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하니 뒤집는 신생아 수유 취침등 체험기
말랑하니 뒤집는 신생아 수유 취침등 체험기
최신 실사용 체험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5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체험기 없습니다. ( 2021.08.26 기준)
★★★★★ 2021.08.26아기와 같이 생활하기 위해 취침등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골드박스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했고 그냥 뒤집기만 하면 켜지고 꺼져서 사용하기 편해요 조명도 은은하고 좋습니다.
★★★★★ 2021.08.21저는 자기전에 책을 읽으려고 샀는데 책은 못 읽는 정도의 밝기지만 자기전에 사용하기에 알맞은정도 입니다 주광등이라서 마음의 안정감이 옵니다 또하나 장점은 뒤집을시 저절로 꺼진답니다 ^^
★★★★★ 2021.08.16한손으로 쉽게 작동할수있어서 편해요.저는 약한불에 놓고 분유먹일때 사용해요.강한불에 놓으면 밝아요
★★★★★ 2021.08.16뒤집기만 하면 불이 켜지고 불 밝기도 2단계 조정 가능하며 옆면쪽에 따로 시간 설정되어있어 타이머 기능으로 자동으로 꺼지기까지 하네요 수유등으로 너무 잘 쓰고있어요
★★★★☆ 2021.08.13"타임할인"~제품중에 요~"수유등"~이 있더라구요. 두루두루~활용하기에 괜찮겠다~싶어서 바로~ 주문부터 하고 봅니다. 실물을 받아보니 와우~쪼꼬미~미니등~이라, 성인치고는 작은 제 손에도 한 손안에 잡히네요! 너무 작은가?~했었는데 익숙해지니 괜찮은듯~요! 또~너무 어두운가?~했었는데, 밤에는 오히려 눈에 자극없이 편안한 정도의, 밝기인듯~합니다! 저희집 가구가 대부분 원목/우드로 되어있어서, 어디든 요~수유등~을 놓아 두어도 신기하게 자알~ 어울리게 매치가 되네요! 그러고 보니 저희집 소품들은 원목/우드로 믹스된~ 무난한듯~편안한듯~그리 튀지않게 자연스럽게, 어울어지는 심플한 형태들이 많은편~이네요. 평소에도 잠귀가 밝아서 금새깨고 또~ 금새 잠들기는 하는데 종종~무서울때가 있는 성인입니다. 침실에 스탠드가 설치되어 있기는 하나 불빛이 크다가 보니, 예민&민감보스~남편님까지 덩달아 뒤척이게 만드는것~ 같아서 요런~미니등~이 하나 더~있었음~했었거든요! 은은~한 노란~불빛이네요!눈은 넘~나 편해요! 딸깍~안에 내장되어있는 소리가 나는 추에, 센서가 있나봅니다. 5분,10분,30분,1시간~으로 타임조절~가능해서, 켜놓고 잠들어도 저절로 알아서 꺼집니다. 또~바로 놓으면 ON~으로 켤~수있고, 거꾸로 뒤집어 놓으면 OFF~로 바로 끌~수있어요. 작동법은 간단하니 잠결에도 무난히 사용할수 있을듯! 간단하게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하면 됩니다. 건전지형은 오래 사용하기에는 아쉽꼬~ 코드형~역시 외관상 지저분해서 별루~인데, 충전형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좋네요! 일단은,꾸준히 써~보는걸~로! 이왕이면 쓸모있게~유용하게~자알~활용하며 쓰려구요! 요게요게~또~뭐~라고 원목가득~한 우리집에 또~ 원목/우드~느낌의 아기자기~앙증맞은 소품을, 하나 더~추가하고보니 또~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럼~함~자알~써~볼께~요!~^^"
★★★★★ 2021.08.13밝기는 적당히 편안하게 밝은 수준이라 만족스럽고, 편의성은 6개의 면에 센서가 적용되어, 방향에 맞춰 뒤집는 것으로 점등, 소등, 소등타이머 60분,30분,15분,5분을 바로 적용이되어 편의성도 만족스럽습니다.
★★★★★ 2021.08.05달그락 방향추 소리 따위 관심 없을정도로 너무 잘 산 제품 밝기조절되는것도 좋구 특히 타이머가 좋음 한번충전하면 생각보다 오래가서 죠음 ㅎㅎ 수유등겸 밤에 기저귀 갈때(소변) 밝아서 죠음
★★★★☆ 2021.07.25(심플한리뷰가죠아~) 이사왔는데 간접등이 없어서 두개 구매했어요 거실이랑 아이방에 밤에 켜두고잡니다 매우 가볍고 충전식이라 낮에 충전하면 밤새잘사용해요 크기도아담해서 밤에 손전등처럼도 써요 뒤집어 놓으면 꺼져서 편해요ㅋㅋ 매우가볍다보니 견고함은 좀 없는느낌입니다.
