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순백보리차 사용 소감
![동원_순백보리차.png](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9/동원_순백보리차.jpg)
동원 순백보리차 사용 소감
최신 실사용 사용 소감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30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 소감 없습니다. ( 2021.08.25 기준)
★★★★☆ 2021.08.25솔직 후기입니다. 구매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제가 리뷰를 적는것은 나중에 재구매할때 보기 위해서이고 다른분들에게도 공유를 하기 위함입니다 좋은것은 나누면 좋은것이고 나쁜것도 알고 먹으면 약이 됩니다. 내시간도 부족하지만 ,,, 다른분들 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시간이 없다보니 아이들 재우고 보통 후기를 새벽에 적는데 .. 요즘은 너무 피곤해서 골아떨어지니 새벽에 적지 못하고 한번에 몰아서 쓰게 됩니다. 아이들 케어 하고 집안일 하고 공부도 가르치고 하면 후기를 쓸 시간이 없지만 진짜 시간 내서 틈틈이 적는거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생수 사먹다가 가끔 보리차 종류가 생각나는데. 이 제품은 정제수와 보리외에는 안 들어갔길래 구매해봤습니다 헉 급해서 500미리 구매했는데 1.5리터가 훨씬 저렴하네요 ⚛️맛 집에서 끓인 보리차 맛입니다 ㅋ 뭐 더이상 할말이. 없네요;;; 보리 넣고 내가 끓인거랑 뭔 차이가 ,,, 이럴러면 집에서 내가 끓이지… 뭔 깊은 맛이 날까 했으나 그냥 밍밍한 보리차네요. (이게 장점이자 단점) 성분이 착해서 그냥 패쓰하고 ;;; 파손 없이 잘 받았고 하루에 하나씩 먹기는 좋네요 밍밍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또 장점이자 단점) ❇️ 장점 1) 먹기 편함 2) 성분 단순해서 굿 3) 집에서 끓인 맛 ⛔️단점 1) 좀 밍밍함 ⚠️⚠️⚠️⚠️⚠️⚠️⚠️⚠️⚠️ 주문일자:2021/08/20 배송일자:2021/08/21 새벽 ⚫️구매가격:9730₩ 얼른 마시고 다른거 구매하고 싶은 맛입니다 ㅋ 밍밍하지만 또 그게 다르게 생각하면 합성향을 안 넣었다는 거니 잘 먹을수 있을거 같고 별 4개로 마무리 하고 전 이만~~!!!
★★★★☆ 2021.08.16임신 중 갑자기 생수 거부가 오더라구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안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출산 때까지 보리차 주문해 먹었어요 처음엔 옥수수수염차도 먹었는데 물리더라구요 무난하게 먹기엔 보리차가 더 좋았어요 일단 젤 저렴한 제품으로 주문했어요 첨엔 곰곰이 저렴했는데 두번째 세번째는 동원이 젤 저렴하더라구요 제조원도 동원시스템즈 동일하길래 맛도 비슷할 줄 알았는데 곰곰보다 맛이 연하더라구요 비교해보니 곰곰은 추출액 100프로 동원 자사브랜드는 추출액 +정제수 네요 일단 각 제품의 추출액에서 보리농도를 제가 알 수는 없지만 일단 입에서 느껴지는건 곰곰보다 연해요 처음 한병 땄을때는 맛이 연해져서 실망했는데 사람이 적응의 동물이라 그런지 적응하니까 또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먹고서 재구매까지 했습니다 만만하게 물 사드실 분들에게 추천하구요 맛이 약간 약하니까 별 하나 뺄께요 ● ●진짜 도움 되셨으면 해서 시간내어 적습니다 닉네임 처럼 레알솔직하게요! 도움이돼요 꾸욱 눌러주세용●●
★★★★★ 2021.08.13물이 입에 쓰고 맹물은 역겹고 장기는차서 겉 몸에 열이올라 보리차를 해먹으려고 하는데 날씨도 덥고 귀찮니즘이라 또 비싼건 그래서 보리차하면 동서에서 나오는 보리차는 유아나 아이들이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너무 순해서 그래서 좀 강한 하늘보리나 고소한보리차 먹어봤는데요 두제품은 얼리면 밑에 가루가 깔리는데 먹으면 텁텁해서 천뚱먹방보다가 이 제품을 드시는거예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와우 제품평 ㅡ 맛 : 실온에 놔두 고소하고 약한거와 강한 맛의 중간만 냉동실에 넣어놔도 밑에 깔리는게 없음 깔끔함
