시로 청소기 미는 집인데 매트에서는 얼음이니 싼가격도 아니고 사용 가치가 있나싶어요 급한데로 고무패킹 빼서 쓰는데 이런 정보가 있었다면 절대 안샀을거에요. 디자인과 흡입력 빼면 너무 비싼 제품이 아닌가 해요.
★★★★★ 2021.07.04예쁘고 가볍고 그다지 소리 크지 않고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거치대에 거는 고리부분이 간단해서 조심하지 않으면 부러질까봐 살짝 걱정되는 정도.
★★★★☆ 2021.06.14청소기 진짜 오래 알아봤어요 성능좋고 예쁜거 찾다가 결국 인테리어 포기 못해서 구매했네요 정말 예쁘구요 근데 키크신 분들은 허리 아플것같아요 저 여잔데 168 그리고 헤드가 정말 작아요 흡입하는데 오래걸려서 완충하고 꼭 써야할듯요
★★★★★ 2021.06.03가볍고 쓰기편하네요 중국산 보다는 나아요
★★★★★ 2021.04.01친구 집에 놀러 갔다가 써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샀습니다. 친구 집에서 시도 때도 없이 이 청소기를 돌렸습니다. 나중에 얘기 들어보니 손님한테 너무 청소 시키나 싶어서 청소기를 뺏으려 했다고…ㅎㅎ 하지만 저는 가볍고, 무선이라 걸리적 거리는 것 없고, 무선이라 청소 전 코드를 꽂을 필요가 없는 청소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머리 감은 후 머리 말린 후 이불 갠 후에 계속 청소기를 돌렸습니다. 집에 와서도 머릿속에서 청소기가 아른거리고 이게 있으면 내 삶의 질이 천 배는 올라갈 것 같다는 확신이 들어서 덜컥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아서(물론 진짜로 비싼 청소기보다는 저렴하지만 저에게는 비쌈) 저렴한 무선 청소기들도 봤는데 심지어는 4만 원대로 판매하는 무선 청소기들도 있었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이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오늘 도착했길래 기쁜 마음으로 배송 상자를 뜯고 조립해보았습니다. 어쩜 조립도 이렇게 수월한지!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없었습니다. 욕실 앞 빈 공간에 예쁘게 세워두고 바로 사용해보았는데 하루가 멀다하고 수북히 쌓이는 내 머리카락들을 쪽쪽 가볍게 빨아들이는 모습을 보니 너무 짜릿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무선 청소기의 가장 좋은 점은 청소기를 돌리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해야할 필요가 없다는 데에 있습니다. 평소 청소기를 돌릴 때가 되면 청소기를 쳐다보며, 코드선을 풀어서 엎드려서 코드를 꽂고 선을 치워가며 무거운 청소기를 돌린 후 다시 역순으로 정리하여 수납하는 과정까지 상상하게 되는데, 대게 이 상상을 거치고 나면 두번에 한번 정도는 청소를 포기하게 되서 집이 머리카락 투성이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저는 아주 가벼운 마음으로 바닥에 뭔가 떨어져 있기만 해도 한 손으로 휙 무선 청소기를 들고 한 번 슉 밀어주고 다시 쏙 원래 자리에 꽂아놓으면 되기에 바닥이 더러워질 틈이 없습니다. 우리 집과 저는 모온 무선 청소기와 함께 새로 태어났습니다.
★★★★★ 2021.03.30이쁘고 편리함 짱짱 후회없음
★★★★☆ 2021.03.21흡입 약할까봐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고 머리카락 잘 빨아들여요 거치 충전 간편해서 너무 좋음 청소할 맛 남
★★★★★ 2021.02.21조금만 넓었으면 좋겠어요 가볍고 흡입력도 좋은 편이예요 무선이라 자주 사용해요
★★★★★ 2021.02.01플마제 디자인이랑 비슷하지만 버튼이 훨씬훨씬 세련됐어요 일본제품이라 살까말까 계속 고민했는데 유튜버 추천보고 바로 결제ㅎㅎ 약갼 아이보리+베이지 컬러에요 화이트아님 별로일것같았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그런지 감성필터 씌운것같고 분위기 있습니다 거치대가 약해보였는데 끼워놓으면 일부러 쓰러뜨리지않는이상 안정감있게 잘 서있어요 직관적인 디자인에 조립도 왕 간단하고 잠깐 돌려봤는데 1단계에서도 머리카락 잘 머거영 오래오래 잘썼으면 좋겠네요~ 추가솔 거치대가 없는점은 아쉽지만 그것빼곤 넘 맘에들어요 한참쓰고 또 추가리뷰쓰러올게요(2021.02.01)
★★★★★ 2021.01.27이거(편의상 모온)랑 같이 오아 클린스틱 핸디형 청소기를 함께 구입해 봤습니다. 핸디형 청소기 검색하면 다들 몇만원대인데 모온은 뭐라고 20만원이 넘는지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다른거랑 비교하다가 제일 괜찮아 보이는 핸디형 청소기인 오아와 모온을 함께 구입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친정 선물한다는 내적 합리화 완료) 모온(이거) 상대적 장점은, 1. 오래 간다. 1단계에서의 사용 시간이 압도적으로 김 2. 소음이 적음 3. 3단계까지 가면 더 셈 반면 단점도 있습니다. 1. 오아보다 크고 무거움(오아 510g대, 모온 1.9kg. 체감은 확남. 오아는 정말 장난감 수준으로 가벼운 느낌) 2. 많이 비쌈 그외 나머지 부분는 비슷합니다. 두개를 비교해본 결과, 제 결론은- 작은 집의 유일한 청소기를 고르고 있다면 모온(이거). 세컨 청소기를 고르고 있다면 오아. 생각보다 무게와 크기 차이가 상당해서 가까이 두고 후다닥 쓰려면 오아가 더 손이 잘 갈 것 같습니다. 긴거 빼고 핸디형으로 변신 시켰을때 모온은 요즘 나오는 핸디형이라고 부르기엔 좀 어색한 사이즈이지 않나 싶어요. 디자인은 취향 차이이므로 다루지 않겠습니다. 다들 모온이 더 이쁘다고 하실텐데, 오아도 흰색이라 나쁘지 않아요. 완전 흰색이고 가벼워서 정말 장난감 같은 맛이 있습니다. (청소는 잘 되요ㅋㅋ) 친정에는 오아를 보내기로 했어요. 엄마 손목이 약하셔서 가벼운 걸 드리기로 했습니다.
★★☆☆☆ 2021.01.21오늘의집 어풀에서 상품평이 좋다고해서 의심하면서도 삿는데..웬걸 기존에 쓰던 청소기를 동생주고 이걸쓰려니 무슨 장난감으로 청소하는것 같고..밑에가 자유자재로 움직여줘야는데 ..고무로된게 뻗뻗해서 잘 밀리지않고 가벼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팔목많이 너무 아파요ㅠㅠ 싼게 싼거지..한13평15평 되는 집은 그냥 그럭저럭 밀기는 하겠지만 25평 넘어가는 집에서 쓰기엔 어느 세월에 다 밀지..너무 아님 초등학생이 그냥 엄마도와서 가끔씩 밀어주기용으로는 가능함..손잡이는 잘 돌아가는데 문제는 먼지를 빨아들이는 밑바닥이 뻗뻗해서 밀리지 않으면 너무 힘듬ㅠㅠ그냥 다른청소기를 하나더 사기로함 흡입력은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