★★★★★ 2021.07.03집이 좁아서 전기선이 있거나 큰 사이즈의 조명은 부담스러워 작은사이즈로 찾고 있었는데요! 사이즈도 작은게 딱 좋고 , 전기선이아니라 충전식이라 이방 저방 옮겨 다니기 편해서 너무 좋아요. 숫자에 따라 자동으로 불이 꺼지는 방식이라 자기전에 60으로 맞춰놓고 자면 딱 좋더라구요. 저희집 분위기에도 너무 잘어울리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곧 아이가 태어나면 수유등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 2021.07.01용도에맞게 구입하심이 좋습니다 집안에 거실작은조명을 켜놓고 자려니 아침까지 켜져있는게 에너지낭비같아서요 저는 취침시 집안의전등 전체오프후 아이와 잠들기까지 약간의조명이 있었음 좋겠어서 샀습니다 그목적이면최고입니다 알람셋팅해놓는대로 30분이나한시간후 꺼집니다 꺼짐알람이 여러가지로 셋팅할수있어 너무좋네요 수유등의 용도로 밤새 켜놓을거같음 계속 usb충전을 계속 꽂아놔야 할것같내요
★★★★★ 2021.05.062021.4.6 구매 아기침실 꾸미면서 새벽에 수유등은 필수로 있어야할것 같아서 요리조리 검색해보고 구매했어요 기능 심플하고 비싸지않을것 너무 밝지않은것이 나름의 조건이었는데 요 제품이 딱이네요.! 우드느낌을 선호하지않고 아기침대도 흰색원목이라 우드말고 밑이 그레이 제품 재입고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조리원 끝나갈때까지 재입고도 안되고 그레이색이 막 예쁜느낌은 아니라 그냥 구매했고 작은 아이템이라 그런지 우드느낌도 예쁘네요ㅎㅎ 어두운모드가 많이 밝지않아 좋아요 원래는 충전식이 번거로울것같아 콘센트 타입을 살까했었는데 안사길잘했어요 아기는 아기침대에서 안자려고해서 거실생활중이라 조명을 방이나 거실에 간편히 들고다닐수있어 활용도가 좋습니다 새벽에 수유하면서 30분 타이머기능 해두니 언제까지 소화시킬겸 안아줘야하는지 시계보지않아도 가늠할수있어 편합니다 약 한달간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니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방금 새벽수유하며 사용중 찍었어요 : )
★★★★★ 2021.04.151. 충전하면서도 사용가능합니다. 2. 광고사진처럼 나무(우드)부분이 아래로가게 놓으면 배터리 용량이 허락하는한 계속 켜져있습니다. 약간 비스듬하게 놓여져도 켜져요. 3. 옆으로 뉘어놓으면 타이머기능이 작동됩니다. 면마다 시간이 다른데 15분부터 60분까지 있습니다. (단점) 1. 충전하면서 사용가능하지만 충전선이 바닥쪽에 꽂도록 되어 있어서 충전선을 꽂으면 옆으로 뉘어놓아야 됩니다. 충전선이 꽂힌 상태로 어중간하게 기우뚱한 상태가 되서 켜지긴 합니다. 모양은 보기 좋지는 않죠. 옆으로 뉘어놓으면? 타이머 모드가 작동하죠. 그래서 최대 60분 이내로 꺼져버립니다. 차라리 충전선을 옆쪽으로 꽂게 해두었으면 충전도 되고 좋았을거라는 생각입니다. 행여 타이머를 쓸 경우라도 가장 긴 60분 모드를 충전선 꽂은 상태에서 쓸 수 있도록 해주었다면 충분했을거 같아요. 2. 모드를 바꿀때마다, 켜고 끌때마다 달그락달그락 소리가 납니다. 방향을 가늠하는 장치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소리에 아주 민감한 아이들이라면 그냥 터치식이나 작은 레버로 작동하는 제품을 사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3. 빛 강도는 2가지로 조절 가능한데 약한 빛으로 해도 작은방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꽤나 밝습니다. 무서움을 많이 타는 아이라면 괜찮은 정도의 밝기지만 취침용 무드등으로 은은한 불빛을 기대하고 구입하신다면 밝기때문에 고민하시게 될 수도 있어 보입니다.
★★★★★ 2021.04.05밤에 아기기저귀 갈 일이 있을 때 사용하려고 구매함. 쓱 뒤집으면 꺼지고 켜져서 편리함. 타이머 기능은 있으나 사용하지는 않음.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게도 가벼움. 한번 충전으로 꽤 오랜시간 작동함. 제품을 움직일 때 딸깍거리는 소리가 나지만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님.
★★★★★ 2021.03.26출산후 아기 수유등으로 쓸 등 찾다가 이걸로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네요. 불빛도 은은하고 따로 버튼식 on/off아니라 조명 뒤집으면 필요한 시간만큼 켜져있고 아예 조명 우드면이 위로가게 하면 꺼지니 조명 끄고 킬때 소리 안나서 아기 깨지도 않고 잘 쓰고 있어요. 빛 조절도 2단계로 가능하니 아기 가까이 둘땐 약하게두고 방 전체로 비출땐 멀찍이두고 제일 밝게 해둔답니다. 사이즈도 그리 크지않아 충분히 충전만 해두면 벽면에 붙여둔 아기 침대 가드쪽에 올려두고 쓰기 딱입니다. 쿠팡 후기에서 사진 잘 안올리지만 이건 올려요 !
★★★★★ 2021.01.18모유수유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현재는 모유수유는 아니지만 아기가 80일넘었지만 밤에 두번은 맘마를 줘야해서ㅜㅜ 계속사용중입니다. 처음엔 타이머를 어떻게쓰지?고민했는데 그냥 숫자대로 굴리면되요ㅋㅋ 실상 타이머는 잘 안쓰긴하더라구요. 뒤집어서 램프를 켜는방식 아주 칭찬합니다. 전원버튼이라면 그새벽에 깜깜한데서 찾기힘들거에요. 이건 또륵 굴리면되니까 굉장히 편하고 빛도 은은하게 안거슬리면서 밝아요. 확 환해지면 아가도놀라고 자다일어난 저도 놀랄건데 은은한조명이라 강추드립니다. 아 한번충전하면 평균 2주는쓰는듯해요. 요즘은 충전언제인지 기억도안나게 오래 쓰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