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AN-6000 리뷰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AN-6000 리뷰
최신 실사용 리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8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 없습니다. ( 2021.08.23 기준)
★★★★★ 2021.08.23물온도 잘 올라가요~ 38도에 맞추고 사용하다가 42도로 올려 놓으면 좋더라구요 처음부터 40도 이상으로 맞춰서 하면 너무 뜨거워요 버블은 시끄러워서 사용 안해요 바닥에 있는 지압롤러도 좋아요~~ 하루에 한번씩 잘 쓰고 있어요~!
★★★★★ 2021.08.03배수하는 부분이 호스로 따로 있어서 뒷정리 넘 편해요. 예전에 집에 있던 건 기울여서 물 쏫다 버려야 하는 거라 물 많으면 정리하기 힘든데 배수호스 덕분에 편하네요. 그리고 바닥에 지압판도 괜찮고 좋은데 버블 소리가 장난 없네요..ㅎ;;
★★★★★ 2021.07.11●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 ○가격? 2021.7월 구입 기준 52,900원 다른 제품들과 가격비교했을때 딱 보통의 가격대의 제품이였다 ○ 구입한 이유? – 60세가 되신 어머니께서 발이안좋으셔서 병원가보니 족욕을 추천하셨다 그전에도 30세인 나도 수족냉증때문에 족욕 추천을 여기저기서 받아왔었는데 이참에 잘됬다싶어서 구입했다. ○ 제품 사용은 쉬운가? – 버튼식으로 되어있어서 누르면 전원들어오고, 모드 클릭하면되고, 온도조절도 쉽고 간편했다. – 사용설명서도 글씨가 큼직하게 적혀있었고, 제품에다가도 주의사항이 잘 적혀있었다 – 만약 본제품에 버튼누르기가 번거로우면 리모컨으로 클릭해서 끄고 키고, 조절이 가능하다. 그치만 리모컨은 잘 사용하지않아 설명서와 같이 보관해뒀다 ○ 제품의 튼튼함? – 생각보다 가볍고 들고 옮기면서 아주 견고하고 탄탄한 제품까지는 아닐거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옮길때도 떨어트리지않게 조심해서 들고있다. 그냥 개봉하면서 제품 들어보면 제품 외관에서 느껴지는 느낌 아시져?? ○장점? – 싼 가격에 족욕기 – 5분정도면 원하는 물온도로 온도가 올라간다 – 사용하기 편리함 – 발바닥 지압할수있음 물론 셀프로 왔다갔다 ○ 단점? – 버블모드가 발바닥을 지압한다하짐만 그렇게 시원한 기능은 아니다. 물론 없는거보다 나을것이다. – 제품이 플라스틱 통처럼 되어있는 느낌이라 떨어트리면 언젠간 깨질것같다 – 물 버릴때 밑바닥까지 다 물이 버려지진않는다.물빼다가 뒤집어줘야한다 제품은 잘 쓱고있고, 맘에듭니다 엄마 족욕후 저도 족욕하고있어요 굿굿!!
★★★★☆ 2021.07.10뒷끔치 통증으로 병원에가니 통증치료를 받으라고 하는데 1회에 8만원 넘 비싸다.일주일에 두번은 받아야 좋다고 하는데 넘 비싸다. 병원에서 족욕을 자주 하라고 해서 족욕이라도 자주하면 좋아지리라 바로 구매해 사용합니다. 버블기능을 기대했는데 발과발사이에만 버블 발가락사이도 된다면 좋았을걸 아싑다. 물양은 찬물 커피포트3번에 뜨겁게 끓은물2/1정도 넣고 일반모드로 시작, 앞쪽에 온열장치가 있어 따뜻한 물이 지속되니 TV보면서 편히 할수있어 좋다.예전엔 세숫대야에 데운물을 계속 공급해 주며 하다 번거로워서 그만두게 되더라구요. 8개의 지압이 있어 앞뒤로 굴려가며 지압해 주면 좋은데 이것 또한 약하긴해도 쓸만합니다. 버블이 약해서 별하나 뺍니다.
★★★★☆ 2021.06.20바퀴하나 다시 보내주세요. 조립할때부터 헐겁다싶더니 바로 두개로 분리되면서 빠져버리네요 일반 바퀴입니다. 이것빼곤 만족합니다.
