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무사히왔고 냉동냉장 잘 되고 소음도 별로 없습니다.
냉각방식이 냉장실/냉동실 벽 자체가 차가워지면서 내부 열을 뺏은 다음에 외벽으로 방출하는 식입니다. 그런지라 냉동실 내부 공기에 포함된 수분이 내벽에 닿으면 얼어붙을수밖에 없습니다. 방열판 역할하는 외벽은 압축기 돌아가는 동안에는 뜨뜻해지구요.
수납공간고 나름 넉넉하고 중간중간 냉장고 돌아가는 소리가 좀 나긴 하는데 생활소음수준이고 주기도 꽤 길어서 쓰는게 크게 영향은 없네요!
겨울에도 아이스 커피를 먹는데 냉동실이 생각보다 크고 얼음트레이도 있어서(다이소에서 추가구매도함) 얼음얼려서 한잔씩 먹으니까 행복하네요!
10만원대 상품중에서는 최고인듯?
하이어?꺼는 작동조차 안되서 바로 반품시켰는데 이 냉장고는 앞으로 혼자 살면서 쭉 쓸 수 있을것같아서 만족.
상품평에 냉장고 소음 약하고 가성비 좋다고 해서 샀는데… 반납하고 싶다.
1. 성능: 설명서에 나온대로 med(일반)에 온도를 맞춰 놓으면 냉장실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흐믈해짐. 그래서 max 근처로 온도를 낮춰야 아이스크림이 녹지 않음. 냉장은 그럭저럭 오케이.
2. 소음: 예전에 쓰던 LG소형 냉장고에 비해 소음이 많이 큼.
방안에 놓아 두려고 산건데… 밤에 자다 냉장고 소음에 스트레스 받을 정도 (개인적으로 소음에 민감함). 보통 30-40분간격으로 냉장고 콤프레셔가 25-30분 가량 소음을 내며 음~~ 하고 작동을 함.
미디어 미니 냉장고 화이트 87L 자가설치, MR-87LW1
미디어 미니 냉장고 화이트 87L 자가설치, MR-87LW1
★ 구매일 : 2020.06.10
★ 배송받은 날짜 : 2020.06.12
★ 구입가격 : 162,240원
★ 배송 : 일반택배배송
회사에 쓰던 냉장고 급 사망하여
여름철 꼭 필요한 냉장고라 작은 냉장고로 구입했습니다.
미디어 1등급 이구요. 지금은 가격이 10% 정도 내린것 같아요!
1등급이라서 환급도 되구요. 위아래 칸 분리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얼음도 얼릴수 있구요! 여름철에 냉장고는 필수인데 ㅎㅎ
덕분에 잘 샀어욥!
원룸에 딸려있는 냉장고가 수납이 부족해 서브냉장고 용도로 알아보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는 평에 따라 구매했습니다.
배송 깔끔하고 상처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내부도 먼지나 때가 별로 없어 물청소 없이 걸레로 닦아 청소가능했구요.
우려했던 냉장고소리도 크지 않았습니다. 가격에 비해 내부마감과 외부 디자인 모터소리도 크지 않아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냉장실에 마지막 사진에 보시다시피 성애가 낍니다. 냉동실이 아니라 냉장실 성애는 처음 봅니다..
3시간 시험가동 후 열어보니 껴 있길래 출력을 미디움으로 줄이고 다 닦은 다음 반찬을 넣었는데 다음날 보니 또 생겼네요. 냉장출력을 더 줄여야할지 고민입니다.
성애만 아니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