★★★★★ 2021.08.11한번 마셔보고 가성비도 좋고, 고소해서 재구매합니다. 아이가 보리차 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유치원에 보냉병에 싸줄 때 생수보다는 보리차가 여름엔 시원하게 좋다고 하는데, 사실 정말 더운 여름엔 보리차 끓이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끓이면 덥기도 하지만, 끓인 물 식혀서 통에 담에 냉장고에 넣는게 더 일인것 같네요. 우연히 코스트코에서 350미리 옥수수차를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음료수보다 더 많이 마시더군요. 350미리는 너무 금방 먹어서 더 큰 대용량으로 찾아보니 순백보리차가 가성비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1.5리터라 냉장고에 보관도 편하고, 아이들이 들고 따리기에도 2리터짜리 생수보다 가볍고요. 무엇보다 맛이 너무 구수하고 진하지 않고 때 좋습니다. 온 가족이 잘 마셔서 하루어 1통은 훌쩍 비우네요 ㅎㅎ 1.5리터 12개가 9,200원으로, 1병당 767원으로 편의점 500미리 생수가격보다 쌉니다. 이제는 여름철 힘들게 안 끓이고, 사먹으려고요 ㅎㅎ 저도 맛있네요. 유통기한은 2022년 7월까지로 최근제조같아요.
★★★★★ 2021.08.10아이가 보리차 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유치원에 보냉병에 싸줄 때 생수보다는 보리차가 여름엔 시원하게 좋다고 하는데, 사실 정말 더운 여름엔 보리차 끓이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끓이면 덥기도 하지만, 끓인 물 식혀서 통에 담에 냉장고에 넣는게 더 일인것 같네요. 우연히 코스트코에서 350미리 옥수수차를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음료수보다 더 많이 마시더군요. 350미리는 너무 금방 먹어서 더 큰 대용량으로 찾아보니 순백보리차가 가성비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1.5리터라 냉장고에 보관도 편하고, 아이들이 들고 따리기에도 2리터짜리 생수보다 가볍고요. 무엇보다 맛이 너무 구수하고 진하지 않고 때 좋습니다. 온 가족이 잘 마셔서 하루어 1통은 훌쩍 비우네요 ㅎㅎ 1.5리터 12개가 9,200원으로, 1병당 767원으로 편의점 500미리 생수가격보다 쌉니다. 이제는 여름철 힘들게 안 끓이고, 사먹으려고요 ㅎㅎ 저도 맛있네요. 유통기한은 2022년 6월까지로 최근제조같아요.
★★★★★ 2021.08.03상품평 안쓰는 사람인데 재주문하려고 들어왔다가 남깁니다. 이건 제발 품절 안뜨게 해주세요. 이건 제발 가격 올리지 말아주세요. 우선 저는 생수 및 정수기물을 잘 못 마시는 사람이고 음용차를 식수로 미지근하게 마시는 사람입니다. 하늘보리 몇 년 동안 먹다가 각종 보리차 각종 옥수수수염차 다 먹어본 사람으로써 순백보리로 정착합니다. 순백보리 먹다가 다른거 먹으면 감미료맛? 인위적인 맛이 나고 뭔지 모를 느끼함같은게 느껴져요. 뭐랄까 묵직하고 몇 모금에 벌써 목에서 안넘어갑니다. 다른 음용차에 길들여진 입맛이라면 순백보리가 처음에 밍밍할수있어요. 구수한 향도 강하지 않아요. 하지만 마셨을 때 입 안이 제일 깔끔해요. 식수용으로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이것도 가격변동이 꽤 있어서 8천원대~1만원대 많이 봤습니다. 지금 가격 괜찮아서 솔직히 마음같아서는 2박스 주문하고 싶은데 요즘같은 더위에 쿠팡맨 생각하니 1박스씩 주문하게 됩니다.
★★★★☆ 2021.07.26500리터 짜리를 쭈욱 달아서 시켜 먹었는데 너무 헤프더라고요. 그래서 1.5리터 짜리를 주문 했는데. 조금?은 나은것 같지만 그래도 정말 물마시듯 마셔서 12개가 며칠만에 휙~~없어 집니다
★★★★★ 2021.07.06103번째 구매중입니다. 첨가물이 없어서 안심이에요.
![](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8/coupang_part-e1630022808943.png)
![공유하기 공유하기](http://review.apthow.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