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드리려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줄 이어폰 많이 쓰지는 않잖아요.
엄마도 평소 이어폰 착용을 자주 하시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끼고 듣고 싶어 하실 데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일단 자주 쓰는게 아니라 저렴한 제품중에서 구입을 했는데 그 중에서 제가 꼭 조건을 따지고 싶었던 것은 줄이 너무 가늘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샀을 때 이거보다 줄이 훨씬 얇았는데 가격은 이거보다 비쌌거든요.
그런데 쓰다 보니 계속 꼬이고 그래서 너무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일단 줄이 얇지 않아서,
그리고 탄력이 있어서 잘 꼬이지도 않고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엄마도 잘 쓰고 계시고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vr게임하다 이어폰 선을 쳐서 완전 끊어졌어요. 그래서 싼 이어폰 검색하다가 모양 넘 깜찍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요이치 제품이 싼거중에 들을만하다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싸구려는역시 싸구려네요.
역대급으로 사운드가 안 좋습니다.ㅋㅋ
사운드 뭉게지고 둔탁하고 답답하게 들리고 안좋은건 다 가지고 있네요. 특히 노이즈가 엄청 심함. 3.5단자 손으로 돌려보면 무전기 주파수 잡듯이 계속 지지직거림 ㅠㅠ.
컴터에도 연결해보고 3.5단자있는 공기계에 물려봐도 그래요.
배송비 주면서 까지 살 만한 제품은 아닌 것 같구요. 사실 만얼마에 사운드 괜찮은 제품이 쿠팡에 있는데 그거 안산게아까울정도임.
아무튼 음악은 도저히 못 들어 주겠던데 퀘스트2 vr기기에 꽃아서 게임하니깐 쓸만은 해요. 베이스 부스팅된 이어폰이라그런지 비트세이버 리듬게임 할때 신나게 썼네요.ㅋ
사실 뭐 있으니 그냥 쓰는거지 이어폰 새로 하나 주문 더 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틀만에 한쪽이 나오다말다하네요.
3.5단자 돌려주면 나오고합니다. 1년안에 무상 as된다는데 택배보내기도 귀찮고. 에혀.
+추가
사용한지 2주도 안됐는데 지직거림은 물론 이어폰이 인공지능인 줄 알았네요. 연결해놓으면 혼자 구글 어시스턴스키고, 볼륨조절하고 난리났네요. 잭을 건들 때만 있었던 지직거림도 굉장히 심해졌습니다. 솔직히..2천원줘도 아까워요. 저렴한 인터넷 상품이 대부분 그렇지만 이번에도 불신만 생기고 갑니다.
뽑기운이 안좋았나봐요. 접촉불량이 있습니다. 잘 꼽혀있을 때는 괜찮은데, 살짝 덜꼽혔을경우 지속적으로 지직거리는 소음이 있으며 단자부분을 건들면 또 소음이 생깁니다. 가격도 그렇고 크게 신경쓰이는 경우는 아니지만 가장 큰 문제는 헐거워서 생각보다 잘뽑힙니다… 그리고 보통 이어폰이 뽑히면 노래가 멈추기마련인데 멈추지않습니다…. 지하철에서 깜짝놀랐네요. 가격대비 괜찮다라고 보긴 어려워요. 하다못해 지하철 노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칼국수 이어폰도 이정도는 아니거든요..
배송은 굉장히 빠른편이었습니다. 로켓와우였는데 오전 두시쯤에 배달되었더라구요..
얼마나 사용할 수 있을지 감도 안오지만 한달은 버텼으면 좋겠네요.
음질은 고퀄리티는 아니지만 사운드 자체는
괜찬은듯 합니다.
이어폰 잭은 귀에 2ㅡ3시간씩 오래 끼고있으면 약간 불편함이
없지 않으나 그렇지 안을때는 괜찬은듯합니다.
사운드의 체크 상태는 개인이 듣는 느낌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이정도 가격에 괜찬은듯 합니다.
선꼬임도 거의없어서 넣고 다시빼서 쓸때 많이건거롭지 않아
그것또한 괜찬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