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쓰지않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리뷰

곰곰 쓰지않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리뷰
최신 실사용 리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1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 없습니다. ( 2021.08.03 기준)
★★★★★ 2021.08.03집에서 재택 근무를 하다보니,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었어요. 한번에 두개씩 타 먹게 되더라구요. 카누 블랙이 너무 빨리 떨어져서 가격 부담도 줄일겸 곰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카누 다크로스트와는 좀 맛이 달라요. 포장을 뜯어 커피 알갱이의 색깔만 봐서 카누보다 갈색(카누는 거의 검정색) 이고, 물에 타면 쓴 맛이 덜해요. 향기는 거의 좀 탄 누룽지 향이 납니다. 커피의 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집사람은 오히려 괜찮다, 부드럽다고 합니다. – 특히, 블랙커피에 물 많이 타서 드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우리 집사람도 그렇고 누나도 그렇고…. 이런 분들한테는 이 커피가 입에 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카누와 섞어서 마십니다. 어떨 때는 카누만, 어떨 때는 곰곰만, 어떤 때는 하나씩 섞어서 타 마십니다. 그럼, 맛을 조절해 가면서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박스가 그냥 포장 박스에 측면 홈이 없어 위를 뜯어서 사용해야 해요. 그래도 커피가 180개나 들어 있는데, 다른 커피 상자 처럼 꺼내는 홈이 박스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납한 상태에서 꺼내 먹기도 좋고, 위를 열어 놓으면 꺼내기도 불편하고, 좀 너저분해 보이네요. 사장님~~, 요건 좀 개선해주세요.
★★★★☆ 2021.08.02다른층에 가있어서 찾아 왔어요~~^^ 쿠팡기사님 고생 많으세요!!! 일단 찬물에 녹여 봤어요~ 나름 잘 녹아요,, 카누에 익숙해서인지 뭐랄까…음.. 쓴맛은 전혀 없고, 살짝 바닐라맛이 나고 부드러워요~~ 근데 살짝 커피향이 넘 약해서 아쉬워요! 보통 커피숍에서 아아를 원샷으로 줄여 주문하는뎇 연한커피 조아하는 제 입맛에도 연해요ㅋㅋ 대신 가격이 좋고,2봉지를 타서 마셔 보려구요~ 부드넙고 연하고 나쁘지 않아요~^^
★★★★★ 2021.07.27워낙 커피 좋아해서 하루에 7~8잔 마시는데 비싼커피는 먹을수 없고 ㅠㅠ 연하게 마시는 타입이라서 이제품 좋아요. 고소하고 깔끔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겨도 좋고 후회 안하실거예요.
★★★★★ 2021.07.131) 구매동기 작년부터 다이어트를시작하면서 그동안 애정해왔던 믹스커피를 어렵게 끊었어요 커피자체를 워낙좋아해서 완전히 커피를 끊을수는 없을것같고 그래서 이왕이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커피를 찾다가 곰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구입하게 되었어요 2) 커피향 생각보다 향이 세지않고 부드럽고 은은해서 좋네요 커피를 잘못사면 약간 인상찌뿌리는 씁쓸한맛이나는데 곰곰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는 입안에 머무는 원두향이 깔끔해서 참좋네요 워낙 커피를 좋아해서 일반커피숍이나 스벅에 가서도 자주마시는편인데 고급커피숍의 원두커피맛 못지않게 누구나 거부감없이 마실수있는 은은한 맛이여서 끝까지 향좋은 커피를 마실수 있을것같아요 봄가을이나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면 더욱향이 진한고 좋을것같네요 지금은 더운여름이다보니 얼음동동 아이스커피로 마시니 아주 최고네요 올여름 다이어트에 톡톡이 도움을 받을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덤블러에 커피한봉지를 넣고 연하게마신답니다 그래서인지 커피뒷맛이 아주 깔끔해요^^ ** 그리고 26,400원짜리 커피를 40%세일해서 180개에 15,790원이라니ㅎㅎ가격이 착해도 너무 너무착하네요 집앞 롯마와 가격을 비교해보니 더욱잘산것같아서 뿌듯뿌듯ㅎㅎ 항상 믿고 구매하는 쿠팡이지만 가격까지착해서 오늘도 추천 왕추천하고싶네요~~
★★★★★ 2021.07.11쓰지않고 정말 순한 커피맛!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는 하는데 진한 커피맛보다 이 곰곰의 커피는 첫맛이 순하고 음~ 쓰지가 않다보니 괜찮네 라는 느낌이라 그대로 마시기엔 좋은데 좀 진한 커피맛을 좋아 하시는분들은 영 심심한 맛이라고 느낄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하나보다 두봉지를 넣어서 마신다면 어떨지는 모르지만 암튼 제입맛에는 작은 커피 이 하나로 한잔씩 마시기에는 딱좋아 줄곧 찾게되네요.
★★★★★ 2021.06.25안녕하세요.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있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집에서 커피 마시는 일도 많이 늘어난거 같습니다. 신랑도 출근할때 냉커피 타가는 일이 많다보니 항상 커피는 사계절 내내 사두는 편입니다. 저번에 곰곰 아메키라노 다크로스트를 다 먹고 재구매 했습니다. 저희집에는 곰곰브랜드를 자주 사먹는 편인데.. 곰곰브랜드는 왠만하면 실패할 확률이 좀 적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주문하게 되면 곰곰꺼를 사먹게 됩니다. 이번에도 재구매로.. 곰곰브랜드 아메리카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헤이즐넛과 다크로스트 두개 다 구입해봤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이번에도 두개 다 같이 구입했습니다. 다크로스트는 깔끔한 맛이고. 부드러워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있거든요. 어떤분들은 좀 싱겁게 느껴지실수 있습니다. 미니 카누 정도의 크기인데 저는 한포 넣어서 물 120ml 넣고 마십니다. 가끔 입이 심심해서 그냥 집에서 있기 그럴때 마시게 됩니다. 냉커피로도 맛있구요. 그냥 마셔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좀 더 진한 커피를 원하시면 2포 뜯어서 드시면 됩니다. 가끔 믹스 커피를 마실때 좀 더 진한 커피를 마시고 싶을때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한포 뜯어서 3분의 1이나 2분의 1을 좀 더 넣어 같이 섞어 마시기도 합니다. 가끔 라떼류가 먹고 싶을때 우유를 데워 커피 한포 넣어서 같이 마셔도 정말 맛있는 카페라떼가 됩니다. 타 브랜드 비해 좀 저렴한 편이라서 자주 사먹는데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손님 왔을때 대접하기도 좋고요. 어디 외출시 타서 나가기도 합니다. 저는 운동할때 냉커피 타서 가지고 다니는데 이렇게 한모금씩 마시면 요즘같이 더운날은 힘이 난답니다. 마셨을때 떫은 맛이나 그런건 없고, 물론 카누랑은 맛이 좀 다르지만. 일단 제 입맛에는 매우 만족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를 꾸욱 눌러주세요. 구입가격:15,750원(180개입)
★★★★★ 2021.06.18고소하고 부드러운맛! 4번째 구매입니다. 항상 먹고있는 커피인데 진짜 가성비 좋아요~ * 물에 정말 잘녹습니다. * 신맛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 맛이 그렇게 진하지않아 연한거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 측면 커피잔 모양으로 개봉해서 하나씩 쏙뺄수있어 좋아요. * 쓴맛이없어 쓴맛 싫어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가성비 좋아 꾸준히 먹게되네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