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의자를 쓰고 있는데 방석을 깔아도 엉덩이에 땀이차서 대나무방석을 사야 하나 하다가 우연히 후기를 보고 이걸로 구매 했슴돠.
아직 한달 정도는 써봐야 할 것 같은데여. 일단 사이즈나 두께를 살펴보실 수 있도록 사진 첨부해드립니다.
1. 처음이라 그런지 생각만큼 부드러운 재질은 아닙니다.
2. 땀은 안찰거 같은데 맨살이면 자국 남을 거 같습니다 ㅋ
3. 사이즈가 작습니다. 게이밍의자보다
아무래도 위나 아래 뭘 덧대야 할 것 같습니다.
차에 통풍시트가 바람이 약해서 차량에 놓고 쓰려고 밝은색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차량용이 아니라 따로 고정하는 끈도 당연히 없지만 의외로 안밀리고 자리 잘 잡아주네요. 만원이하 제품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차에 놓고 쓰고 겨울에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쓰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화이트 하얀색은 맞고 테두리 중간초록색으로 바느질 깔끔ㆍ 작은숨구멍 송송송 뚫려있는 시원해 보이는 방석임 카페트가 딥그린 있어 쇼파방석 깔맞춤으로 샀는데 점잖은 거실보다는 밝고 경쾌 가벼워 보이게 하는ㆍ.차량 ㆍ책상의자에는 아주 좋을듯ㆍ우리 거실은 주로 화이트 검은쇼파라 테두리 없었으면 더어울릴듯 ㆍ산김에 그냥 배치 ㆍ약간 아쉽지만 자꾸보니 깔끔 괜찮네ㆍ
메쉬 방석들은 무늬만 메쉬고 실제 앉으면 푹 꺼져서 통풍 역할이 미미한 제품들이 대부분인데 이 제품은 안그러네요.
메쉬로 벌집구조처럼 안쪽까지 탄탄하게 짜여있어서 앉았을때 확실히 통풍이 됩니다.
얼핏보면 양면이 동일해보이는데 손으로 만져보면 한쪽은 부드럽고 다른 한쪽은 까슬한 재질입니다.
미끄럼 방지는 되어 있지 않아서 패브릭 좌판 의자에 올려놓을 경우에는 앉았다 일어날때마다 조금씩 위치가 달라집니다.
통풍효과를 확실히 봐야 한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날씨가 갈수록 더 더워지기에..
차를 햇빛에 두면 시트가 뜨거워져서 진짜 앉기도 싫을정도로.. 뜨거워져요 ㅜ
그래서 대처방법을 찾다가 통풍방석을 깔았는데 진짜 훨 낫습니다..
차 에어컨 틀어도 맨날 엉덩이는 뜨거웠는데 통풍방석 깔았다고 이렇게 공기가 달라지다니..
진짜 이젠.. 햇빛에 달궈진 차를 마냥 무서워 하지 않아도 되겠네욬ㅋㅋㅋㅋㅋㅎ
그동안 넘 괴로웠습니다.. ㅜㅜ 왜 진작에 이런생각을 못했을까.. 제 자신을 한탄합니다 ㅎㅎ 방석 너무 조와용….ㅜ