★★★★★ 2021.06.20어머니께 족욕기 하나 사드리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최근 지간신경종으로 고생하시는거 보고 구매하고자 마음 먹고 물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상품설명과 리뷰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했는데 결과적으로 만족합니다. 어머니도 좋아하시네요. 오늘 날씨가 더운데도 따뜻한 물로 바로 족욕 시작~~~ 버블 기능 사용시 소음이 있다는 리뷰가 있었는데 크게 신경 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버블 기능을 끄면 먼가 허전한? 서운한? 느낌입니다ㅎ 본체 자체의 무게가 상당히 가벼워서 (처음 박스를 들었을때 너무 가벼워서 놀랐어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어머니가 직접 들어도 될 정도입니다.
★★★★★ 2021.06.17(안가네 족욕기 AN-6000) 족저근막염으로 발바닥이 많이 아파서 땅에 발을 대기도 힘들다더라구요. 직업상 많이 걷거나 움직이는 일을 해야하는데, 서기도 힘들다니 큰일이다 싶은데.. 뭘 해 줄 수 있을 지 몰라 안타깝기만 하던중에, 병원에서 매일 족욕하라고 했다기에 바로 쿠팡 검색했어요~ 너무 큰건 무겁겠고, 바퀴 있어야 이동 쉽겠고, 리모컨 있음 좋겠고, 보관중 먼지 안 들어갈 뚜껑 있으면서 이런저런 기능 갖춘~ 쓰기 편하고, 착한 아이~! 그렇게 검색해 찾은 족욕기가 안가네 족욕기 입니다. 퇴근후 저녁에 골라 밤에서야 주문했는데, 다음날 퇴근길에 보니 집앞에 와 있더라네요. 원래 기계 보는거, 설명서 읽는거 싫어하는 사람인데, 어지간히 아팠나 봅니다. 다음날 바로 개봉해 써 봤나봐요. 맘에 들었는지, 꼼꼼히 사진 찍어 보내주기 까지 했네요~ 박스는 2개 겹포장 되어있어, 본박스엔 택배 배송라벨이 안 붙어 깨끗했답니다. 구성은 본체, 바퀴4개(브레이크 있는거 2개, 없는거 2개), 설명서와 리모컨 팩이 약간의 스티로폼으로 제품 고정된 채 동봉되어있었다네요. 모드가 일반/릴렉스/슬립/헬스 로 4가지나 되고요. 버블, 온수, 지압 발판, 안마 기능도 추가 되어 있어요. 뚜껑은 그냥 살짝 덮여있는 형태이고, 한약재나 입욕제 등 넣어 쓸 수 있는 통도 있고요. 발 담그고 있는데 리모컨이 왜 필요할까 싶었는데, 막상 써 보니.. 밤에 식탁에 앉아 책 읽는 일이 많은 사람인데, 식탁 밑 구부려 들어갈 필요없어서 리모컨이 꼭 필요하고 편리해 좋더라네요. 호수 끝에 마개 있고, 걸이까지 있으니깐 물 버리기도 편하고요. 물높이가 미니/맥스 2가지 선 있는데, 맥스로 맞추니, 딱 발목 약간 위~종아리 올라가기 전까지 된다고 하네요. 15분 족욕하면서 땀이 나서, 발 아픈거 나음과 동시에, 어쩜 다이어트도 될 것 같다며 웃습니다. 무지 맘에 들고, 고맙대요~ 기뻐하는 모습 보니, 흐뭇합니다. 로켓배송의 쿠팡과 좋은 제품 안가네 회사 덕에, 기분좋은 선물 하게 되서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아픈 발 얼른 나음 좋겠어요~ 써보고 효과 좋대면 또 추가 후기 하겠습니다. 문득 홀로 계신 어머니 생각도 나네요. 안가네 하나 들여드릴까~싶은 생각입니다^^
★★★★☆ 2021.06.06구입하고 사용해 보고 평가를 하자면 가벼워서 이동도 편하고 물을 담아서 사용하고 물을 버릴때도 아래쪽에 호수가 있고 바퀴가 잇어서 욕실까지 끌고가서 버리니 무겁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온도 조절도 되고 거품도 나오고 사용해 보니 좋더라구요. 40도이상 따뜻하게 편안하게 잘사용하였습니다. 한 20분정도 사용하니 이마에 땀도나고 피로가 싹 풀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